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애드호크, 메세나폴리스에 북유럽 감성의 컨셉 스토어 오픈 2013-02-26 22:30:31
톤의 배경에 비비드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매장 인테리어 구성을 갖추고 있다. 이는 유러피안 감성 컨셉은 그대로 유지하되 차별화된 제품구성과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신선함을 준다. 애드호크의 컨셉스토어 더 애드호크는 애드호크와 템즈 애드호크 두개 브랜드의 상품을 모두 만나볼...
경기침체에도 숙박·음식업 성장세 지속 2013-02-26 11:46:48
이벤트업,유아전문 교육기관·놀이시설은 가맹점당 매출액과 매장 수가 7% 이상 늘어 '성장업종군'으로 분류됐다. 매출액은 줄었는데 매장은 늘어난 '경쟁심화 업종군'에는 펜션·민박, 패밀리레스토랑, 외국어학원 등이 들었다. 매출액과 매장 수가 동시에 줄어든 '침체 업종군'에는 가전제품점,...
[JOB 대학생 취업 디딤돌] 역삼동 패션왕, 열정이 가득한 당신…우리처럼 도전하세요 2013-02-25 16:56:33
매장 오픈이 영업의 꽃’이라고 했다. “영업은 협상력입니다. 투자자 상담에서 매장 개설까지 수많은 산을 넘어 마침내 투자를 이끌어 내려면 본사와 투자자 사이에서 조율을 잘해야 하거든요. 상권을 보는 눈을 키우는 것도 중요합니다.” 지금까지 응암·구로·이천·수유점 매장을 열었다는 신씨의 꿈은 뭘까. “노령화...
여성의류 온라인쇼핑몰이 백화점에 팝업스토어 오픈해 화제… 2013-02-25 10:38:33
여성의류 온라인 쇼핑몰 '나인걸'이 쾌거를 이루었다. 오는 3월 1일부터 7일까지 롯데백화점 명동 본점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하게 된 것. 이 업체는 최근 선릉, 시청 지역에서 15평 남짓한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하여 평균 일일 천만 원의 매출을 올려 화제가 된 바 있었다. 성공요인에 대해 업체...
수애 정윤호, 야왕서 입은 재킷 뭔가 했더니… 한벌 150만원 아탈리아 명품 '카발레리아 토스카나' 2013-02-25 09:15:07
함께 만든 브랜드다. 승마 의류와 승마 액세서리 등이 주력 제품. 이 브랜드 제품들은 기존 클래식한 승마복에 색감·디자인 등 패션 개념을 접목시킨 게 특징이다. 전 세계에 200여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코티지텐은 카발레리아 토스카나 본사와 독점 수입 계약을 맺고, 다음달 8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국내 첫...
창고형 할인점 경쟁 불 붙는다…롯데 빅마켓 영등포·도봉 vs 코스트코 양평·상봉 2013-02-24 16:57:13
1위인 코스트코 매장은 전국적으로 7개뿐이지만 매장당 연 매출은 3000억원이 넘는다.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등의 매장당 연 매출은 1000억원 안팎이다.유승호 기자 usho@hankyung.com▶ 정가은, 출장마사지男 집으로 불러서는…파문▶ 女고생 학교 앞 모텔에 들어가 하는 말이…▶ nrg '노유민' 커피전문점...
'의류·가전' 지고 '과일·푸드코트' 뜨고 2013-02-24 16:55:44
10여년 전 대형마트의 주요 상품이었던 의류와 가전제품의 비중은 낮아지고, 과일이 주요 상품으로 자리잡았다. 대형마트 내 임대로 입점한 각종 부대시설도 대형마트 매출에서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다.◆매출 1위 매장은 과일롯데마트가 24일 2000년부터 지난해까지 상품군별 매출을 분석한 결과 대형마트 주력 상품이...
불황형 신소비족 ‘바겐헌터’ 막판 시즌오프를 잡아라! 2013-02-24 08:30:01
시즌 막바지에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드문 게릴라성 세일이 잦고, 할인율도 같은 브랜드 오프라인 매장과 비교했을 때 훨씬 높게 측정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LG패션샵은 25일까지 닥스 레이디, 헤지즈 레이디의 F/W시즌 시즌오프 세일을 실시한다. 여성용 코트, 원피스 등이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북유럽기업, '테스트베드' 한국시장 공략 강화> 2013-02-23 07:10:07
매장이 될 전망이며 업계에선 이케아가 한국에 적어도 3∼5곳의 매장을 열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특히 고객이 구매후 직접 조립·제작하는 'DIY(Do It Yourself)'가 한국에 적합하지 않다는 지적에 따라 판매전략의 변화도 강구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한국로얄코펜하겐 남은경 PR매니저는 "한국에서...
아웃도어 브랜드 트렉스타, 크린토피아와 공동 마케팅 2013-02-22 18:56:13
있어,고객들에게 제품을 사용하고 난 뒤의 사후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공동 마케팅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고 전했습니다. 트렉스타에서 증정하는 무료 세탁권은 다운 자켓, 고어텍스 자켓, 등산바지등 기능성 아웃도어 의류 뿐 아니라 등산화 같은 기능성 신발, 침구, 가방까지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전국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