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여심공략 OK! '헤어샵프렌즈 for Kakao' 출시 2013-02-26 20:47:32
이스트소프트는 자사의 첫 번째 모바일 게임 '헤어샵프렌즈 for kakao'를 카카오 게임 플랫폼을 통해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소셜네트워크게임(sng) '헤어샵프렌즈 for kakao'는 누구나 쉽게 자신만의 헤어샵을 경영하며 손님들의 헤어를 개성 넘치게 바꿔주는 감성 헤어샵 경영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시간...
올 봄, 맛있는 ‘딜리셔스 컬러’ 입자! 2013-02-20 13:11:57
파스텔 컬러가 강세로 떠오른다. 소프트 아이스크림이나 화이트 초콜릿을 연상시키는 파스텔 컬러는 여성성을 부각시켜주는 대표 컬러로 봄철 유난히 여성들의 사랑을 받는다. 파스텔 컬러는 단정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자아내 소개팅이나 데이트 코디에 적합하다. 그간 숨겨 두었던 요조숙녀 같은 매력을 뽐내기에도...
행텐, 2013년 헤리티지 재조명 2013-02-18 17:34:58
아이템으로 대중들에게 어필했다면 2013년은 베이직한 감성을 바탕으로 모던한 감각과 트렌드를 접목해 새로운 아메리칸룩을 제안한다. 세계적인 톱 모델인 다니엘 힉스(Daniel Hicks), 마샤 타이엘나(Masha Tyelna)와 함께 한 이번 광고 캠페인에서 모던 아메리칸 빈티지의 무드를 경쾌하고 유머러스하게 표현했다. 또한...
정통 아메리칸 캐주얼 행텐, 2013 헤리티지를 재조명하다 2013-02-18 12:55:15
어필했다면 올해의 행텐은 베이직한 감성을 바탕으로 모던한 감각과 트렌드를 접목하여 새로운 아메리칸룩을 제안한다. 행텐 2013 s/s 컬렉션은 다채로운 컬러 아이템과 소프트하고 유머러스한 패턴에 어반 빈티지 무드를 활용하여 스타일리시함이 더욱 돋보이는 제품들을 선보인다. 행텐 관계자는 “기존의 행텐이 가진...
유피스, 베이비페어 부스 방문 1만명-젖병 조기품절 대성황 2013-02-14 19:18:55
‘PPSU’ 젖병과 소프트크린 ‘PES’젖병이 행사 하루 만에 준비된 물량이 조기품절 되고, 행사기간 동안 약1만명이 부스에 방문하는 등 큰 호응을 얻었습니다. 유피스는 이번 베이비페어에서 새로워진 ‘2013 유피스 NEW 패키지’를 최초로 선보였으며, 특별 할인 혜택제공과 온 · 오프라인으로 연계된 다양한 이벤트...
“김수현처럼 입고 女心 사로잡자!” 지오지아 봄 시즌 광고 공개 2013-02-13 16:44:40
촬영을 진행했다. 슬림해진 남성 수트와 소프트한 컬러 매치, 포인트 패턴의 캐주얼한 아이템들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번 촬영은 매 시즌 실제 김수현의 스타일을 담당하고 있는 디렉터가 참여해 남성들을 위한 다양한 스타일 코드를 제안했다. 김수현은 카무플라쥬와 플라워 프린트 패턴을 활용해 타이, 스카프, 셔츠...
디자이너 손정완, 2013 F/W 뉴욕컬렉션 “우아한 화려함의 극치” 2013-02-13 15:13:51
[김지일 기자] 페미닌하고 우아한 감성을 대표하는 디자이너 손정완이 2월9일 뉴욕링컨센터에서 2013 f/w 뉴욕컬렉션을 성황리에 마쳤다. 손정완이 이번에 선보인 컬렉션은 러시아 추상화 화가 칸딘스키의 구성 시리즈와 캐서린 궁전에서 많은 영향을 받았다. 칸딘스키의 구성 시리즈의 색체에 음악적인 정서를 불어...
녹색지대 조원민 “신혜성이 부른 ‘준비없는 이별’, 솔직히 말하면…” 2013-02-06 00:22:02
애절하면서도 소프트한 보컬로 재탄생됐다는 것. 이에 조원민은 “노래를 부를 때 누군가를 따라 부를 필요는 없다. 원곡에 충실하되 나만의 보이스로 부르는 것이 정답”이라며 “그런 관점에서 봤을 때 신혜성은 무대 위에서 충분히 ‘자신’을 표현했다. 폭발적인 가창력은 아니지만 감성적인 미성이었다”고 평했다....
아이온과 아이유, 삼촌팬 황홀 콜라보레이션! 2013-01-25 09:34:04
엔씨소프트 아이온과 아이유는 지난해 12월 중순 '아이온'의 4.0 업데이트를 기점으로 진화된 스타 콜라보레이션의 전형을 보여주었다. 2008년 11월 서비스를 시작한 지 4년을 지난 '아이온'은 1조 매출 돌파를 앞두고 아이유와 계속적으로 화제몰이에 성공하고 있다. 기존 게임과 스타 연예인의 만남은 1회성...
아이온, 아이유 콜라보레이션 살펴보니 2013-01-24 23:06:54
소프트 아이온과 아이유는 작년 12월 중순 아이온의 4.0 업데이트를 기점으로 진화된 스타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여왔다.기존 게임과 스타 연예인의 만남이 1회성 광고와 스타의 외형을 활용한 게임 아이템에 그쳤던 반면 아이온은 스타 아이유가 지닌 다양한 ip(lntellectualproperty, 지적재산)를 아이온 게임과 융합시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