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소비자 반발·탈퇴…음악 시장 대혼란 2013-06-30 17:00:31
‘아이튠즈 라디오’를 새롭게 공개했다. 모바일에서 음성과 텍스트 광고를 들으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광고를 보기 싫다면 월 24.99달러(약 2만8000원)를 내면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유재혁 기자 yoojh@hankyung.com ▶ '자살시도' 손호영, 요즘 뭐하나 봤더니… ▶ 불꺼진 시청사 주차장서 男女...
'다후타의 유혹'으로 새로운 아키에이지 선보인다! 2013-06-28 18:26:23
대한 기능도 개발중이다.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 수용해 유저들의 자신들이 원하는대로 자유롭게 꾸밀 수 있도록 마련해나갈 생각이다. 테스트서버에 붉은 유산이라는 아이템이 추가되었는데, 이 아이템을 사용하면 델피나드 세트가 나오기도 한다. 본 서버에도 그대로 적용이 되는가.붉은 유산은 많은 온라인 게임들이 하고...
[일감몰아주기법 정무위 통과] SI·건설·물류·광고 등 계열사 거래 '과징금 폭탄' 가능성 2013-06-26 17:09:44
공정거래위원회가 판단한다. #d그룹은 주요 광고 제작 사업을 계열사인 e사에 맡기고 있다. e사는 이렇게 받은 광고 일감의 일부를 중소기업 f사에 하도급을 준다. 업계 관행이다. 그런데 앞으로는 공정위가 d그룹이 f사와 직접 거래할 수 있음에도 e사를 중간에 끼워넣어 거래를 한다고 판단하면 e사에 과징금을 매길 수...
[비즈&라이프] 회사가기 싫다는 직원에게 "내 차 보내줄까 ㅋㅋㅋ" 트윗 날리는 회장 2013-06-25 17:43:14
‘사람이 미래다’라는 광고 카피로 올해의 광고 카피라이터상까지 받은 그는 직원들을 존중한다는 마음을 직접 드러내려고 애쓰는 경영자다. 지난 3월 서울 장충단로 두산타워에서 임직원과 가족들을 초청해 연 ‘박용만과 함께하는 봄을 맞는 저녁’ 콘서트에선 사회를 직접 봤다. 그 자리에서 박 회장은 “하루의 70%...
[강군 도약 '軍 3.0시대'] "1사1병영 덕분에 사기진작 됐다" 83% 2013-06-23 17:27:44
이미지 광고, 안보콘서트 등이 필요하다는 의견도 나왔다. 1사1병영의 지속적인 발전을 위해 교류 프로그램이 일회성 행사에 그쳐서는 안 된다는 지적이 주를 이뤘다. 한 기업 관계자는 “현재 대부분의 민군 협력관계는 군 장병을 위한 후원 활동에 집중하는 경향이 있다”며 “민간 기업의 소비자나 임직원들이 군을...
[bnt K-뷰티를 말하다] <1> 미샤, 명품화장품과의 진검 승부, 향후 미래는? 2013-06-20 21:30:07
등 적극적인 활동을 유도해 의견들을 실시간으로 수집하고 반영하도록 한 것. 부정적인 의견이 보이는 제품에 대해서는 과감하게 생산을 중단하고 회원들이 제안하는 제품을 개발하도록 힘쓰는 등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이고 있다. 개발 제품에 대해서는 회원들이 품평하여 생산 여부를 판단한다. “뷰티넷 회원에게 미샤의...
"제이콘텐트리, 올해 매출 성장 기대‥목표가↑" - 대신증권 2013-06-20 08:46:00
고성장에 따라 올해 매출도 상승할 것으로 전망된다며 투자의견 `매수` 유지, 목표가는 5800원으로 상향했습니다. 김회재 대신증권 연구원은 "올해 제이콘텐트리의 매출이 지난해보다 21% 상승한 2462억원으로 전망된다"고 밝혔습니다. 먼저 광고 경기 부진으로 잡지부문의 올해 예상 매출액은 0.4% 늘어난 658억원에 그...
현대백화점, 용역업체와 `甲乙`공방 2013-06-18 17:55:59
용역 대금을 제대로 지급하지 않고 광고제작비용을 떠넘겼으며 부당한 경영 간섭을 했다고 공정위에 신고서를 제출했습니다. 현대백화점이 인건비와 광고제작비 등 비용을 전가해 51억 원 가량을 부당 탈취했다고도 주장했습니다. <인터뷰> 아이디스파트너스 관계자 “현대백화점에서 주장하는 사문서 위조행위 자체는...
[대한민국 혁신대상] 현대백화점, 문화홀·커뮤니티 라운지로 고객만족 실천 2013-06-18 15:30:24
업계 최초로 도입했다. 광고 상품에 대한 정보신뢰도 및 상품의 진정성 향상을 위해 전사적인 모니터링을 연 8만건 이상 시행하고 있다. 최근에는 원클릭 안심제도를 통해 결제시 품질 확인과 교환·환불 안내가 적힌 ‘안심카드’와 ‘선물교환증’을 제공하는 스마트 서비스를 도입했다. 고객 신뢰 향상을 위해 차별화된...
[파워인터뷰] 이노우에 신야, SBI액시즈 대표 2013-06-18 14:48:45
어울리지 않는다` 라는 한국거래소의 의견이 있어 몇 몇 가맹점들의 해약을 진행했습니다. 이에 가맹점 해약에 따른 취급고의 감소가 발생했습니다. 앞으로 SBI그룹 시너지를 포함하여 해외 사업전개 등을 통해서 감소분을 회복하고 이익을 향상을 위한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Q3. 지난해 SBI그룹 편입 이후 기대할만 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