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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타·구글·스냅도…디지털 광고 2년간 부진 딛고 회복" 2024-04-28 02:49:36
강화로 광고를 이용한 이용자 공략이 사실상 막히면서 어려움을 겪었다. 2022년 시장 가치는 3분의 1 수준으로 떨어졌고, 대규모 구조조정에 들어갔다. 그러나 메타는 인공지능(AI)에 대한 막대한 투자로 광고 시스템을 재구성하면서 이 도전을 넘어섰고, 이에 2023년 주가는 약 3배로 상승했다. 구글 모회사 알파벳은...
송파여성새로일하기센터, 미취업 여성을 위해 '국제무역사 및 무역실무자 양성과정' 개설 2024-04-26 14:58:48
및 무역실무자 양성과정은 5월 27일부터 8월 5일(주5일 오후 2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된다. 무역법규, 무역계약, 무역운송, 신용장, 관세법, 수출입통관, FTA, 해상보험 등 취업 대비 이론 교육과 실무 실습을 진행한다. 또한 국제무역사 자격증 취득을 위한 집중 공략 교육을 진행해 실무 역량을 갖춘 무역실무자를...
펫보험 시장 공략하는 보험사들…보장 늘린다 2024-04-26 14:32:30
시장 공략에 나섰다. 지속적으로 반려인구가 늘고 있지만 아직 펫보험 가입률이 저조해 성장성이 큰 시장으로 판단됐기 때문이다. 보험사들은 펫보험 상품을 개정해 보장을 확대하고 수의사협회와 손을 잡는 등 점유율을 확대하기 위한 적극적인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25일 보험업계에 따르면 현대해상은 이달 반려동물의...
"상장하면 보안칩 시장 공략"…ICTK, 코스닥 출사표 2024-04-26 14:13:59
도전하는 ICTK가 본격적인 성장이 예상되는 보안 칩 시장 공략에 나선다. ICTK는 26일 기업설명회를 통해 자체 기술 '비아(VIA) PUF'를 소개했다. 반도체 제조 공정상 나타나는 각 칩 고유의 난수 값을 활용한 기술로, 수학·물리적 복제가 불가능하고 침투 공격을 방어할 수 있어 강점을 갖는다는 설명이다....
티오더, 미국 공략 본격화…"이우재 부대표 선봉에 섰다" 2024-04-26 10:14:04
권성택)가 본격적인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서며 경영진을 미국에 전격 배치한다. 티오더는 지난해 설립한 ‘티오더 캐나다’ 법인을 시작으로 올해 안으로 미국, 싱가포르에 법인을 추가로 설립하며 글로벌 시장에 본격 진출할 계획이다. 티오더는 미국 법인 설립을 위해 이우재 부대표 겸 최고재무책임자(CFO)를...
인도 간 정의선 "내년 생산능력 150만대…글로벌 수출허브로 육성" 2024-04-25 18:11:49
인도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현재 114만 대인 인도 공장 생산 능력을 내년 하반기까지 150만 대로 확대하기로 했다. 현대차는 마하라슈트라주에 20만 대 이상 규모의 신공장을 건설하는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다. 기아도 올해 상반기 현지 생산 능력을 지난해 38만6000대에서 43만1000대로 늘린다. 여기에 기존 공장도 증설할...
3대장 테마 상승세 단기 에너지 집중된 이 종목! - [굿모닝 주식창] 2024-04-25 08:42:19
보입니다. 반도체는 수급이 있는 종목으로 슬림화 공략을 준비하고 자율주행과 전력기기 관련주는 대장주 중심으로 공략하고 단기 에너지가 집중되는 섹터로 방망이를 짧게 잡고 단기 공략을 준비합니다. ▲단기 스윙 관심주 1. 와이아이케이: 삼성전자에 335억 원 반도체 검사 장비 공급계약 체결 공시 2. LG이노텍: 5/7...
3조 택스테크 시장 후끈…토스·핀다 잇따라 진출 2024-04-25 06:01:01
시장 공략에 나섰다. 지엔터프라이즈는 개인사업자, 법인 세금 환급 서비스 '비즈넵 환급' 등 세무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핀다는 지엔터프라이즈의 '비즈넵 환급' 등을 자사 앱에서 이용자들에게 제공하는 방식으로 세무 서비스 강화에 나설 계획이다. 양사는 제휴를 기념해 핀다 앱과 오픈업 사이트를...
아톤 "새 먹거리는 보이스피싱 방지 솔루션" 2024-04-24 17:52:39
e-KYC(비대면본인확인) 시장을 적극 공략할 방침”이라고 강조했다. 이 서비스는 하나의 사용자 단말기 앱 내에 아톤의 모바일 OTP(일회용 비밀번호)와 전자서명뿐만 아니라 개인의 특장점과 모바일 신분증처럼 중요한 정보를 하나의 엠세이프박스에 저장·관리할 수 있는 게 장점이다. 윤현주 기자 hyunju@hankyung.com
싱가포르관광청, 한국 관광시장 공략 강화 전략 발표 2024-04-24 16:02:26
싱가포르’ 행사를 열고, 한국 여행시장 공략을 위한 전략을 발표했다. 방송인 송은이, 김숙이 진행을 맡은 이날 행사에서는 프로모션 캠페인 '메이드 인 싱가포르' 영상이 첫 공개됐다. 영상에는 싱가포르에서 즐길 수 있는 미식을 비롯해 네이처스파, 4AM 피자 등의 명소가 담겼다. 또 파트너 기관과의 업무협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