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뉴스초대석] 정지완 코스닥협회 회장 2013-03-11 15:29:40
두 번째로 코스닥시장의 신뢰확보와 브랜드 가치 제고를 위하여, - 각계 전문가들을 모시고 간담회와 세미나 등을 개최하여 코스닥시장 발전에 대한 의견을 수렴하고, 신뢰받는 코스닥시장으로 정착하기 위한 방안을 모색할 것임. ▶ 이외에도 협회는 코스닥기업의 Best Partner이자 Supporter로서...
호토모토, 명품도시락 새바람 `화제` 2013-03-11 10:59:21
“너무 맛있어 보인다”, “저브랜드를 안다. 맛있는 도시락이다.”, “나도 맛봐야 겠다.”며 반가워했다. 소통과 교류가 중심인 감성 프로모션에 호토모토가 참여해, 보다 많은 이들과의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새로운 비전을 제시하고 있다. 현재 호토모토는 3월, 일산에 3호점 일산웨스턴돔점 개점을 앞두고 있다.
대기업 홍보조직은 '변신중' 2013-03-11 06:09:05
브랜드관리의 창구가 단순히 언론뿐 아니라 다양한 이해관계를 통해서 가능하다는 판단으로 작년부터는 브랜드관리실을 부사장급을 팀장으로 하는 커뮤니케이션팀으로 업그레이드했다. 커뮤니케이팀의 역할은 PR(Public Relationship)뿐 아니라 공공기관, 정부, 시민단체 등을 상대하는 대외 업무도 총괄한다....
신동빈의 새 미션 '풍요로운 삶 기여'…"롯데, 사랑받는 제품·서비스로 다시 뛰자" 2013-03-10 17:17:57
핵심 키워드를 찾아냈다. 롯데는 이번에 정한 미션을 그룹 비전과 경영활동의 근간으로 삼는다는 방침이다.롯데는 앞서 2009년 ‘2018년 아시아 톱10 글로벌 그룹’ 비전을 발표하고 △핵심역량 강화 △현장경영 △인재양성 △브랜드경영 등을 4대 경영방침으로 제시했다.유승호 기자 usho@hankyung.com▶ 개그우먼 배연정,...
현대차, 2013 제네바 국제 모터쇼 참가 2013-03-08 12:03:20
동시에 프리미엄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다진다는 계획이다.이 자리에서 앨런 러쉬포스(allan rushforth) 현대차 유럽법인 수석부사장은 “그랜드 싼타페는 눈길을 사로잡는 디자인, 안락함, 뛰어난 연비와 높은 품질 등 기존 싼타페의 강점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넓은 공간까지 제공한다”며 “우리는 그랜드 싼타페가 우수한...
도요타 '조직개편' 단행 왜? 2013-03-07 16:23:30
"2011년 발표한 '도요타 글로벌비전' 실현을 향한 체제를 강화하기 위한 조치"라며 "업무 방식과 의사결정 구조 혁신이 이번 개편의 핵심"이라고 설명했다.◆ 자동차 사업 4개 부문으로 구성…부사장 책임 체제로 도요타는 사업 부문을 △렉서스 인터내셔널 △제1 도요타 △제2 도요타 △유닛 센터 등...
[프랜차이즈 상생시대] 본아이에프, 가맹점 부담줄인 로열티·다문화 자녀에 장학금 2013-03-07 15:31:02
한식 프랜차이즈로 성장하겠다’는 비전을 가지고 있다. 누구나 한식의 우수성을 인정하면서도 유독 외식시장에서 한식이 외면받아 온 현실을 정면 돌파하려는 노력을 기울였다. 본죽에 이어 ‘본비빔밥’ ‘본도시락’ 등의 한식 브랜드를 차례로 선보여 외국 프랜차이즈가 대세인 외식시장에서 한식을 프랜차이즈화하는 ...
[모터쇼]현대차, 제네바서 그랜드 싼타페 출품 2013-03-06 18:25:43
브랜드 입지를 다진다는 계획이다. 어졌으며, 10㎜높아졌다. 2열 시트는 4:2:4로 분할이 가능하며, 3열은 5:5로 나눠 접을 수 있다. 전동식 테일게이트를 이용해 공간 활용성도 높였다. 엔진은 2.2ℓ 디젤을 얹고 6단 자동변속기를 더해 197마력, 44.5㎏·m의 성능을 발휘한다. 또 액티브...
[종목포커스]'물찬 제비' 골프존, 공모가 회복할까? 2013-03-06 09:16:00
'비전' 보급율은 교체수요 여력이 충분하다"며 "또 2011년말 기준 7737개에 달하는 실내연습장에 대한 골프존 드라이빙 레인지(gdr) 보급 성공 가능성과 홈페이지 부킹, 골프장 운영 사업등 실제 필드와의 연계 사업은 성장동력 뿐 아니라 골프존의 브랜드 가치를 더욱 강하게 만들 것"이라고 분석했다.향후 고화질...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롯데백화점, 유통업계 강자…"2018년 글로벌 톱5" 2013-03-03 10:01:19
기업이다. 지속적인 신규 출점과 패션 브랜드 사업, 프리미엄 아울렛 사업 등 사업 다각화를 통해 국내 유통산업에서 선도 기업으로 자리매김했다.집중화, 현지화, 차별화에 초점을 맞춘 글로벌 전략을 바탕으로 2007년 모스크바점을 비롯해 중국 톈진 동마로점, 톈진 문화중심점 등 적극적인 해외 시장 공략에도 나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