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힐링 언더웨어, 편하니 기쁘지 아니한가 2013-03-29 09:38:02
언더웨어 마케팅 관계자는 “언더웨어의 경우 신축성이 너무 없거나 몸에 맞지 않는 경우 하루 종일 불편함을 느끼기 쉽다. 소재를 반드시 확인하고 컬러 테라피가 유행인 만큼 기분까지 전환시켜 줄 수 있는 나만의 컬러로 작은 위안을 느껴보는 것도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힐링이라는 테마는 몸의 근본적인 휴식을...
[F/W 2013 서울패션위크] 끝없이 ‘변화’에 도전하는 젊은(?) 디자이너 강기옥 2013-03-28 17:48:14
패션 디자이너가 되지 않았다면 어떤 직업을 가졌을 것이냐라는 질문에도 한치의 망설임 없이 “의지가 있기 때문에 어떤 분야에서든 잘 했을 것”이라고 대답한다. 언제나 무엇이든지 에너지 넘치고 모든 열정을 쏟아 붓는 그였기에 지금의 키옥의 발전과 성공은 예정된 것이었다. 예전에는 수출을 집중적으로 공략해...
리노스, 이스트팩 'Get Witty' 슬로건 내세워 2013-03-28 13:38:04
리노스는 28일 패션 백 브랜드 이스트팩이 키플링에 이어 리브랜딩(re-branding)을 마치고 브랜드 가치 재조명을 위한 적극적인 마케팅에 돌입했다고 밝혔다.리노스에서 한국내 전개하는 캐주얼 백 브랜드 이스트팩은 2013년 'get witty'라는 슬로건으로 '트랜드를 반영한 재치있는' 아이템을 선보이며...
“속옷도 ‘힐링’이 대세!” 힐링 언더웨어를 주목 2013-03-27 15:40:02
준다. 게스 언더웨어 마케팅 관계자는 “언더웨어의 경우, 신축성이 너무 없거나 몸에 맞지 않는 경우 하루 종일 불편함을 느끼기 쉽다. 속옷은 내 몸에 잘 맞는 것을 선택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또한 소재를 반드시 확인하고 나만의 컬러로 작은 위안을 느껴보는 것도 좋겠다”라고 전했다. (사진제공:...
카스라이트, 춘계 서울패션위크 공식 후원 브랜드 2013-03-25 16:08:00
공식 후원 브랜드로 선정됐다. 춘계 패션위크는 25일~30일 서울 여의도 ifc몰에서 열리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글로벌 패션 이벤트다. 오비맥주는 행사장에서 카스 라이트의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송현석 마케팅 담당 상무는 “다양한 문화 마케팅으로 카스 라이트의 젊은 이미지를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지방시, 부산 신세계百 센텀시티에 단독 매장 오픈 2013-03-25 13:02:37
모던하게 표현됐다. 김선혜 신세계인터내셔날 마케팅 부장은 “신세계 센텀시티점은 아시아지역 쇼핑의 메카로 떠오르고 있어 신규 고객 유치가 활발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사진제공: 신세계인터내셔날)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fashion@wstarnews.com ▶ 제시카 복근 공개 “뉴요커 스타일 완벽 소화”...
[F/W 2013 서울패션위크] 이석태 디자이너 “옷으로 진검승부… 세계를 무대로 비즈니스 펼칠 것” 2013-03-25 11:29:01
패션사업은 디자인만 잘한다고 되는 것이 아니라 경영, 마케팅도 함께 이뤄져야하는 작업이다. 5년 정도 브랜드를 운영해보니 이런 것들에 대한 한계를 느끼게 돼 결국 브랜드를 중단하게 됐다”고 말했다. 그 후 이석태 디자이너는 내셔널 브랜드에서 직장생활을 하며 디자인뿐만 아니라 기획력, md, 마케팅 등 실무적인...
아이웨어, 트렌드를 이끌다 “불황없는 패션 아이템!” 2013-03-25 08:30:07
‘불황없는 패션아이템’의 주역 반도옵티칼은 레노마, 오뚜르, 앙드레김, 폴휴먼 아이웨어 브랜드를 운용하고 있는 선글라스, 안경 전문 기업이다. 최근 유럽의 페어 마케팅 주식회사와 디자인 등의 콜라보레이션을 맺고 유럽에 독점으로 수출하는 등 세계적인 뻗어나가고 있다. (자료제공: 반도옵티칼) 한경닷컴 bnt뉴스...
유통업계 `가족마케팅` 대세‥또 하나의 행복찾기 2013-03-25 07:48:08
고소영 커플), 부자와 부녀 컨셉의 패밀리 마케팅이 인기를 누리고 있다. 올해 가장 먼저 ‘패밀리 마케팅’의 물꼬를 튼 것은 코카-콜라사다. 1993년부터 코카-콜라를 대표하는 마스코트로 사랑 받아온 폴라베어 가족의 캐릭터를 영화계의 거장, ‘리들리 스콧(Ridley Scott)’에 의해 5년만에 재탄생시킨 코카-콜라사는...
패션에 향기가 배어나는 플라워 스타일링 2013-03-23 12:37:01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트윈셋의 마케팅팀에서는 “평소 화려한 이미지를 즐긴다면 큼지막하고 비비드한 컬러가 보색대비로 활용된 플라워 패턴을 선택하면 시크하고 도도한 이미지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편안한 데님에 플라워 프린트의 티셔츠와 카디건을 함께 매치하면 캐주얼하고 발랄한 매력까지 강조할 수 있다”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