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포토] 김조한, '노래하는 모습이 가장 멋져~' 2013-04-18 15:44:00
2월 13일부터 27일까지 보름간 총 335만 4,852건의 인터넷 소비자 직접조사로 선정됐다.▷7년 연속 수상 브랜드 : 트라스트패취, 경기사이버장터, 고창황토배기g수박 ▷6년 : 문경오미자 레디엠, 여명808, yes2404 ▷5년 : 이마트, 필립스, 무한돌봄 ▷4년 : 신한카드, 댕기머리, 듀오, 시즌2쪼끼쪼끼, 알바천국, 기넥신f,...
봄 맞은 'SD건담', 즐길거리 '풍성' 2013-04-18 15:43:50
월 12일까지 '레어 캡슐 머신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대전 및 협동미션을 플레이하고 획득한 레어 캡슐을 포인트 망치로 열면 인기 유닛 '건담 헤비암즈(ew)'를 비롯해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 일반 대전과 데스매치를 합해서 200판 이상 즐기는 이용자에게 ss랭크 유닛을 지급하는...
서든어택, '봄의 향기' 업데이트 '다이어트' 실시 2013-04-18 15:43:48
직접 뽑는다 서든어택, 7월 11일부터 넥슨 단독 서비스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포토] 김조한, '심금을 울리는 목소리' 2013-04-18 15:43:15
2월 13일부터 27일까지 보름간 총 335만 4,852건의 인터넷 소비자 직접조사로 선정됐다.▷7년 연속 수상 브랜드 : 트라스트패취, 경기사이버장터, 고창황토배기g수박 ▷6년 : 문경오미자 레디엠, 여명808, yes2404 ▷5년 : 이마트, 필립스, 무한돌봄 ▷4년 : 신한카드, 댕기머리, 듀오, 시즌2쪼끼쪼끼, 알바천국, 기넥신f,...
[포토] 김조한, '감미로운 목소리~' 2013-04-18 15:41:27
2월 13일부터 27일까지 보름간 총 335만 4,852건의 인터넷 소비자 직접조사로 선정됐다. ▷7년 연속 수상 브랜드 : 트라스트패취, 경기사이버장터, 고창황토배기g수박 ▷6년 : 문경오미자 레디엠, 여명808, yes2404 ▷5년 : 이마트, 필립스, 무한돌봄 ▷4년 : 신한카드, 댕기머리, 듀오, 시즌2쪼끼쪼끼, 알바천국, 기넥신f,...
[서울베이비페어 2013] 개최장소 '세텍' 대한민국 대표 전시 브랜드 됐다 2013-04-18 15:36:12
선정된 세텍은 7개 평가항목 중 서비스품질, 충성도, 차별화, 신뢰도에서 최고 점수를 받아 대상 후보에 오른 코엑스, 킨텍스, 벡스코를 제쳤다. 서울시 산하 서울산업통상진흥원(sba)이 운영하며 서울 대치동 (서울지하철 3호선 학여울역)에 소재한 세텍은 매년 800여건의 중·소규모 전문전시와 컨퍼런스, 이벤트를...
[BIZ Insight] 보조금서 서비스로…SK텔레콤 '통신경쟁 패러다임' 바꾸다 2013-04-18 15:34:00
9월 상용화 예정 지난달 20일 sk텔레콤은 출입기자들에게 “다음날(3월21일) 중대 발표를 한다”고 예고했다. 발표 내용은 비밀에 부쳤다. ‘보조금 경쟁을 그만하겠다고 선언하는 것 아니냐’는 소문이 돌았다. 당시 통신업계의 첨예한 이슈가 보조금이었기 때문이다. 방송통신위원회가 sk텔레콤 kt lg유플러스 등...
[포토] '2013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시상식 열려 2013-04-18 15:29:14
2월 13일부터 27일까지 보름간 총 335만 4,852건의 인터넷 소비자 직접조사로 선정됐다. ▷7년 연속 수상 브랜드 : 트라스트패취, 경기사이버장터, 고창황토배기g수박 ▷6년 : 문경오미자 레디엠, 여명808, yes2404 ▷5년 : 이마트, 필립스, 무한돌봄 ▷4년 : 신한카드, 댕기머리, 듀오, 시즌2쪼끼쪼끼, 알바천국, 기넥신f,...
日 자전거 첫 해외진출…MTB 개발…'혁신바퀴' 멈추지 않았다 2013-04-18 15:29:04
새로운 시장인 미국에 집중했다. 1965년 7월 미국 뉴욕의 엠파이어스테이트 빌딩 근처에 시마노 판매 사무소를 열었다. 당시의 시마노공업은 4년 전부터 미국의 자전거대회에 출전하는 등 미국 시장을 목표로 여러 시도를 하고 있었다. 이를 더욱 가속시킬 목적으로 판매회사를 설립한 것이다. 시마노공업의 해외 진출은...
LTE 세로로 배열한 '?' 마케팅…미래고객 '1324세대' 타깃 2013-04-18 15:29:02
매월 최대 1기가바이트(gb)까지 데이터 만들기가 가능하다. 박 실장은 “새로운 데이터 서비스들도 1324세대를 타깃으로 한 것”이라며 “주머니 사정이 넉넉하지 않은 1324세대는 낮은 요금제를 쓰는 데 비해 데이터를 많이 써 모자라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앞으로 ? 앱에 데이터 조르기와 미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