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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면·우유…식탁물가 줄인상 2021-08-13 17:54:10
팔도가 라면 가격을 올린다. 서민 식탁 ‘최후의 보루’로 여겨지던 라면 가격이 오르면서 가공식품 가격이 줄줄이 인상될 것이란 전망이 나온다. 삼양식품은 다음달 1일부터 삼양라면과 불닭볶음면 등 13개 라면 제품의 권장소비자가격을 평균 6.9% 인상한다고 13일 밝혔다. 삼양라면은 810원에서 860원으로, 불닭볶음면은...
팔도비빔면·불닭볶음면까지 올랐다…라면 4사 전부 인상 2021-08-13 15:05:47
이어 삼양식품, 팔도가 제품 가격을 올리며 라면 4사가 모두 가격 인상에 동참했다. 삼양식품은 다음 달 1일부터 삼양라면과 불닭볶음면 등 13개 라면 제품의 권장 소비자 가격을 평균 6.9% 인상한다고 13일 밝혔다. 삼양식품의 라면 가격 인상은 지난 2017년 5월 이후 4년 4개월 만이다. 제품별로는 삼양라면이 810원에서...
파리바게뜨, 빙그레 `비비빅`과 협업한 `여름의 맛` 2탄 출시 2021-08-13 13:40:29
입맛에 빠진 MZ세대들에게 새로운 디저트를 통해 취향을 공략하고자 이번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며, "폭염이 기승을 부리는 올여름, 이번 비비빅 시리즈와 함께 달콤하고 시원하게 이겨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파리바게뜨는 `여름의 맛` 1탄으로 팔도 비빔면과 협업한 `팔도 비빔빵` 3종을 앞서 선보였다....
9월엔 삼양라면·팔도비빔면도 값 오른다…라면 값 줄인상 [종합] 2021-08-13 13:07:44
다음달부터는 삼양라면과 팔도비빔면도 가격이 오른다. 이달 한발 앞서 가격을 올린 오뚜기를 시작으로 농심, 삼양식품, 팔도 등 라면 가격 인상에 돌입했다. 삼양식품은 다음달 1일부터 삼양라면과 불닭볶음면 등 13개 제품의 권장 소비자 가격을 평균 6.9% 인상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인상으로 삼양라면은 810원에서...
라면 가격 줄인상…불닭볶음면·비빔면 100원씩 오른다 2021-08-13 11:24:13
이어 삼양식품, 팔도가 라면 가격을 올린다. 이로써 국내 라면 4사가 모두 라면 가격을 인상했다. 삼양식품은 내달 1일부터 삼양라면과 불닭볶음면 등 13개 라면 제품의 권장 소비자 가격을 평균 6.9% 인상한다고 13일 밝혔다. 삼양라면은 810원에서 860원으로, 불닭볶음면은 1050원에서 1150원으로 오른다. 짜짜로니,...
라면값 줄인상…내달부터 삼양식품 6.9%·팔도 7.8%↑(종합) 2021-08-13 10:59:04
라면값 줄인상…내달부터 삼양식품 6.9%·팔도 7.8%↑(종합) 농심·오뚜기 등 주요 4사 모두 가격 올려…"원가 상승 부담" (서울=연합뉴스) 박상돈 기자 = 오뚜기, 농심에 이어 삼양식품, 팔도가 라면 가격을 올린다. 삼양식품은 내달 1일부터 삼양라면과 불닭볶음면 등 13개 라면 제품의 권장 소비자 가격을 평균 6.9%...
팔도, 두 번째 모자 굿즈 `왕뚜껑 모자` 선봬 2021-08-12 17:45:58
종합식품기업 팔도가 `왕뚜껑 모자 고객`에게 영감을 받은 `왕뚜껑 모자`를 선보인다. 모자 굿즈는 2017년 HAT`S ON 협업 이후 두 번째다. 소비의 주축으로 떠오르는 MZ세대의 시선을 끌기위해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준비하고 색다른 재미를 전달한다. 팔도는 의류브랜드 미스터스트릿, 숲몰(SOUP MALL)과 손잡고 볼캡...
비빔·짜장라면 2개 먹으면 하루 나트륨·포화지방 `초과` 2021-08-03 13:41:00
진비빔면(오뚜기)·찰비빔면(농심)·팔도비빔면(팔도) 등 비빔라면 3개, 볶음너구리(농심)·불닭볶음면(삼양식품)·크림진짬뽕(오뚜기)·팔도틈새라면볶음면(파도) 등 볶음라면 4개 등 모두 15개다. 나트륨 즉, 소금을 과잉 섭취하면 고혈압, 심장병, 뇌졸중, 심부전, 위암 등 만성질환에 걸릴 위험이 높아지고 이로 인한...
[게시판] 팔도, '왕뚜껑' 봉지면 출시 2021-08-03 10:52:24
[게시판] 팔도, '왕뚜껑' 봉지면 출시 ▲ 팔도는 '왕뚜껑 봉지면'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왕뚜껑 봉지면은 기존 봉지면 대비 얇은 면발을 사용했고 면 중량은 20% 늘렸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자취 감춘 조미료 광고…주부 말고 '민지씨 취향' 맞춰야 산다 2021-07-30 17:38:49
맛까지 재미가 없으면 외면받는다. 팔도비빔면 맛빵, 밀키스 맛 케이크 등 기성세대가 보기엔 해괴망측한 식품업계 컬래버레이션이 이어지는 이유도 결국 재미 때문이다. MZ세대는 소비 취향도 확고하다. 과거에는 유행하는 소비를 쫓아가는 식이었다면 지금은 남들과 다른 자신의 취향을 명확히 내세우고 소비한다. 최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