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시리아 국민 70% 빈민층인데…아사드 저택엔 슈퍼카·명품 즐비 2024-12-10 09:21:02
소셜미디어를 통해 확산하고 있다. 한 영상에서는 아사드 소유로 보이는 호화저택에 딸린 널찍한 차고에 람보르기니, 페라리, 애스턴 마틴 등 고가의 자동차들이 즐비한 모습이 보인다. 차고에 들이닥친 시리아인들은 주차장 안에서 차를 몰고 경적을 울리며 환호했다. 시리아의 코미디언 파디 마즈도 알아사드의 호화...
BTS 진도 반했다…미니코리아, 'JCW 컨트리맨 ALL4' PPL 진행 2024-12-10 09:10:04
응답하는 모습을 보고 신기해하고 증강현실 기능이 포함된 한국형 미니 내비게이션을 사용하며 높은 만족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지난 6월 국내에 공식 출시된 뉴 미니 JCW 컨트리맨 ALL4는 3세대 완전변경 미니 컨트리맨의 고성능 모델이다. 최고출력 317마력, 최대토크 40.8kg·m를 발휘하는 미니 트윈파워 터보 직렬 4기...
[골프브리핑] 70%의 선택…타이틀리스트, 2024년 전세계 사용률 1위 2024-12-10 09:07:58
컨트롤은 물론, 뛰어난 타구감, 완벽한 거리감 등 어떤 것에서도 빠지지 않는 골프볼”이라고 극찬했다. 21년 동안 타이틀리스트 골프볼을 사용했다는 강경남(41)은 “타이틀리스트를 선택한 이유는 전 세계 선수들이 가장 선호하는 골프볼이기도 하고 실질적인 퍼포먼스와 브랜드가 주는 믿음 때문”이라며 “11번의...
롯데GRS, 크리스피크림 국내출시 20년 맞아 내일 할인행사 2024-12-10 09:01:44
= 롯데GRS는 크리스피크림 도넛 브랜드 국내 도입 20주년을 기념해 오는 11일 하루 할인 행사를 연다고 10일 밝혔다. 행사 날인 11일에는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더즌(도넛 12개·한 박스)을 정상가 대비 42% 할인한 9천900원에 판매한다. 행사는 전국 매장에서 진행되며 1인당 최대 열 박스 살 수 있다. 크리스피크림 도넛은...
LG유플러스, '유플투쁠' 올해 누적 참여 건수 700만 건 돌파 2024-12-10 09:00:05
한 브랜드와 제품의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가입자들은 통합 혜택 플랫폼 ‘U+멤버십’ 앱에 접속해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 받아 월말까지 사용할 수 있다. 유플투쁠은 매월 가입자들에게 맞춤형 혜택을 제공하는 독특한 컨셉에 힘입어 이용 건수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 이용 건수 증가에 따라 가입자들의 유플투쁠에 대한...
LG전자, 윌아이엠과 CES서 만난다…새로운 'LG 엑스붐' 공개 2024-12-10 08:34:09
경험도 제공할 계획이다. 고객이 AI 분석으로 취향을 반영한 뉴스, 음악 등 라디오 방송을 듣다가 관련 내용에 관해 물어보면 AI가 답변하는 식이다. 이정석 LG전자 오디오사업담당 전무는 "LG전자는 1959년 국내 최초로 라디오를 개발해 고객에게 '듣는 즐거움'을 선사한 이래 끊임없는 오디오 기술 혁신을 진행...
[인천대학교 2024년 예비창업패키지 선정기업] 비건 특수 메이크업 브랜드, ‘noon:Ker’를 만드는 스타트업 ‘레드힐스’ 2024-12-10 02:17:26
해보지 못 한 일을 할 때 새로움과 보람을 느낀다”며 “고될 때도 있지만 모든 일을 제 손으로 직접 하면서 배우기도 하고 보람도 느끼고 있다”고 말했다. 레드힐스는 화장품 업계에서 10년간 근무한 팀원으로 구성돼 있으며, 화장품 패키지 디자이너가 함께 일하고 있다. 앞으로의 계획에 대해 조 대표는...
[2024 한성대학교 캠퍼스타운 스타트업 CEO] 안티 스트레스 촉감 장난감 브랜드 ‘팔레트슬라임’을 제조하고 판매하는 ‘가지’ 2024-12-10 02:14:18
슬라임이라는 카테고리에 국한되지 않고, 프리미엄 브랜드 가치로서 성장하기 위해 내부적으로는 R&D 전문성을 키워나갈 것”이라며 “외부적으로는 리브랜딩을 하여 프리미엄 전략을 꾸리려고 한다”고 말했다. “단순 세일즈를 넘어 경험을 통한 서비스를 제공하여 직접 고객들이 브랜드 가치를...
女心 잡은 한화손보…틈새 전략 통했다 2024-12-09 17:39:28
발 빠르게 반영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한화손해보험은 단순 보험상품을 넘어 문화·생활 전반에 걸쳐 ‘여성 친화 브랜드’를 구축하고 있다. 보험사가 싱글 남녀 만남을 주선하는 행사를 열고, 여성 트렌드 리포트를 발간하는 등 독특한 행보를 보이는 게 대표적이다. 한 부사장은 “보험상품이 처음 만들긴 어려워도 카...
'요가복 투톱'의 진격…남성복까지 품는다 2024-12-09 17:23:45
고가인 다른 골프웨어 브랜드보다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가 좋고 입기 편하다는 입소문이 나면서 30~40대 남성을 위주로 고객이 큰 폭으로 늘었다”고 설명했다. 러닝복도 새 캐시카우(현금 창출원)로 떠올랐다. 젝시믹스가 올 1월 출시한 ‘RX러닝’ 컬렉션은 한 달 만에 매출이 300% 넘게 늘었다. 지난 3분기 매출은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