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NHN 해외매출 호조 목표가 상향" - 삼성 2013-08-09 08:47:17
매출액은 7,226억원으로 일본 라인 매출 호조와 국내 광고 매출 성장으로 전년동기 및 전분기대비 각각 26.3%, 7.3% 증가했다고 밝혔습니다. 그는 NHN이 경기침체와 규제 이슈 등으로 국내 매출 정체되었으나, 글로벌 시장에서 예상을 상회하는 가입자 증가 속도 및 컨텐츠 판매 매출 증가로 라인의 가치 상승 진행 중이...
삼성증권 "라인 가치 상승…NHN 목표주가 올려" 2013-08-09 08:42:52
빠르게 늘어나면서 2분기 매출액이 전분기 대비 62.6%증가했고, 2분기 모바일 검색광고의 매출 비중도 작년 2분기 7%에서 올해 2분기 17%까지 확대됐다. 박 연구원은 NHN의 투자의견은 기존 '매수'를 유지했다. faith@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NHN, 2분기 라인 '깜짝 매출'…성장 원동력 자리잡아"-IBK 2013-08-09 07:32:32
모바일 메신저 ‘라인’이 '깜짝 매출’을 냈다고 전했다. 투자의견은 ‘매수’, 목표주가는 제시하지 않았다. nhn은 현재 네이버와 nhn엔터테인먼트 분할로 거래가 정지된 상황이다. nhn은 전날 올 2분기 매출액과 영업이익이 각각 전년 동기 대비 26.3%, 19.6% 증가해 7226억원, 1942억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이선애...
[공정위 '일감 규제' 시행령 준비] '상당히'는 어느 정도?…일감몰아주기 규제 '디테일 전쟁' 2013-08-07 17:34:53
있어도 si와 광고, 물류, 건설 등 4대 업종을 제재 대상에서 뺄 수 없다는 강경한 입장을 펴고 있다. ③제재 대상 기업 범위는? ‘일감 몰아주기 제재 대상이 누가 되느냐’도 기업들의 관심 포인트다. 공정거래법은 ‘자산총액이 일정 규모 이상인 기업집단’이라고만 규정하고 있다. 구체적인 대상은 시행령에 담긴다....
꽃할배 광고개런티, 각자의 인기 레벨에 맞춰 책정...그 사연은? 2013-08-07 15:24:51
할아버지 4인방이 서로 가고 싶은 여행지가 달라 의견 다툼을 벌이다가 u+tv G의 HD 멀티뷰 서비스를 통해 홈쇼핑 관광상품을 동시에 비교하고 결국 대만으로 여행을 가기로 결정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각각 세 가지 컨셉에 맞춰 `할배`들은 숨길 수 없는 끼를 드러냈다. 또한 `꽃보다 할배`팀은 `모두의 마블` 광고도...
구글 검색 조사…美 '만장일치 무혐의' 유럽 '조사중' 2013-08-07 12:00:13
공개하고 6월 25일까지 이해관계자의 의견을 수렴하는 시장반응 테스트를 실시했다. 시정방안 주요내용을 보면 구글은 검색결과 왜곡을 방지하기 위해 자사 전문검색 서비스 결과에는 테두리를 치고 별도 구분 표시를 하기로 했다. 또 경쟁사로부터인용한 전문검색 서비스 검색결과도 자사 서비스 정보와 가까운...
'갠역시' '아이뻐' 부르던 네티즌, 'LG G2' 뭐라 하나 봤더니… 2013-08-07 10:32:41
입소문을 타고 있는 것. 네티즌들은 lg가 공개한 다양한 티저(예고)광고를 접한 뒤 "질투유발 g2, 사고싶다" "이 폰 산 사람들 보면 질투날듯" "엘지폰도 드디어 질투심을 갖게 하다니" 등의 소감을 올리고 있다. "g2는 질투폰, g4가 나오면 '쥐포'라고 불러야 하나?"는 재미있는 의견도 올라왔다. lg전자 스마트...
현대증권 "아모레퍼시픽, 하반기 점진적 실적개선" 2013-08-07 08:18:30
투자의견 '매수'와 목표주가 125만원을 유지했다. 아모레퍼시픽의 2분기 영업이익은 작년 같은 기간보다 3.6% 감소한 947억원, 매출은 9.9% 증가한 7천990억원으로 집계됐다. 김혜림 현대증권 연구원은 "방문판매 실적이 지난해 동기 대비 13% 하락하며 국내 화장품 영업이익이 나빠졌지만,...
개정 공정거래법 내년 2월 시행 2013-08-06 16:23:05
광고법도 개정돼 부당한 표시·광고로 인해 손해를 입었지만 정확한 손해액 입증이 어려운 경우 법원이 증거조사의 결과에 기초해 상당한 손해액을 인정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표시·광고법 개정안은 공포 후 3개월이 경과한 날부터 시행되며 나머지 개정법률은 공포후 6개월 뒤 시행됩니다. 공정위는 이해관계자들의...
'일감 몰아주기' 개정법률 공포안 국무회의 통과 2013-08-06 10:56:23
부당 표시광고에 대한 피해자의 권리보호를 강화하는 내용의 표시·광고법 개정안도 처리했다.표시·광고법 개정안은 공포 후 3개월이 경과한 날부터 시행된다.공정위는 이해관계자들의 의견 수렴을 거쳐 시행령과 관련 고시 개정작업을 법 시행 시점인 내년 2월 중순 이전에 마무리할 방침이다.한경닷컴 기사제보 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