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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경매물마당] 목동역 수익형 빌딩 32억 등 17건 2013-03-10 10:09:24
월 275만원에 대기업 의류매장으로 5년간 장기임대 중. 6억원. (02)557-2244 ◆서울 강서구 우장산역 독서실=우장산역 도보 1분 거리 7개 중·고교 등하교 길목 8층 건물의 6층 전체 343㎡(전용 281㎡). 대지지분 70㎡. 120석 규모 독서실 직접 운영 중. 월 수익 1000만원, 연 수익률 32%. 임대 시 보증금 1억원에 월 수익...
삼성家 이부진-이서현, 재계 1% 리얼 패션 “드라마 재벌보다 절제미 돋보여” 2013-03-09 13:01:14
매장 10꼬르소꼬모의 의상을 착용하며 스타일리시한 멋을 냈다. 이 부사장이 신년하례식에서 착용한 빨간색 코트는 잠바티스타 발리의 제품으로 가격은 558만원으로 알려졌다. 여기에 블랙부츠와 가방으로 컬러를 통일해 완벽한 원포인트룩을 선보였다. 깔끔한 숏컷이 전체적인 분위기를 매니시하게 마무리하며 엣지 있는...
[한경과 맛있는 만남] 박순호 세정 회장 "70~80년대 '인디안 셔츠'로 대박…없어서 못 팔았죠” 2013-03-08 17:49:31
않았다”고 말했다. 400개에 달하는 인디안 매장의 간판을 모두 새 상표로 바꿀 계획이다."종합 패션몰 준비 … 중국시장 다시 도전할 것"그는 “화장품으로 치면 cj올리브영 같은 유통 브랜드를 만드는 것”이라며 “유니클로 자라 등 글로벌 제조·직매형 의류(spa) 브랜드는 직영으로 대형 매장을 운영하는 데 비해 ...
[신상 미리보기] 독점공개! 오늘 풀릴 신상 백 ‘봉주르 2013 SS 컬렉션’ 2013-03-08 10:32:57
패션 잡화 위주로 컬렉션을 전개해 나가고 있으며 의류, 액세서리 등을 더해 브랜드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한국에서는 김남주, 수지, 소녀시대 등 다양한 패셔니스타들이 평소 애용하는 백으로 알려져 주목을 받았다. ▶ 블랙마틴싯봉 ‘2013 ss 봉주르 컬렉션’ 톡톡 튀는 캔디컬러와 감성적인 디자인,...
아가방앤컴퍼니, `수드타임 랩 플러스` 2013-03-07 17:16:37
가 꼽혔습니다. 보통 흔하게 선물 받는 의류, 젖병, 스킨케어의 경우, 쓰는 사람의 취향이 다양해 선물을 받은 후 다른 상품으로 교환하는 경우가 많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또한, 기저귀, 분유와 같은 소모품은 선물의 가치적인 측면에서 망설이는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아가방앤컴퍼니 관계자는 “‘수드타임 랩...
소피마르소, GS샵 모르간 모델로 2013-03-06 16:02:04
여성 캐주얼 브랜드로 시작해 현재 50여개국 300여개 매장에서 의류, 핸드백, 신발, 란제리, 주얼리 등을 판매하고 있는 브랜드다. 국내에서는 gs샵이 판권을 보유하고 있다. 소피 마르소의 모델 계약기간은 6개월이다.최만수 기자 bebop@hankyung.com[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책받침의 여왕’ 소피마르소, 프렌치 시크의 정석 선보여 2013-03-06 11:48:03
브랜드로 시작, 현재 50여개 국에 300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의류와 핸드백, 신발, 란제리, 주얼리 등을 선보이고 있는 토탈 패션 브랜드다. 로맨틱한 빈티지에서 보헤미안 글램락까지 다양한 콘셉트와 도시적인 섹시함, 페미닌룩을 강조한 디자인으로 프랑스 현지는 물론 유럽, 일본 등지에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CEO & 매니지먼트] IT를 좀 아는 나이키, 애플 제치고 최고 혁신기업 되다 2013-03-05 17:18:19
두렵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스포츠 의류나 신발회사에 머물러선 더 이상의 성장은 없다는 위기의식이 퓨얼밴드를 내놓게 된 배경이라는 것이다. 플라이니트 레이서도 나이키의 혁신역량을 잘 보여준다. 얼핏 보기엔 보통 운동화처럼 보이지만 제작방식은 전혀 다르다. 기존 운동화가 여러 개의 조각을 재봉틀로 붙여 만...
블랙야크 "노다지 중국 두고 왜 유럽 가냐고요?"…아웃도어 본고장 유럽서 정면승부 2013-03-05 17:03:41
결과”라며 “고객들이 블랙야크를 단순히 등산의류가 아니라 안전장비이자 문화며 남다른 가치를 가진 브랜드로 인식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해외사업은 더 공격적이다. 블랙야크는 중국에 10년 전에 진출, 지난해 260여개 매장에서 550억원의 매출을 올렸고 올해는 1000억원을 목표로 잡았다. 중기적으론 2015년에...
40년 토종 아웃도어 '블랙야크'… "해외 진출로 국내 고객까지 잡는다" 2013-03-05 16:08:25
등산용품 전문 매장이었다. 그는 "한국 브랜드에 대한 높은 벽으로 그동안 중국에서 많은 수업료를 냈다" 면서 "현지 파트너들과 커뮤니케이션을 확대하고 중국 소비자들에게 감동을 주는 전략으로 지난해부턴 많은 성장을 이뤄냈다"고 평가했다.이어 "올해는 공격적인 매장 확대로 10여년 동안 공들인 결실을 거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