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프로야구 마케팅 열전] 넥센 히어로즈, 페북 퀴즈풀기 '넥센데이' 대박 2013-05-15 15:30:09
이벤트…홈런·도루 성공때 치킨 적립…시즌 종료 후 보육원 전달 넥센 히어로즈는 ‘2013 한국야쿠르트 세븐 프로야구’돌풍의 주역이다. 지난 13일 기준으로 21승 10패의 성적을 기록하며 단독 선두 자리를 유지하고 있다. 넥센 히어로즈가 올해 달라진 점은 ‘무서운 뒷심’이다. 넥센은 지난 12일 서울 목동구장에서...
[프로야구 마케팅 열전] SK 와이번스, 잔디·바비큐존…놀이공원 같은 야구장 2013-05-15 15:30:06
외부 평가에서 ‘장외 홈런’을 기록했다. 포브스코리아와 한국마케팅협회가 공동 주관한 ‘2013 한국에서 가장 사랑 받는 기업’에서 프로야구단 부문 1위를 차지했다.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한국서비스품질지수 기업’에서도 2007년부터 5년 연속 프로야구단 부문 수위를 지켰다.박해영 기자 bono@hankyung.com ▶...
[프로야구 마케팅 열전] 기아 타이거즈, '홈런왕K'·'K레이스' 등 10여개 이벤트 2013-05-15 15:30:01
외야 홈런존으로 공을 날리면 선물을 주는 행사다. 기아차는 실제 프로야구 경기에서도 이와 같은 이벤트를 벌이고 있다. 타이거즈 홈구장인 광주 무등경기장 좌측 외야석에 ‘k3’ 홈런존을 만들었다. 이곳에 홈런볼이 들어가면 해당 선수에게 k3 차량 등을 제공해 팬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k 레이스’라는 이벤트도...
'LA 몬스터'의 힘…팀 8연패 끊다 2013-05-12 17:48:34
114개의 공을 던지며 7회초 홈런 1개를 허용하기 전 6회까지는 나무랄 데 없는 투구였다. 특히 직구가 위력적이었다. 심판의 스트라이크존이 예상보다 좁았고 변화구 구사도 마음대로 되지 않자 류현진은 직구로 상대 타선을 잠재웠다. 앞선 7경기에서 류현진의 투구 가운데 직구 비율은 50%. 이날 경기에선 57.9%(114개...
김용화 감독 신작 '미스터 고', 대규모 팬클럽 모집 시작 2013-05-09 15:04:55
'미스터 고' 스페셜 존에서 가입할 수 있다. 팬클럽에 가입한 선착순의 관객들에게는 다채롭고 이색적인 혜택을 전할 예정이다. 선착순 1000명의 멤버들에게는 '미스터 고'만의 팬클럽 회원증을 비롯 링링의 스페셜 홈런볼, 팬클럽 인증 뱃지, '미스터 고'의 원작 '제7구단'의 허영만 화백이 직접...
기아차, 기아 타이거즈 최희섭 선수에 K3 증정 2013-05-02 18:51:31
사옥에서 기아 타이거즈 최희섭 선수에게 'k3 홈런존' 차 전달식을 가졌다고 2일 밝혔다. 기아차는 올해 프로야구 시즌에 기아 타이거즈 광주구장에 k3홈런존을 지정했다. 이 존 안으로 홈런을 치거나, 존을 통과하는 장외홈런을 터뜨리는 선수에게는 순금 3돈으로 제작한 기념반지를 지급하고, 세 번째로 k3...
류현진, 시즌 3승 달성…첫 타점까지, 6이닝12탈삼진 2실점 2013-05-01 14:19:55
승부구로 택했다. 그러나 스트라이크 존 복판에 형성된 탓에 장타를 피하지 못했다. 시즌 4번째 홈런을 허용한 뒤 류현진은 잠시 흔들렸지만 4번 마이클 커다이어를 풀 카운트 접전에서 바깥쪽 강속구(시속 150㎞)로 헛스윙 삼진으로 잡고 고비를 넘겼다.한경닷컴 뉴스팀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
영화관에서 폭스바겐 폴로를 … "전시장 밖으로 외출한 자동차" 2013-05-01 09:37:35
홈런존'을 설치하고 좌측 외야석 주변에 k3를 전시했다. bmw는 작년 12월 크리스마스 시즌에 루돌프로 변신한 미니 컨트리맨을 남산 스테이트타워 로비 1층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 전시했다. 이탈리아 자동차 피아트는 지난 3월8일부터 사흘간 친퀘첸토(500), 친퀘첸토c(500c), 프리몬트 삼총사가 홍익대학교,...
'야구장 관중을 잡아라'···기업들 야구에 푹 빠졌네! 2013-04-12 08:15:26
mvp 차량도 증정한다. 또 정규시즌에 광주 무등경기장 홈런존에 3번째 홈런을 성공시킨 선수에게 준중형차 'k3'를 제공한다. 구장 외야석 주변에 k3를 전시하고 차량을 알린다.한국gm은 쉐보레 마케팅 차원에서 sk와이번스, 롯데자이언츠, 두산베어스, lg트윈스 및 신생팀 nc다이노스 등 5개 구단을 후원한다. 각 팀...
기아차, 프로야구 연계 마케팅 본격 시동 2013-04-07 15:52:04
정규 시즌중 광주 무등경기장에 마련한 ‘k3 홈런존’에 세 번째 홈런을 성공시킨 선수에게 준중형차 k3를 제공한다고 7일 밝혔다. 기아차는 올해 프로야구 정규 시즌동안 무등경기장 좌측 외야석 주변에 k3를 전시하고, 그 앞 관중석 335석(약 200㎡)에 k3 홈런존을 마련한다. 홈런존은 다른 좌석들과 달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