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컬럼비아, 아웃도어 슈즈의 고정관념을 깨다 2013-02-27 16:59:44
컬러감이 야외활동은 물론 일상패션과도 무난하게 잘 어울린다. 컬럼비아 마케팅 팀의 남수연 부장은 “소비자들은 무겁고 투박한 등산화를 원하지 않는다. 컨스피러시는 뛰어난 기능은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신을 수 있는 감각적인 디자인을 갖춰 멀티 제품을 찾는 고객들을 만족시킬 것이다”라고...
반도옵티칼 ‘2013 상해 국제 안경 광학기기 박람회(SIOF)’ 참가 2013-02-27 15:56:02
운용하고 있는 선글라스, 안경 전문 기업이다. 최근 유럽의 페어 마케팅 주식회사와 디자인 등의 콜라보레이션을 맺고 유럽에 독점으로 수출하는 등 세계적인 기업으로 뻗어나가고 있다. (자료제공: 반도옵티칼)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봄, 셔츠 입은 男子가 끌리는 이유 ▶시선집중!...
유통업체 세일 마케팅 치열…대형 아울렛도 '헉' 소리 나는 세일 돌입 2013-02-27 15:28:36
유통업체들의 ‘세일마케팅’ 경쟁이 심화되고 있다. 세일이 없는 날을 찾기 힘들다는 화장품 업계를 비롯해 반값 할인, 1+1 할인 등 소비자들의 발길을 끌기 위한 행사가 전국 곳곳에서 이어지고 있다.최근 대형 아울렛 2곳 역시 불황 타개책으로 할인∙사은품 증정 행사를 진행해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오는...
컬럼비아, 컨스피러시 출시로 등산화의 반란 예고 2013-02-27 14:53:27
연출 가능하다. 컬럼비아 마케팅팀 남수연 부장은 “소비자는 더 이상 묵직한 무게감과 투박한 디자인의 단순한 등산화를 원하지 않는다. 컨스피러시는 기존 아웃도어 신발과 다르지만 훨씬 뛰어난 기능을 갖춰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신을 수 있는 멀티 제품을 찾는 고객들을 만족시킬 것이다”라고...
밀레, 이시소네와 손잡고 미래적인 스텔스 라인 선보이다 2013-02-27 10:25:43
과학적인 설계가 돋보인다. 밀레 마케팅팀 박용학 이사는 “세계적인 아웃도어 디자이너 이시소네와 함께 스텔스 라인을 선보이게 된 것이 무척 기쁘다. 기존의 아웃도어 디자인에 싫증을 느꼈거나, 기능적 요소가 보다 강화된 아웃도어 제품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스텔스 라인은 신선한 충격이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경기도, 섬유산업의 메카, 패션 복합단지 개장해 2013-02-27 09:33:47
것으로 전망했다.북부청 관계자는 “이번 패션 복합단지 개장으로 섬유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인프라 구축과 함께 연구개발 지원, 마케팅 지원 등 지속적이고 체계적인 지원이 가능하게 됐다”며, “주문에서 납품까지 1주일이면 가능한 경기북부 섬유산업의 강점 등이 살려져 경기도 섬유산업이 한 단계 더 도약할 수는 ...
보브, 뉴욕 거리의 감성 담은 S/S 광고 캠페인 공개 2013-02-26 10:00:03
패션의 중심인 소호에서 이뤄졌으며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세계적인 포토그래퍼와 모델을 섭외, 광고를 제작,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칠 예정이다. 지난해 세계적인 거장 마리오 테스티노가 광고 촬영을 한데 이어 이번시즌에는 프라다와 소니아키엘 광고캠페인으로 유명한 포토그래퍼 세드릭 부쉐가 촬영을 맡았다. 모델은...
지엔코, 큐캐피탈 주식양수도 계약 "상호 도움될 것" 2013-02-26 09:31:56
및 마케팅 비용 등의 재투자 비용을 고려한 배당금 축소로 인해 감소했다고 설명했다.업계특성상 신규브랜드 투자비용을 전액 비용처리하는 회계관행으로 영업이익이 감소했지만 2013년중 신규브랜드 런칭과 ‘티아이 포맨’의 성공적인 중국진출에 따른 매출증가가 예상됨에 따라 영업이익 및 당기순이익은 증가할 것으로...
테이트, 신개념 패션 캠페인 “청춘의 열정을 가지고 살자”로 화제 2013-02-25 18:40:31
패션광고와는 확연히 다른 감성을 보여주었다. 국내 대다수의 브랜드가 제품을 보여주는 것에 중심을 두었다면 테이트의 캠페인은 소비자가 브랜드를 통해 가지고 싶어하는 이상향으로 단순한 옷이 아닌 아트적 감성을 표현한 것. 테이트 본연의 차분한 감성을 유지하면서 ‘바람’이라는 모티브로 헤어나 제품의...
경기도 섬유, 라스베가스에서 빛나다 2013-02-25 17:53:48
춘계 라스베가스 매직쇼’에 경기섬유마케팅센터 공동관으로 참가해 성공적인 성과를 거뒀다고 밝혔다. ‘2013 춘계 라스베가스 매직쇼’는 미국 최대 규모의 토탈패션 및 섬유 종합 전시회로 세계 26개국 854개 업체가 참가했다. 경기도와 중기센터는 이번 전시회에 도내 50개 섬유기업을 위한 공동관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