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그룹 지시로 ABCP 팔았는데 피해 책임 우리한테 떠넘기나" 2013-10-02 17:16:10
(주)동양이 spc를 만들면 이 spc가 동양시멘트 주식을 담보로 잡고 신용을 보강해 기업어음(cp)을 발행하는 구조다. 담보를 제공한 동양시멘트가 법정관리를 신청함에 따라 이 채권은 대부분 떼일 가능성이 크다. 다만 주식이 담보로 있어 법원으로부터 보상받는 비율은 일반 cp보다 다소 높을 전망이다. 동양증권은 abcp...
어드벤쳐웨어 오프로드, 플리스 집업 증정 이벤트 2013-10-01 13:48:31
팰주식회사의 어드벤쳐웨어 오프로드(대표 김형섭)는 야외 활동이 절정을 이루는 10월, 고객들을 위해 ‘플리스 집업 증정’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오프로드는 10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한 달 동안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플리스 집업’을 증정합니다. 플리스 집업은 가볍고 보온력이 뛰어나 일교차가 심한 가을...
[Biz스토리(22)] 스타벅스·할리스·카페베네 다버린 '커피왕' 강훈 마지막 도전 '망고' 2013-10-01 09:55:33
광고 1인자로불리던 그가 3~4년 만에 소위 '대박 시청률'을 확신한 드라마였기 때문이다. 복층을 떠받쳐야 할 기둥을 없애 행정당국으로부터 시정명령을 받는 등 진땀을 빼야 했지만 이 덕분에 지금껏 전국 130여곳에 망고식스 간판을 달았고 강남 복판에 또 하나의 한류(韓流) 관광지도 탄생시켰다. 드라마 종영...
"'청담동 앨리스'·'아빠! 어디가?', 잘보면 돈이 보인다" 2013-09-29 09:56:17
한 인터넷 주식 커뮤니티에는 "'꽃보다 할배' 'snl코리아' '슈퍼스타k' 등 예능프로그램의 파급력이 cj e&m 수익성에 좋은 영향을 줄 것 같아요"라는 글도 올라와 있다. 정대호 lig투자증권 연구원은 "방송 부문에서 공격적인 투자의 성과가 나타나고 있다"며 "드라마 '응답하라 1994' 등 방영도...
[2013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 고객 마음의 소리 들었더니 브랜드 사랑 '쑥쑥' 2013-09-27 07:09:05
기능과 품질을 강조하는 이성 소구형 광고보다 소비자의 감정과 정서에 호소하는 감성 소구형 광고가 증가하는 것이다. 그 주된 이유는 경제 사회적 위기 상황에서도 브랜드를 신뢰하는 고객들은 순간적으로 등을 돌리기보다 상황을 이해하고 용서하기 위해 노력하며 위기의 극복은 관계의 전환점으로 작용하여 고객이 브랜...
[2013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 PNS더존샤시, '창호완벽주의' 경영 통해 창호시장을 움직이다 2013-09-27 06:59:55
생산 역량을 보유하고 있다. 이와 더불어 텔레비전 지상파 광고를 포함한 홈페이지와 소비자들이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모바일 앱을 개발했다. pns샤인샤시 론칭을 앞두고 있는 pns는 2011년 친환경 pvc창호를 생산하고 있는 샤인시스템을 인수 후 1차로 월 5000톤, 2년 내 월 1만톤의 생산 능력을 갖춘 천안 공장 준공을...
다음 부동산 때아닌 호황 왜? 2013-09-26 17:37:29
‘프리미엄’의 절반 수준이다. ‘테마’ 광고는 중개사들의 매물을 홈페이지 화면 최상단에 배치해 주고 해당 중개업소 정보(대표 사진·연락처)도 노출시켜 주는 서비스다. 하지만 다음 부동산의 인기가 반짝에 그칠 가능성도 제기된다. 주력 상품인 ‘테마’ 광고 등이 대부분 팔려나간 데다 네이버 부동산이 다음달...
[책꽂이] 왜 따르는가 등 2013-09-26 17:31:28
광고인의 느낌에 의존하던 막연한 광고를 과학에 수준에 올려놓은 책. (클로드 홉킨스 지음, 김동완 옮김, 거름, 288쪽, 1만5000원)절벽사회가난한 아이들이 꿈을 가질 수 없는 교육 절벽, 청년이 일자리를 구하기 힘든 취업 절벽 등으로 밀어내는 한국 사회를 진단하고 해법을 제시한다. (고재학 지음, 21세기북스, 280쪽,...
귀여운 소심남 천정명, 시크한 쉬즈굿닷컴 모델로 변신 2013-09-26 14:31:04
tv광고를 제작·방영한 뒤, 비비안의 광고 호감도는 전년 대비 10% 상승한 바 있다. 이처럼 여성 속옷 전문 브랜드 ‘비비안’의 크로스 섹슈얼 마케팅이 긍정적인 효과를 인정 받은 가운데, ‘sz’ 또한 크로스 섹슈얼 마케팅에 발을 디딘 것이다.한편, 브랜드 sz는 매스티지 브랜드 ‘sz by sz’를 론칭하면서 여성...
중고가전제품, '중고의 발견'에서 안전하게 매입하세요 2013-09-26 11:12:42
무료로 광고등록을 할 수 있다. ▶[화제] "신기해서 난리" 주식용 네비게이션 드디어 등장 ▶ 별장으로 쓰면서 은행이자 3배 수익 받는곳?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