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다산칼럼] 경제정책, 백년대계를 생각해야 2013-02-17 16:34:02
한 시즌이 끝나고 한국야구위원회(kbo)에서 스리 스트라이크 아웃이 아니라 포(four) 스트라이크 아웃으로 판정 규칙을 변경했다고 가정해 보자. 이와 같이 규칙이 바뀐 다음 시즌에도 이 선수가 투 스트라이크가 되면 다음 투구에 반드시 스윙할 것이라고 판단할 수 있을까? 아마도 아닐 것이다. 이 선수는 투 스트라이크...
이젠벅, ‘2013 봄·여름 시즌 화보’ 공개 2013-02-14 19:19:10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 ‘이젠벅(대표 김형섭, www.isenberg.co.kr)’이 브랜드 모델 씨스타와 함께 한 ‘2013 봄?여름 시즌 화보’를 공개했습니다. 이번 화보에서 이젠벅은 ‘자신의 한계를 극복하는 도전’을 콘셉트로, 일상에서 스포츠와 산행을 즐기는 젊은 층을 겨냥해 밝고 유쾌한 감각의 아웃도어 스포츠...
탐앤탐스 신제품 출시 이벤트 “핑크벨벳 마시고 괌으로 떠나자!” 2013-02-14 12:43:51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핑크·레드벨벳 시즌메뉴 3종을 출시한 것을 기념해 ‘탐앤탐스 핑크벨벳 마시고 떠나자! 괌 아웃리거 리조트로!’이벤트를 진행한다. 시즌 음료로 출시된 초코핑크벨벳·모카핑크벨벳 음료 2종은 달콤하고 부드러운 초콜릿과 새콤한 크랜베리, 담백한 크림치즈맛이 함께 어우러진 음료로 위에...
씨스타19, 아웃도어로도 숨길 수 없는 섹시미 발산 2013-02-14 11:15:01
급부상한 씨스타19의 효린, 보라가 아웃도어 화보에서 감출 수 없는 섹시미를 발산했다. 이젠벅의 브랜드 모델로 활동하는 이들은 2013 봄/여름시즌 화보를 공개하면서 스포티하면서도 섹시한 자태를 선보였다. 이번 화보는 자신의 한계를 극복하는 도전이라는 콘셉트로 진행됐으며 씨스타의 특유의 건강하고 발랄한...
'졸업입학 시즌' 알뜰 쇼핑하기 2013-02-14 11:01:16
레노마 정장 특가전에서는 전품목을 80%까지 할인해 선보인다.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 밀레 특집전 에서는 최대 70%까지 낮춰 티셔츠 39,000원, 등산바지 79,000, 등산화 99,000원부터 구입할 수 있다. 겟유스드는 청바지, 남방셔츠 전품목 원플러스원 행사를 시행한다. 본격적인 졸업입학 시즌을...
씨스타, 아웃도어 화보 맞아?…감출 길 없는 '섹시 본능' 2013-02-14 10:32:08
가요계 섹시 아이콘 씨스타19의 효린과 보라가 아웃도어 화보에서 감출 수 없는 섹시미를 발산했다.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 '이젠벅'이 브랜드 모델 씨스타와 함께 한 봄∙여름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이번 화보의 콘셉트는 '자신의 한계를 극복하는 도전'으로 일상에서 스포츠와 산행을...
“불황을 넘어서라!” S/S 론칭 ‘뉴페이스 브랜드’ 관심 집중 2013-02-14 09:00:02
아웃도어보다 스포츠와 간단한 산행을 즐기는 젊은 층을 겨냥한다. 윤희수 네파 마케팅 팀장은 “아웃도어 활동을 즐겨하는 젊은 층이 증가함에 따라 이를 겨냥한 신개념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다. 기능성은 물론 트렌디한 감성도 접목, 데일리웨어로도 입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이번 시즌부터 브랜드의...
네파, 2PM-김고은의 봄여름 아웃도어 화보 공개! 2013-02-07 10:22:18
올 시즌 젊은 층의 트렌드를 선도할 아웃도어 스타일을 제시했다. 특히 전속 모델인 2pm과 김고은은 네파의 테크니컬하면서도 감각적인 아웃도어 스타일을 열정적이고 개성 넘치는 모습으로 소화해 젊은 층의 패션 아이콘다운 면모를 보였다. 네파의 마케팅팀 윤희수 팀장은 “이번 화보를 통해 정통 아웃도어의 딱딱하고...
아웃도어 출혈 경쟁시대 막 올랐다 … 등산화도 '보상 판매' 2013-02-06 16:52:53
시즌을 앞두고 너도 나도 보상 판매 행사에 뛰어들었다.머렐은 지난해 10월 헌 등산화를 가져오면 신발을 10% 할인 판매했다. 아이더도 작년 3월 자사 또는 타사의 등산화, 운동화, 배낭 등을 매장으로 가져오면 2~5만 원을 보상했다. 아이더는 다음달에도 보상 판매를 실시할 계획이다. 지난해...
휠라 '아웃도어 열풍'에 이름 바꿨다 2013-02-05 10:12:55
지난해 아웃도어 시장 규모는 5조 원. 노스페이스, 코오롱스포츠, k2 등 상위 10대 브랜드의 매출 증가율은 26%에 이른다.휠라 관계자는 "고기능성 의류를 확대함으로써 아웃도어 시장에서 새 도약의 발판을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휠라 아웃도어의 새로운 제품군은 올 봄·여름 시즌부터 판매된다.한경닷컴 이하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