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bnt포토] '2015 SFRF' 인디브랜드페어 패션쇼, 스타일리시한 아우터들 2015-07-16 19:29:12
주최하고 한국패션협회(회장 원대연)와 패션인사이트(발행인 황상윤)가 공동 주관하는 행사로, 올해 5회째를 맞고 있다. 이 행사는 경쟁력 높은 디자이너 브랜드 육성과 성장을 위해 기획됐으며, 올해는 143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또한 올해 4회째를 맞이한 '패션 리테일 페어(fashion retail fair)'는 패션 유통 전...
[bnt포토] '2015 SFRF' 인디브랜드페어 패션쇼, 시선 끄는 런웨이 2015-07-16 19:28:05
주최하고 한국패션협회(회장 원대연)와 패션인사이트(발행인 황상윤)가 공동 주관하는 행사로, 올해 5회째를 맞고 있다. 이 행사는 경쟁력 높은 디자이너 브랜드 육성과 성장을 위해 기획됐으며, 올해는 143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또한 올해 4회째를 맞이한 '패션 리테일 페어(fashion retail fair)'는 패션 유통 전...
<무역투자회의> 활성화 대책 주요 내용(표) 2015-07-09 07:00:45
│- 홍보마케팅 강화 : 코리아그랜드세일 조기 시행, 한 ││ │류관광 CF 중화권 반영, 4대궁 무료개방││ ├───────────────────────────┤│ │- 출입국 편의와 관광안내 서비스 개선 : 중국, 베트남,││...
동대문 패션업체, K-FASHION 세계에 알리러 `날개짓` 2015-07-08 11:03:38
공동 브랜드로, 동대문을 기반으로 축적된 노하우가 최대한 발휘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KDDM스퀘어 관계자는 "동대문 통합브랜드들이 여기저기서 추진되고 있지만 막상 내부적으로도 많은 문제들이 발생하고 있다. 성공적인 통합브랜드를 만들어 내기 위해서는 속해있는 브랜드들이 대등한 입장에서 주도적으로...
[ICT로 되살아난 전통시장] 모바일 앱으로 할인매장 알려주고 쿠폰 발행…젊은 주부들 '북적' 2015-07-04 01:59:31
장소에 모아 음식 전문 거리를 조성하고 공동 배달 서비스를 하는 방안을 구상하고 있다. 현 회장은 “대형마트 안에 푸드코트가 있는 것처럼 골목시장에서도 경쟁력 있는 먹거리 점포들을 모아 협동조합 형태로 운영한다면 고객 유치에 큰 보탬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주민 참여하는 디지털 라디오 곧...
서울 패션 리테일 페스티벌(SFRF) 개막 2015-06-24 15:05:35
원대연)와 패션인사이트(발행인 황상윤)가 공동 주관하는 행사로서 올해 5회째를 맞고 있다. 이 행사는 경쟁력 높은 디자이너 브랜드 육성과 성장을 위해 기획됐으며, 올해는 143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실력이 검증된 디자이너가 참여하는 패션쇼도 동시에 진행된다. 올해 4회째를 맞는 ‘패션 리테일 페어(fashion retail...
[패션 스트리트] 오늘의 패션계 소식 2015-06-12 18:27:33
빅세일 가에 구입할 수 있다네요. 뿐만 아니라 점퍼, 코트 등을 포함한 겨울이월 상품을 60~70% 할인하는 `겨울 역시즌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고 합니다. 특히 유아동 의류브랜드인 알로앤루, 포래즈, 알퐁소는 오는 23일부터 제로투세븐닷컴에서 1차 할인 행사를 실시하며 7월 중 2차 행사까지 이어갈 예정이라네요....
[패션 스트리트] 오늘의 패션계 소식 2015-05-01 16:28:26
캐롤 림(Carol Lim)이 공동 주최한 이벤트로 캘빈클라인 진 캠페인의 모델이자 소셜미디어 스타인 캔달 제너(Kendall Jenner)가 특별 게스트로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고 하네요. 이번 파티에는 DJ 에이트랙(A-Trak)이 선곡한 음악이 흘러나왔으며, 게스트는 행사장에 설치된 포토부스를 통해 자신의 사진을 직접 찍은 후,...
소비자물가 5개월째 0%대…디플레 우려(종합2보) 2015-05-01 10:30:30
2.1%였다. 통계청 김보경 물가통계과장은 "(백화점) 세일 등으로 가공품 가격이 하락한 점이 반영됐다"면서 "큰 변화로 보기는 어렵고 몇 달은 더 지켜봐야 한다"고 설명했다. 경제협력개발기구(OECD) 기준 근원물가인 식료품·에너지제외지수는 1년 전보다2.3% 상승했다. 4개월 연속으로 변동이 없다. ...
쇼핑·한류·관광 어울린 '84일간의 축제'…3년 만에 매출 12배 '껑충' 2015-03-30 07:00:00
온라인 이벤트도 펼쳤다. 재팬쇼핑 페스티벌과 공동 쇼핑관광 프로모션 등 해외 마케팅도 활발하게 추진했다. 중국 현지 온라인 채널을 활용해 코리아그랜드 세일을 대대적으로 홍보하기도 했다. 생산유발 효과 2394억…고용창출 효과 4115명코리아그랜드세일은 참여 업체의 매출 증가뿐만 아니라 내수경제 활성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