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지금, 패션街는] 오늘의 패션계 뉴스 2013-05-20 16:00:17
크랙&칼(Craig&Karl)과 함께 ‘수평선의 눈(EYES ON THE HORIZON)’이라는 콘셉트로 리미티드 에디션을 새롭게 출시한다. ‘수평선의 눈’ 컬렉션은 태양이 바캉스에 키스하듯 영원한 여름을 갈망하며 쾌활한 낙천주의를 자아낸다. 이 작품은 추상적이면서도 현대미가 돋보이는 컬렉션으로 익살스러움이 더해진 안경테...
윈도 공짜 사용 SW 유포한 해커 유죄 2013-04-25 17:25:44
‘크랙’(소프트웨어불법 복제·파괴) 프로그램을 만들어 인터넷에 유포한 혐의를 받고 있다. ▶ mb, 지난해 32억 빚내 사저 증축▶ '도가니' 성폭행범 징역 8년 확정▶ 음주운전 하고 공무원 아닌 척[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코빅 졸탄팀 이재형, `다금바리` 발매...개가수 열풍 합류? 2013-04-25 13:39:28
더크랙의 손상원이 기타를 맡았고 프로듀서 홍돈이 베이스세션과 프로듀싱을 맡아서 힘을 보탰다. 이재형은 “코미디를 하면서도 그 속에 애환과 슬픔이 묻어나야 한다고 생각해왔다. 음악도 마찬가지로 집 안팎에서 힘겨운 하루하루를보내는 가장의 애환을 가사에 녹이려고 했다”고 밝혔다. 이미 UV, 형돈이와대준이 등...
[기획]독버섯처럼 퍼지는 게임어플 공유 충격 2013-04-24 07:40:45
이유를 앞세워 세이브 파일과 결제 크랙을 완료한 어플을 주로 찾는다. 카카오 게임센터에 등록되는 게임 어플들조차 이들의 좋은 먹잇감이 되곤 한다. 일례로 넥스트플로어의 드래곤 플라이트는 공유 사이트와 치트 사이트의 공격에서 자유롭지 못했다. 개발사인 넥스트플로어가 업데이트를 진행하면 해당 사이트들도 최신...
달빛을 닮은 월광대호 도예가 최재훈 개인전 2013-04-23 10:34:26
우연의 효과로 갈라진 크랙(crack)이 그대로 살아있는 항아리다. 흙의 질감을 최대한 살린 덤벙분청기법을 통해 달의 변화와 자연스런 모습을 항아리에 고스란히 담았으며 분청사기가 가진 소박한 미(美)를 추구하던 전통의 아름다움을 달항아리에 표현해 낸 작품이다. 최 작가는 월광대호를 통해 연못 위에 비친 달의...
도예가 최재훈, 10번째 개인전 `월광대호`‥항아리에 담긴 소박한 전통美 2013-04-22 15:41:57
우연의 효과로 갈라진 크랙(crack)이 그대로 살아있는 항아리다. 흙의 질감을 최대한 살린 덤벙분청기법을 통해 달의 변화와 자연스런 모습을 항아리에 고스란히 담았으며, 분청사기가 가진 소박한 미(美)를 추구하던 전통의 아름다움을 달항아리를 통해 표현해 낸 작품이다. 최 작가는 월광대호를 통해 연못 위에 비친...
[2013 대한민국 명품브랜드대상] 덕신하우징, 데크플레이트 '33년 한우물'…공사비 30% '뚝' 2013-03-26 15:31:24
데크플레이트에서 확인하기 힘들었던 크랙과 누수부분을 정확히 찾아 보수할 수 있는 게 장점이다. ▶급등주 자동 검색기 등장...열광하는 개미들 ▶[한경 스타워즈] 대회 한 달만에 전체 수익 1억원 돌파! 비결은? ▶ 박시후 고소한 a양, 연예인 지망생 이라더니…▶ mc몽, 안보여서 `자숙`하는줄 알았는데 '깜짝'▶...
43억 들여 싸이 모델 세웠더니, 효과가… 2013-03-06 10:23:37
'겟 크랙킨'(get crackin’)이 방영됐다. 이 30초 짜리 광고로 싸이는 약 400만 달러, 한화로 43억 원을 벌어들여 화제를 모았다. 이 광고를 통해 싸이는 업체의 광고 모델 중 '가장 기억에 남는 모델' 1위로 꼽혔다. 또 미국 음악사이트 빌보드로부터 "잊지 못할 추억의 광고"라는 찬사를 받기도 했다....
싸이 효과 이정도일 줄이야…美 광고 브랜드 인지도 8% 상승 2013-03-06 09:29:18
싸이는 원더풀 피스타치오의 슈퍼볼 하프타임에 등장하는 ‘겟 크랙킨 (get crackin’)’ 광고에 말춤을 추며 등장했다. 이 30초짜리 광고는 약 400만 달러, 즉 1초에 약 13만 달러(한화 약 1억4000만 원)에 달하는 매우 높은 광고단가로 화제를 낳았지만, 그에 못지않게 광고효과도 매우 컸다. 싸이는 업체의 광고 모델들...
구찌, 2013 F/W RTW 컬렉션 “차갑고 섹시한 팜므파탈” 2013-02-27 15:10:02
분위기의 색상이 눈에 띈다. 빈티지한 크랙 효과를 준 부드러운 가죽, 페이던트, 파이톤, 포니스킨, 실크, 레이스와 울 등 다양한 소재가 믹스돼 새로운 효과를 준다. 음영을 살린 셰이딩 효과와 반짝거리는 누렉스 효과가 적용된 프린스 오브 웨일즈 체크무늬와 피에 드 풀 격자무늬에서 섬세함과 고급스러움이 풍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