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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웃도어 입은 홈쇼핑 매출 상승… '패키지 마케팅' 통했다 2013-03-20 09:32:10
등 대기업에서 나온 아웃도어 점퍼를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입할 경우 평균 가격이 40만~50만 원으로 가격 경쟁력이 있다. gs샵은 3월부터 유럽 아웃도어 브랜드 3개를 잇따라 론칭했다. gs샵 관계자는 “올 1~2월 아웃도어 의류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0% 가까이 성장해 제품을...
롯데百, 컬러 마케팅 나서…"소비침체 분위기 반전시킨다" 2013-03-20 08:05:25
롯데백화점에 따르면 매장에서는 민트와 오렌지 색상의 봄 신상품을 전면에 진열했다. 두 색상은 밝고 안정적이기 때문에 불황에 지친 마음을 치유하는 효과가 있다는 것이 백화점 측의 설명이다. 세계적인 '팬톤 컬러 연구소'에서도 치유와 부활을 상징하는 에메랄드 그린(민트)을 올해의 색으로 선정하기도...
이태리 남성복 브랜드 로다, 국내 단독샵 오픈 2013-03-19 20:31:01
[박윤진 기자] 이탈리아 의류 브랜드 로다가 국내 대중에 모습을 드러냈다. 까르나를 통해 3월15일 강남구 신사동에 로다코리아 단독샵을 국내 최초 오픈했다. 분더샵, 갤러리아백화점 등 소수매장을 통해 선보여져 왔던 로다 제품들은 까르나를 통해 디스트리뷰트를 받을 수 있게 됐다. 로다는 이탈리아 대기업 일...
브라스파티, 디자이너 고태용과 한정판 백 선보여 2013-03-19 20:26:36
디자이너 고태용은 이번 협업을 통해 의류가 아닌 백을 선보이게 돼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상황이다. 또한 트렌디한 두 브랜드가 만난 결과로 여성 가방 브랜드인 브라스파티가 커플로 활용할 수 있는 유니섹스 백을 선보였다는 점도 주목할 만하다. 블루, 레드, 베이지 등 컬러 배색과 적절한 소재를 믹스매치 해 보다...
롯데, 일산에 창고형 할인점 '빅마켓' 2013-03-19 17:04:57
제조·직매형 의류(spa·패스트패션) 브랜드들이 대거 입점한다. 50여개의 카페 및 식음료 코너가 들어서며 2층은 성형외과, 에스테틱, 네일아트 등이 집결한 ‘뷰티 클러스터’로 꾸며진다. 중심에는 최대 3000명까지 수용 가능한 상설 공연장을 만들어 콘서트, 음악 페스티벌 등을 열 계획이다. 쇼핑몰 매장은 95% 정도...
[부산·경남]롯데백화점 광복점, 3년만에 지역 최고, 젊은 백화점으로 ‘우뚝’ 2013-03-19 15:34:13
큰 이유는 무엇보다 파격적인 매장(md) 구성이다. 그 동안 롯데 광복점은 본관 오픈에 이어 영 고객과 가족 단위의 패밀리를 위한 특화건물인 아쿠아몰을 오픈(2010년 8월)하면서 ‘젊고 패션이 강한 백화점 만들기’에 주력해온 결과라 할 수 있다. 지난해 3월에는 국내 시판중인 全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애플...
가격, 디자인, 기능 3박자 두루 갖춘 전혀 새로운 SPA골프웨어 FLAG1 론칭 2013-03-19 10:38:07
있다. flag1의류사업팀 박태진 팀장은 “기존 골프웨어 제품들은 가격이 상당히 높은 데다 젊은 층의 선호도가 충분히 반영되지 않은 측면이 있었다”며 “이에 골프웨어의 기능성에 spa의 강점을 결합한 전혀 새로운 골프웨어 flag1(플래그원)을 론칭하게 됐다”고 말했다.박 팀장은 이어 “앞으로 더욱 더 많은 골퍼들이...
이태리브랜드 로다(RODA), 국내 첫 선 2013-03-18 17:42:08
이탈리아 의류 브랜드 로다(RODA)가 지난 15일 신사동 매장에 공개됐다. `로다(RODA)`는 이탈리아 대기업 `IL NODO` 사의 사장 `LUCA RODA` 가 자신의 이름을 브랜드화 시킨 이태리 의류 브랜드다. `로다(RODA)`는 모든 제품이 핸드메이드로 제작되며 실크, 캐시미어를 이용하여 제품의 질이 우수하기로 소문 났으며...
패스트패션 새 격전지는 '홍대 앞' 2013-03-18 17:02:25
유니클로 이어 h&m 입성 에잇세컨즈도 매장 물색 유니클로(일본) 갭(미국) 자라(스페인) h&m(스웨덴) 등이 서울 홍대입구에 속속 진출하면서 홍대 상권이 제조·직매형 의류(spa·패스트패션) 브랜드들의 격전지로 떠오르고 있다.비교적 저렴한 1만~10만원대의 유행에 민감한 상품을 주로 판매하는 spa 브랜드들은...
11번가, 에잇세컨즈 단독론칭 2013-03-18 15:56:30
11번가는 제일모직의 제조·직매형 의류(spa) 브랜드 ‘에잇세컨즈’를 18일 오픈마켓 단독으로 론칭했다. 오프라인 매장과 동일한 제품 7000여개 상품을 판매한다. 11번가는 입점을 기념해 온라인 단독 상품도 내놨다. 또 매일 한 품목을 11일간 특별 할인해 판다. 에잇세컨즈와 ‘단골’을 맺는 고객에게는 11% 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