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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레임코스메틱’과 ‘라미드그룹’, 관광레저와 뷰티미용의 결합으로 웰니스 선도 2015-04-20 09:17:43
프로그램 진행 ‘설레임의원(강남 피부과)&설레임코스메틱’과 ‘라미드그룹’이 업무협업을 통해 차별화된 웰니스 서비스를 선보인다. 설레임의원은 국내의 30여 개 유수 기업과의 업무협약을 통해, 피부멘토프로젝트, 골프&뷰티프로그램 등을 선보여 왔으며, 이러한 소비자만족 프로모션을 기반으로 지난 2014년 한...
비디코리아(주), 토탈뷰티브랜드 비전 담은 새로운 BI 선포 2015-04-17 18:03:33
및 미용의자, 미용기구에도 일괄 적용된다.비디코리아는 bi 변경에 따라 <뷰체를 찍어라>, <뷰체 bi 느낌 달기> 등 소비자에게 토탈뷰티 브랜드 인지도를 향상시키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소비자와의 적극적인 소통을 이어가기 위해 온오프라인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비디코리아 장명 ?대표이사는...
일반고 학생의 직업교육훈련? 나레스트 용산미용학원에서~ 2015-04-16 09:22:00
2015년 서비스 분야 희망자 현황을 보면 미용과 음식서비스 등 서비스 직종의 수요가 늘어났다. 그래서 ㈜뷰피플 얼짱몸짱클럽 나레스트뷰티아카데미에서 피부 및 네일미용사 양성과정에 선정되어 미용에 관심이 있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뷰티전문가를 양성하기 위해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또 직업교육훈련 경험이 없는...
메가메딕스가 선보이는 최신 비만치료기 “쿨쎄라” 세미나 개최 2015-04-14 15:38:16
있는 우수한 제품을 출시하여 미용의료 서비스의 질적 향상에 지속적인 기여를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세미나에서는 김진현 더동안비만클리닉 원장이 쿨쎄라의 성능과 임상효과에 대한 발표자로 나선다. 더불어 이황희 청담엔비클리닉 원장이 분자공명방식의 마이크로(영국산) 니들을 이용한 최첨단 여드름치료기...
한옥호텔·명품고택…전통의 숨결 속에 머물다 2015-04-13 07:10:02
살리면서도 현대적 편의시설과 특급 호텔의 서비스를 접목시켰다.전통 한옥을 제대로 구현하기 위해 여러 시설도 꼼꼼히 챙겼다. 기와, 기둥 및 서까래의 목재, 한지 문창호 등은 모두 자연친화적인 소재를 사용했다. 모든 직원이 신라시대 옷을 입고 근무해 방문객에게 타임머신을 타고 신라시대에 온 듯한 느낌을 주는 것...
에스테틱에도 시그니처가 필요하다 2015-04-09 07:32:22
됐다. 10년 전 만해도 4년제 대학에서 피부미용학과를 찾기는 어려웠다. 2년제 대학에서도 관련 학과를 개설하지 않은 학교가 더 많았다. 하지만 2000년대 초반부터 아름다움에 대한 사회의 전반적인 관심이 높아지고 `웰빙`이라는 말이 여기저기 유행처럼 떠돌면서 피부미용도 이 바람을 타고 급속도로 발전을 했다. 이...
[잡프런티어 시대, 전문대에 길을 묻다] (15)S★A헤어살롱 상아 대표원장 2015-04-07 13:36:27
전문대란…전문대가 아니었다면 미용을 안했을지도 모른다. 내겐 정말 필요한 존재였다. 사회와 연결시키는 매개체 역할을 해줬다. 꿈을 키우는 곳이자 편하고 재미있는 추억을 만들었던 곳이었다. 고교 졸업하고 바로 현장으로 가면 그런 기억이 없지 않나. 많은 사람들을 얻게 해준 곳이기도 하다. 아내도 학교...
[잡프런티어 시대, 전문대에 길을 묻다] 진로 고민하던 수험생 '세계정상 가위손' 되기까지 2015-04-07 13:31:29
동남보건대 미용과(현 피부미용과)였습니다. 제 목표가 됐죠.”전문대란 사실엔 개의치 않았다. 그보다는 빨리 배우고 실무 경력을 쌓겠다는 생각이 강했다. 당장 미용학원 교육과정을 마치고 재학 중에 준오헤어에 입사해 아카데미를 수석 졸업했다. 디자이너 승급도 학생 때였다. 정상적 코스는 아니지만 욕심을...
에스테틱 업계도 변해야 산다 2015-04-06 14:17:49
같은 SNS(사회관계망서비스)가 아닐까 생각한다. 바이럴 마케팅이 중요한 에스테틱 업계에서도 SNS 마케팅이 시급한 형편이다. 숍에 앉아서 고객만 기다리는 시대는 이미 지나갔다. SNS 마케팅을 에스테틱 숍 운영에 적극 도입해 고객 유치에 적극성을 띠고 더 나아가 피부과 병원과의 차별성을 고객들이 인지할 수 있도록...
일본 화장품 시장 성분 안전성 부각…유기농 화장품에 주목 2015-04-03 00:44:44
화장품 사용을 중단했다고 답했을 정도다. 일본의 유명 미용 전문 매체인 `Skincare University`는 화장품에 포함된 화학 성분과 방부제가 피부에 얼마나 유해한지 과거 경험을 통해 일본 소비자들이 가장 잘 알고 있을 것이라며, 현지 여성들 사이에서 최근 화학 성분에 대한 관심이 날이 갈수록 높아지고 있음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