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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품대전부터 온라인몰까지” 저렴해진 ‘명품’에 소비자 지갑 연다 2013-02-28 14:37:53
신장한 수치다. 인기 브랜드는 에트로와 멀버리로 해당 매장 앞에서는 아침부터 줄이 길게 늘어섰고 구매 시간이 제한될만큼 호응을 얻었다. 신세계백화점도 역대 최고 매출을 올렸다. 2월15일부터 17일까지 열린 신세계 본점의 경우 26% 신장했으며 22일~24일에 진행된 강남점은 66% 신장했다. 본점의 경우 작년 3만명보...
올 봄 유행 헤어 드라마에 다~있다 2013-02-28 10:51:44
올 준비가 시작된 듯하다. 벌써부터 의류 매장에는 칙칙했던 겨울옷은 온데간데없고 화사한 봄 컬러 의상들이 주를 이루니 괜스레 마음까지 설렌다. 이렇듯 계절과 함께 스타일이 바뀌면 여자들은 또 한 가지 바꾸고 싶은 것이 있으니 바로 헤어스타일. 헤어스타일은 얼굴 이미지를 좌우하는 결정적인 역할을 한다고 해도...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해외패션 강화한다 2013-02-27 17:24:40
구조로 매장을 낸다. 에르메스 매장에는 백화점 매장으론 유일하게 의류 잡화뿐 아니라 시계, 크리스탈, 테이블웨어, 가죽, 도자기, 향수 등 14개 제품군을 모두 들여놨다. 또 갤러리아백화점에만 입점돼 있는 고야드를 5월에 들여오고 셀린느, 보테가베네타 등도 새로 들여올 예정이다.시계도 강화한다. 기존에 264㎡였던...
현대百 무역센터점에 국내 최대 명품매장 2013-02-27 16:51:09
구조로 매장을 낸다. 에르메스 매장에는 백화점 매장으론 유일하게 의류 잡화뿐 아니라 시계, 크리스털, 테이블웨어, 가죽, 도자기, 향수 등 14개 제품군을 모두 들여놨다. 시계도 강화한다. 기존에 264㎡였던 명품 시계 매장을 891㎡로 확대, 강남 상권 최대 규모로 마련했다. 위블로, 오데마피게, 예거 르쿨르트, 피아제...
현대百, 무역센터점 리뉴얼 효과 기대-현대 2013-02-27 08:01:06
브랜드 유입 및 매장 확대로 차별화된 성장이 예상된다"고 밝혔다. 그는 "2, 3층 매장 면적은 층당 1000평에서 1600평으로 확대된다"며 "명품과 여성 의류 매장이 다시 제 위치를 잡고 신규 브랜드도 입점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이 연구원은 "지하 1층, 1층, 5층, 6층의 일부 리뉴얼도 상반기 내 끝날 것"이라며 "올...
애드호크, 메세나폴리스에 북유럽 감성의 컨셉 스토어 오픈 2013-02-26 22:30:31
톤의 배경에 비비드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매장 인테리어 구성을 갖추고 있다. 이는 유러피안 감성 컨셉은 그대로 유지하되 차별화된 제품구성과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신선함을 준다. 애드호크의 컨셉스토어 더 애드호크는 애드호크와 템즈 애드호크 두개 브랜드의 상품을 모두 만나볼...
경기침체에도 숙박·음식업 성장세 지속 2013-02-26 11:46:48
이벤트업,유아전문 교육기관·놀이시설은 가맹점당 매출액과 매장 수가 7% 이상 늘어 '성장업종군'으로 분류됐다. 매출액은 줄었는데 매장은 늘어난 '경쟁심화 업종군'에는 펜션·민박, 패밀리레스토랑, 외국어학원 등이 들었다. 매출액과 매장 수가 동시에 줄어든 '침체 업종군'에는 가전제품점,...
[JOB 대학생 취업 디딤돌] 역삼동 패션왕, 열정이 가득한 당신…우리처럼 도전하세요 2013-02-25 16:56:33
매장 오픈이 영업의 꽃’이라고 했다. “영업은 협상력입니다. 투자자 상담에서 매장 개설까지 수많은 산을 넘어 마침내 투자를 이끌어 내려면 본사와 투자자 사이에서 조율을 잘해야 하거든요. 상권을 보는 눈을 키우는 것도 중요합니다.” 지금까지 응암·구로·이천·수유점 매장을 열었다는 신씨의 꿈은 뭘까. “노령화...
여성의류 온라인쇼핑몰이 백화점에 팝업스토어 오픈해 화제… 2013-02-25 10:38:33
여성의류 온라인 쇼핑몰 '나인걸'이 쾌거를 이루었다. 오는 3월 1일부터 7일까지 롯데백화점 명동 본점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하게 된 것. 이 업체는 최근 선릉, 시청 지역에서 15평 남짓한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하여 평균 일일 천만 원의 매출을 올려 화제가 된 바 있었다. 성공요인에 대해 업체...
수애 정윤호, 야왕서 입은 재킷 뭔가 했더니… 한벌 150만원 아탈리아 명품 '카발레리아 토스카나' 2013-02-25 09:15:07
함께 만든 브랜드다. 승마 의류와 승마 액세서리 등이 주력 제품. 이 브랜드 제품들은 기존 클래식한 승마복에 색감·디자인 등 패션 개념을 접목시킨 게 특징이다. 전 세계에 200여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코티지텐은 카발레리아 토스카나 본사와 독점 수입 계약을 맺고, 다음달 8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국내 첫...