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불확실한 증시…턴어라운드 기대株는? 2013-03-20 13:18:05
게 전문가들의 조언이다.20일 업계에 따르면 이동통신 및 디지털 위성방송 중계기 제조업체 cs는 3년만에 턴어라운드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cs는 롱텀에볼루션(lte) 투자에 따른 기존 중계기 매출 감소와 팸토셀(femto cell) 관련 개발 지연 등으로 부진한 실적을 나타냈다. cs는 지난해 매출액 593억원에 영업손실...
아웃도어 입은 홈쇼핑 매출 상승… '패키지 마케팅' 통했다 2013-03-20 09:32:10
묶어 판매하는 마케팅 전략이 통했다는 분석이다. 20일 홈쇼핑업계에 따르면 올해도 스포티즘이 강세를 보이면서 고기능성 아웃도어 상품 수요가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cj오쇼핑이 2010년 11월 론칭한 아웃도어 브랜드 ‘로우알파인’은 올해까지 약 700억 원의 매출을 달성했다. 올해 1~2월 매출만 180억...
롯데, 일산에 창고형 할인점 '빅마켓' 2013-03-19 17:04:57
○차이나타운 예정지에 빅마켓19일 업계에 따르면 롯데쇼핑은 최근 고양시 일산서구 대화동 킨텍스 지원시설 내 차이나타운 1단계 용지 1만3548㎡를 서울차이나타운개발로부터 사들였다. 이 용지에는 중국식당, 정원, 공예품점 등 차이나문화타운이 조성될 예정이었지만 시공사 서울차이나타운의 최대주주인 프라임개발이...
[핫피플] "7종 '열혈강호' 모바일 종합세트 뜬다" 2013-03-19 09:14:06
있다. 의류과를 나와 엉뚱하게 게임사를 창업한 동생이 있다. 형은 한국 만화책 중 20년째 연재되며 최다 판매량 기록 행진중인 만화 '열혈강호' 스토리 작가로 유명짜하다. 동생은 굴지 게임사 모바일게임본부장이 되었다. ▲ 전명진-전극진(오른쪽) 형제 전극진 '열혈강호' 작가와 전명진 나우콤 본부장, 두...
[2013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품질 돋보이는 브랜드…고객 마음을 사로잡다 2013-03-18 15:35:10
있다. ‘제주삼다수’(생수)와 ‘샤트렌’(여성의류)도 8년 연속 선정되며 업계 부동의 1위를 고수하고 있다.‘삼성스마트모니터’(모니터), ‘하이카다이렉트’(온라인자동차보험), ‘kb국민은행’(은행), ‘bhc치킨’(치킨전문점) 등은 각 부문에서 7년 연속 선정되며 장수 브랜드 대열에 합류했다. 이 밖에 ‘미스터피...
[마켓인사이트] 코데즈컴바인 경영권 매각 '좌초' 2013-03-15 17:15:48
3월15일 오후 1시22분국내 제조·유통 일괄형 의류 브랜드(spa)인 코데즈컴바인 경영권 매각 작업이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지연으로 표류하고 있다. 15일 투자은행(ib) 업계에 따르면 지난달 코데즈컴바인 본입찰을 진행한 결과 두 곳이 입찰에 참여했다. 당초 신세계나 코오롱 등 대기업이 참여할 것으로 예상됐으나, 실제...
세아상역, 국제자선패션 행사 'CIFF' 후원 2013-03-15 10:46:58
"업계 리더로서 패션기업의 사회 공헌에 앞장설 것"이라고강조했다. 세아상역은 의류공장을 둔 베트남·과테말라·아이티 등에서 에이즈(AIDS) 어린이 보호시설·병원 후원, 불우이웃 돕기 등 자선 활동을 펼치고 있다. 아이티에는 이번 가을학기 개학을 목표로 유치원, 초등·중학생 390여명을 수용할 수 있는...
대형마트, 위기타개 이색사업 눈길 2013-03-14 17:26:24
또 업계 최초로 고속도로 휴게소에도 매장을 낼 계획입니다. 4월말 경기도 이천시 마장면에 오픈하는 마장 프리미엄 휴게소에 입점해 아웃도어 의류 상품군을 중심으로 매장을 꾸밀 예정입니다. 홈플러스 역시 전문 컨설턴트의 보험설계를 받을 수 있는 `마트슈랑스` 서비스 사업을 선보이면서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가입...
[부산·경남]부산유통가,상품영역 넘나들며 마케팅 경쟁 2013-03-13 15:31:23
있도록 했다.아웃도어 의류도 스포츠 바람막이 같은 재킷이나 라운드형 티셔츠,트레이닝복 느낌의 등산바지 등 기존의 무거운 아웃도어 이미지에서 벗어나 젊은 고객들이 좋아하는 디자인과 색상의 상품을 출시했다.이처럼 스포츠 업계에서는 기능성을 추가하고 아웃도어보다 20~50%까지 저렴한 가격을 내세워 고객 잡기에...
2013년 마케팅코드 “불황 속 ‘프리미엄’이 뜬다?” 2013-03-12 15:57:56
등 총 30여 개의 프리미엄 캐주얼 의류와 잡화브랜드를 한 번에 접할 수 있다. 루비족-솔로 이코노미를 공략하라 최근 급부상하고 있는 대표적 가치소비형 소비계층인 ‘루비족’과 신개념 가구형태인 ‘솔로 이코노미’ 등을 공략한 프리미엄 마케팅도 활발하다. ‘루비족’은 아름다움과 젊음을 위해 투자를 집중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