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유안타증권, AI 투자시스템 모바일에 탑재 2016-07-29 13:42:03
성공적으로 적용하면서 고객이면 누구나 `티레이더2.0`의 모든 서비스를 언제 어디서나 이용할 수 있게 됐습니다. `티레이더M`이용 고객은 기술적 지표(차트)와 수급, 기업가치(실적) 등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최적의 유망 종목을 실시간으로 발굴, 추천하고 매수/매도 타이밍을 알려주는 인공지능 투자시스템 `티레이더...
[우리은행] 민영화 앞둔 우리은행, 해외 IR 3연속 홈런…'위비뱅크'도 날았다 2016-07-28 16:55:09
소다라은행 인수 과정에서 획득한 경험과 노 臼痢?바탕으로 동남아 지역 은행업 진출을 적극 추진할 계획이다.동남아 국가들은 은행업이 성숙되지 않은 만큼 저축은행, 할부금융 등 비은행업을 중심으로 먼저 진출하기로 했다. 이후 고객과 네트워크를 확보한 다음 은행으로 전환하는 전략을 세우고 있다. 현지 시장에서...
쿠쿠전자, 국가고객만족도 전기밥솥 부문 3년 연속 1위 2016-07-06 17:24:02
조사에서 전기밥솥 부문 3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 국가고객만족도지수(NCSI, National Customer Satisfaction Index)는 한국생산성본부와 미국 미시간대학이 공동으로 제품이나 서비스를 직접 사용한 경험이 있는 국내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측정해 계량화한 품질지표다. 쿠쿠전자는 지난해에 이어 3회 연속 수상함으로써...
린나이코리아,한국서비스품질지수 업계 최다 5년간 1위 2016-07-06 17:19:52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품질만족도를 조사한 종합지표이며, 린나이코리아는 총 7개 조사 항목 중 신뢰성, 친절성, 적극 지원성 등 전 부문에서 경쟁사보다 높은 점수를 받았다. 이 같은 결과는 처음부터 끝까지 완벽한 린나이의 `고객사랑 A/S` 덕분이다. 린나이코리아는 단순히 제품을 판매하는 것에서 끝나지 않고,...
[증시에 부는 AI 바람] 로보어드바이저? 정답은 '인공지능 HTS'다 2016-03-16 13:43:10
바람이 거세게 불고 있다. 로봇이 고객에게 투자자문을 해 주는 로보어드바이저 상품 가입자 수가 눈에 띄게 늘어나고 있는 것이 증거다. 그렇지만 증권업계에선 정작 투자자문업을 중심으로 한 지금의 로봇 열풍에 의문 부호를 달고 있다. 가장 중요한 투자 지표 중 하나인 외국인과 기관투자가의 수급 상황을 바로...
유안타증권, 인공지능 HTS ‘티레이더(tRadar)’ 특허 취득 2016-03-10 09:29:56
수급, 기술적 지표(차트) 등을 모두 고려해 상승 가능성이 가장 높은 유망종목을 실시간으로 포착하고 추천하는 인공지능 시스템이다.유안타증권은 지난 2013년 이 서비스의 핵심 기술인 상승 하락 추세를 분석하는 알고리즘과 차트, 수급, 실적의 3박자가 맞아 떨어지는 최적의 유망종목을 포착하는 시스템에 대해 특허...
롯데시네마, 2016년 그린스타 인증 획득! 2016-03-09 10:38:31
소비자조사를 통해 소비자가 주관적으로 인지하고 경험하는 브랜드의 친환경성 수준을 평가하는 지표이다. 롯데시네마는 이번2016년 인증획득으로 4년 연속 인증기업이 되었다. 1999년 영화관 사업을 시작해 2016년 현재 국내 107개 영화관, 해외 35개 영화관을 운영하는 멀티플렉스의 선두주자인 롯데시네마는 라는 슬로건...
[취업에 강한 신문 한경 JOB] 하루 13시간 실무교육…'진짜 PB' 키우는 대우증권 2016-02-22 19:06:51
“동기들의 공통점은 외향적이고 대학 시절 다양한 경험을 한 것”이라며 “경제 동아리 활동, 직접투자, 해외 연수 등 실전 경험이 많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증권사는 은행과 비교해 내방 고객이 적기 때문에 ‘헝그리 영업 정신’이 없으면 도태할 수밖에 없다”며 pb...
[노크 Knock 핀테크(상)] 총성 없는 전쟁터 '간편결제' 시장…'페이 대전' 승자는? 2016-02-09 08:30:00
많은 수치다.충성 고객 비중도 꾸준히 늘고 있다. 지난 12월 월 3회 이상 네이버페이로 결제한 이용자 비중은 48%를 기록했다. 지난해 7월과 비교하면 13% 늘었다.최진우 네이버 페이셀장은 "이용자들의 반복 구매 횟수가 늘어나는 것은 의미가 크다"며 "단순 가입자 확보를 넘어 서비스 신뢰도나 실질적인...
BMW그룹 회장 “한국 1위가 세계 1위…삼성과 협력 강화” 2016-01-12 18:00:00
없는 고객 경험을 선보입니다. bmw그룹은 자동차 제조업체로는 처음으로 사용자가 제공한 데이터에 기반한 다양한 디지털 서비스들을 제공합니다. bmw는 2007년에 처음으로 넘버원 전략을 이동성 서비스에 통합했습니다. 지난 9개월 간 넘버원 전략의 새롭게 정비하고 한층 발전시켰습니다. bmw는 크게 두가지 일정을 갖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