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웹영웅전2' 인기 상승과 함께 신 서버 오픈 2013-03-18 19:55:30
걸 이은혜의 인기도 동반 상승하고 있다. 광고에 얼굴만 등장하는 타 게임의 홍보 모델과는 달리 초반 게임 튜토리얼 도우미로 등장 하는등 차별화된 활동으로 게임과 함께 인기를 얻고 있다는 것 같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유니아나 조남현 부장은 '오픈 이후 꾸준한 접속자 증가로 보다 나은 서비스 환경을 위해 신규...
루이까또즈+팝업아트 `상쾌한 스릴` 2013-03-18 12:35:20
북과 감각적인 페이퍼 건축 조형작업을 선보인 작가로 이번 루이까또즈와의 콜래보레이션뿐 아니라 에르메스, 패션매거진 바자, 호주 패션위크 등 패션분야, 광고, 잡지 일러스트까지 다양한 분야의 경계를 넘나들며 폭넓게 작업하고 있다. 루이까또즈 김유진 마케팅본부장은 "이번 프로젝트는 그간 미술, 음악, 디자인 등...
앱디스코, 11개 대학교에서 '무료 식권 이벤트' 2013-03-18 09:28:01
리워드 광고업체인 '앱디스코'가 대학생 맞춤형 프로젝트의 하나로 '무료 식권 이벤트'를 3월까지 실시한다. 모바일 스크린 리워드 애플리케이션(앱)인 라떼스크린을 통해 진행한다. 고려대, 성균관대, 한국외대, 서울대, 이화여대, 홍익대, 연세대, 한양대, 국민대, 동덕여대, 경기대가 이벤트 대상이다. 각...
기발한 당신만의 ‘탭북송’ 들려주세요 2013-03-15 11:42:59
lg 탭북 tv광고의 cm송이다. 중독성 있는 멜로디에 “접으면 탭, 누르면 북! 탭했다 북했다 북했다 탭했다”의 반복적인 랩으로 이뤄져 평상시 노트북으로 사용하다가 오토슬라이딩 버튼을 통해 접으면 태블릿으로도 사용 가능한 lg 탭북의 뛰어난 휴대성을 소비자들에게 신선하게 전달해 주고 있다. 이번 콘테스트는 최근...
소아비만 심각, 뚱뚱하면 키도 안 커 2013-03-15 08:40:02
나타났다. 움직이지 않고 군것질을 하며 음료나 과자 광고를 보면 식욕이 촉진되기 때문이다. 영국 존 라일리 연구팀도 3세 자녀를 둔 부모가 일주일에 4~8시간 이상 tv를 시청한 경우, 자녀가 7세 때 비만이 될 확률이 매우 높다고 발표한 바 있다. ■ 비만한 아이는 엄마가 만든다 소아비만의 원인은 어른에게 있다. 아이...
美 증시, 랠리 재가동…다우 7거래일째 최고치 경신 2013-03-14 06:31:15
대비로 가장 큰 상승 폭이다.넷플릭스가 페이스북 계좌와 연동되는 새로운 기능을 선보인 덕에 6% 가까운 급등했다. 다만 페이스북은 새로운 소셜미디어 광고에 대한 규제당국의 가이드라인 발표에 오히려 3% 가까이 하락했다. 소매업체인 익스프레스는 연간 실적 전망을 하향 조정한 탓에 3.18% 하락했고, 애플은 태블릿pc...
채보미 윤후앓이 “너 때문에 요즘 계란만 먹어” 먹방인증 2013-03-12 17:55:00
것임을 예고했다. (사진출처: 채보미 페이스북)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김태희 "비와 열애 기사 터져 '장옥정' 제작진에 죄송" ▶ [포토]고두림 이은 베이글녀 채보미, '아찔한 가슴라인' ▶ 현아 해외광고, 착시 가터벨트까지? '섹시포텐 제대로' ▶ '지아이조2'...
NC '숲에서 만난 곤충', '아시아 앱 콘테스트' 은상 2013-03-11 12:42:13
광고 및 마케팅', '게임 및 에듀테인먼트', '창의적 라이프스타일' 등 3개 부문에 총 200여개의 앱이 출품되어 치열한 경쟁을 펼쳤다. '숲에서 만난 곤충'은 '게임 및 에듀테인먼트' 부문에서 결선에 진출, 은상을 차지했다. 심사위원들은 앱의 완성도와 교육성 측면에서 호평을 하였으며 특히...
푸마 스웨이드 스니커즈, 아이돌 BIA4와 컴백 2013-03-08 16:05:57
TV 광고를 통해 ‘클래식 스웨이드VS 퓨처 스웨이드’라는 주제로 비보이 더키와 B1A4의 화려한 댄스 배틀을 선보이며 유쾌하고 즐거운 캠페인을 전개합니다. 또한 푸마는 스웨이드 캠페인 시작을 기념하며 B1A4와 팬들과의 만남을 위한 이벤트를 개최합니다. 오는 11일부터 푸마 스웨이드 페밀리<클래식 스웨이드, 퓨처...
페이스북, '개인맞춤형' 뉴스피드로 변신…사용자·광고 '둘 다' 잡을까 2013-03-08 07:53:00
주제별로 골라볼 수 있도록 한 것은 사용자들의 집중도를 높여 광고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기 때문이다. 뉴욕타임스는 8일 "사용자들의 소셜네트워크를 더 단단하게 하고 광고 매출을 유인하기 위한 개선책"이라고 평가했다. 한경닷컴 이지현 기자 edith@hankyung.com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개그우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