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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프로듀서스] ③ ‘FNC엔터테인먼트’ 한성호 대표 2013-04-22 14:13:34
산업의 발전을 위해 대중, 정부, 방송, 대기업 등에 대한 바람이 있다면? a. ‘음악을 사서 듣는다’라는 개념이 정립이 안 되어 있어요. 콘텐츠의 가치에 무조건 대가를 지급해야 한다는 인식이 필요해요. 우리사회는 무료와 무제한에 익숙해져 있어요. 하지만 가치에 대한 평가가 순환이 되어주지 않으면 산업이 생존할...
중소형주 펀드 '신흥 3인방' 미래에셋·키움·교보운용의 질주 2013-04-21 17:46:29
“중국 경기 회복세가 둔화될 것으로 보고 산업재, 소재 관련 중소형주 비중을 줄이고 정부 정책과 이익 성장 모멘텀이 살아 있는 부품업체, 제약바이오주, 콘텐츠 업종의 비중을 늘린 것이 맞아떨어졌다”고 설명했다. 정재환 교보악사자산운용 이사는 “올 들어 저성장 국면에서 합리적인 소비주, 중국 소비 수혜주, ...
과학기술·ICT 융합…2017년까지 일자리 40만개 만든다 2013-04-18 17:18:07
전국 90% 지역에 기가인터넷을 보급하기로 했다. 층간 소음, 식품 안전 등 사회적인 문제를 과학기술로 해결하는 ‘사회이슈 해결형 범부처 프로젝트’도 추진한다. 미래부는 소프트웨어와 콘텐츠 산업을 핵심 산업으로 육성, 이 분야의 매출액을 지난해 31조원에서 2017년까지 100조원으로 성장시키겠다고 밝혔다. 또...
클라우드 혁명이 바꾸는 미래 2013-04-18 15:29:13
중개사업이 성장할 것이다. 또한 클라우드가 전 산업 분야에 접목되면서 자동차, 기계, 전력, 소비재 등 다른 산업의 혁신이 가속화되고 새로운 융합형 비즈니스 기회도 창출될 것이다. it 강국인 한국은 클라우드 경쟁력이 선진국에 비해 낮은 수준이다. 2012년 한국의 클라우드 도입률은 32%로, 아시아·태평양 지역...
하성민 SK텔레콤 사장 "헬스케어·스마트 스토어…ICT 융합사업 키워 해외공략" 2013-04-18 15:29:03
다른 산업 간 융합 사업을 신사업으로 키우고 있다. b2b 사업으로 스마트스토어, 스마트워크, 스마트클라우드 등 5대 솔루션 사업을 선정해 사업을 강화하고 있다. ‘마이샵’으로 알려진 스마트스토어는 자영업자들의 고객과 실적 관리, 마케팅을 도와주는 서비스다. 서울 중곡제일시장, 코코호도, 골프존 등에 공급했다....
넥슨, "장애인과 하나되는 기업문화 만들어갈 것" 2013-04-17 16:10:48
지역사회 일자리 창출과 콘텐츠산업 활성화, 사회공헌에 대한 공로를 인정받아 '제12회 전국 문화산업 정책 워크숍'에서 기업부문 문화체육관광부장관 표창을 수상한 바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서든어택, 1억 원 규모의 'pc방 최강자전' 개최 프로야구 for kakao, 최상위 리그...
[17조 추경, 어디에 쓰이나] 경찰 3000명 증원 · 창업 1800억 '수혈'…일자리 5만개 늘린다 2013-04-16 17:29:26
적은 7000억원이 반영됐다. 지역산업 육성을 위해 문화콘텐츠 개발, 관광숙박시설 신축·개보수 지원액을 늘린다. ○세출만 따지면 ‘미니 추경’정부는 이번 추경을 통해 경제성장률을 0.3%포인트 끌어올리고, 연간 취업자 수도 5만명가량 늘릴 수 있을 것으로 봤다. 하지만 추경이 경기 회복의 ‘마중물’ 역할을 제대로...
<세출 확대 7조원…어디에 투입되나> 2013-04-16 10:00:53
시설을 중점적으로 개·보수해 지역 체감경기를 개선하는 전략을 택했다. 전국적인 파급 효과가 있는 도로·철도·댐·항만의 시설개량 등 안전투자에 대한 투자 규모가 1조3천514억원에서 1조5천957억원으로 늘어난다. 교통사고 위험이 큰 도로에 대한 구조개선, 철도 시설 개량 사업에도 4천600억원 이상의...
무인도에서 살아남기, 보드게임 '구명 보트' 2013-04-15 11:01:52
파티용-캠프용 게임 3종 세트를 소개하도록 하겠다. 청강문화산업대학교 콘텐츠스쿨 게임전공 교수 lorica1127@ck.ac.kr ■신대영 교수는? -현 게임물등급위원회 등급재분류자문위원 -현 (사)한국게임마케팅포럼 이사 -현 게임자격검정제도 운영위원회 위원 -현 (사) 한국보드게임산업협회 고문 세계일주 꿈 키워준...
"국내 대형 엔터사, 음악기업이 유력 후보"-대우 2013-04-15 07:52:21
현 정부의 콘텐츠 산업 육성 의지는 확고해 보인다"며 "정부는 저작권 등에 대한 이해 관계 조정과 규제 철폐, vod 음원 등 디지털 콘텐츠 시장 활성화를 통해 엔터테인먼트산업에 새로운 생태계를 만드는 노력을 할 것"이라고 전망했다.김 애널리스트는 "국내에서도 음악, 영화, 드라마의 제작, 유통, 부가사업 등을 수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