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디자인 전문가' 의원실은 다르네 2016-06-05 19:24:52
만든 광고·디자인 전문가다.김 의원은 숙명여대 시각영상디자인학과를 나와 디자인 벤처기업을 운영하며 ‘허니버터칩’ ‘피코크’ 등의 디자인에 참여했다.임현우 기자 tardis@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스몰캡 관심주] 이마트(139480) 2016-06-03 08:42:18
- 슈퍼 마켓 : ㈜에브리데이 리테일 - 편의점 : 위드미 → 2017년 본격적인 수익개선 기여 예상 - 초저가 할인전 사업, 노브랜드 상품 마케팅 시행 중 → 저성장 국면에 효과적 - 자체 개발상품 `피코크` 성장 기대 가격전략 - 매수가 : 현재가 목표가 : 200,000원 손절가 : 170,000원 [자세한 내용은 동영상을...
이마트, 롯데에서 PB 상품 판다 2016-06-01 14:15:10
중이다.이마트는 피코크 판매를 늘리기 위해 o2o(온·오프라인 연계) 시장도 공략하고 있다. 다음카카오, sk플래닛과 상품 공급 계약을 맺고 70여종의 피코크 기프티콘을 판매 중이다.정인설 기자 surisuri@hankyung.com50% 이상 상승할 新유망주 + 급등주 비밀패턴 공개 /3일 무료체험/ 지금 확인 매일 200여건 씩...
'정용진표 집밥' PB 피코크, 판매처 확대…독자브랜드로 키운다 2016-06-01 08:36:58
위한 준비를 마쳤다고 전했다.김일환 이마트 피코크 담당은 "공격적인 상품 공급 확대 전략을 통해 피코크를 글로벌 식품 브랜드로 양성할 계획"이라며 "이마트 자체 브랜드란 한계를 넘어, 한국을 대표하는 밀 솔루션(meal solution) 브랜드로 재탄생시킬 것"이라고 말했다.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정용진의 입, 피코크 날개 달아주다 2016-05-31 15:43:29
뛴 피코크 매출…"올해 1500억 달성 목표" [ 이수빈 기자 ] 지난 30일 정용진 신세계 부회장(사진)의 인스타그램 페이지에는 ‘막판 테스트 중’이라는 설명과 함께 사진 한 장이 올라왔다. 같은 날 이마트의 자체브랜드(pb) 피코크가 출시한 신제품 ‘피콕반점’ 사진이었다. 1100여명의 네티즌이 이...
'삼성·현대가 요리 선생님' 심영순 "이마트 손잡고 한식 양념 내놔" 2016-05-31 14:12:26
21종의 피코크 한식 양념을 내놨다. 심씨가 유통업체와 협업한 것은 처음이다. 맵고 짜지 않은 심심한 맛이 특징이다. 기존 자체브랜드(pl) 제품에서 볼 수 없던 건강한 맛 덕에 피코크 한식 양념 매출이 크게 늘었다.심씨의 꿈은 “한국의 맛(한식)을 세계에 알리는 것”이다. 그래서 방송도 하고 있다.전설리...
이마트표 유산슬·해물누룽지탕도 나왔다…'피코크 반점' 출시 2016-05-30 09:33:55
이마트는 자체브랜드(pb) 피코크가 유산슬·해물누룽지탕·깐풍기·짬뽕·짜장·백짬뽕 등 총 6가지 메뉴를 간편가정식으로 개발해 '피코크 반점'이라는 pb로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유산슬과 해물누룽지탕이 냉동(냉장) 간편가정식으로 출시된 것은 pb를 포함해 국내 업계...
이마트, O2O 서비스 확대…스캔배송·맞춤형 쿠폰 제공 도입 2016-05-24 15:33:00
적용 품목은 러빙홈, 피코크, 솔루시안 등 이마트 자체 브랜드(pl) 제품과 와인, 커피, 치즈 등 총 238개이다. 향후 콘텐츠 제작을 통해 점차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스캔배송'은 가구, 양곡 등 부피가 크고 무거워 직접 구매가 꺼려지는 상품을 바코드 스캔만으로 집까지 배송해 주는 서비스다. 매장에서 앱의...
[이슈+]유통업계, 영원한 적도 아군도 없다…티몬과 손잡은 11번가 2016-05-11 13:51:51
전쟁을 선포한 이마트는 쿠팡을 통해 자체브랜드(pb) '피코크' 제품을 판매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쿠팡이 직접 매입 방식으로 피코크 제품을 사들여 딜 형태로 판매한다.유통업계 관계자는 "모바일 쇼핑 시장 성장과 함께 온·오프라인 연계(o2o) 사업이 중요해지면서 경쟁사와의 연계도 판매 경로 확...
LIG증권 "이마트, 브랜드 콘텐츠 전략으로 성장 기대감 커져" 2016-05-10 08:46:09
브랜드 콘텐츠 전략은 피코크(프리미엄), 노브랜드(실속), 일렉트로맨(남성) 등으로 더 정교화됐다"고 분석했다. 김 연구원은 특히 "'일렉트로맨' 같은 브랜드 콘텐츠가 차별화된 성장 기대감을높인다"며 "작년 일산 이마트 타운 가전전문매장 일렉트로마트에 등장한 일렉트로맨캐릭터가 에너지음료와 사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