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틱톡, 연내 국내 서비스 시작…가열되는 '라이브커머스' 시장 2021-04-12 15:00:11
네이버의 라이브커머스 플랫폼 ‘쇼핑라이브’의 누적 조회 수가 지난달 기준 1억7000만 회를 넘어섰다. 누적 라이브 콘텐츠는 3만5000건, 누적 구매자 수는 170만 명에 달한다. 네이버는 지난해 7월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셀렉티브’를 ‘쇼핑라이브’로 바꾸고 라이브커머스 사업을 본격화했다. 당시 송재훈 네이버...
해커스, 52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가답안 및 해설 라이브 제공... 다양한 이벤트도 선봬 2021-04-11 11:40:01
실제로 해커스한국사 채점 서비스 페이지 누적 조회 수는 70만 건을 돌파하기도 했다. 실시간 라이브 해설 방송을 시청하며 활발히 참여한 수험생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바나나맛 우유를 추첨을 통해(*25명) 제공하고, 시험일 당일 소문내기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조건에 맞는 소문내기 게시물을...
치킨 브랜드 `누구나홀딱반한닭`, 공식 SNS를 통해 `CF 메이킹 영상` 공개 2021-04-10 09:00:00
공개했다"며 "재능은 물론 성실함까지 갖춰 누구나 반할 수밖에 없는 차은우의 모습을 이 영상에서 확인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모델 차은우가 출연한 누구나홀딱반한닭 광고는 TV와 유튜브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방영되고 있으며 공개된 지 일주일 만에 유튜브 누적 조회 수 90만 회를 돌파했다.
NiziU, 일본 새 싱글 오리콘 일간 차트 이틀 연속 1위…뜨거운 인기 입증 2021-04-09 13:00:03
이어, 누적 27만 5315포인트로 7일 자 차트에서도 최정상 자리를 지켰다. 이번 싱글은 8일 오후 기준 일본 아이튠즈 앨범 차트와 애플 뮤직 음반 차트 1위를 달성했고, 발매 당일에는 앨범 수록 전곡이 AWA(아와), mu-mo(무모) 등 현지 음원 사이트에서 1위부터 3위까지 줄 세우기에 성공하는 등 각종 호성적을 쌓고...
'아무튼 출근!' 이도원, 의대생->작가...'1인 4역' 치열한 밥벌이 기록 2021-04-06 20:23:00
영상 업로드 2주 만에 누적 조회 수 300만여 회를 기록하는가 하면, 단번에 구독자 수 10만여 명을 돌파해 화제가 되기도. 입시와 편입, 대기업 입사 등 의대에 다니기 이전의 삶과 육아, 학업을 병행하고 있는 현재 상황을 담담히 녹여내며 수많은 구독자의 마음을 울렸다. 이도원은 ‘아무튼 출근’을 통해 씩씩한 일상,...
[단독] 아기상어' 폭풍성장…1조 유니콘으로 컸다 2021-04-06 17:31:09
최다 조회 영상이 됐다. 동요가 유튜브 영상 조회 수 1위에 오른 것은 처음이다. 최근까지 누적 조회 수는 82억 회에 달한다. 스마트스터디는 게임업체 넥슨에서 함께 일한 경험이 있는 김민석 대표와 이승규 부사장, 손동우 이사가 2010년 차린 콘텐츠 회사다. 처음부터 성공가도를 달린 것은 아니다. 초기에는 유치원생,...
[단독]"뚜루루뚜루~ 아기상어" 스마트스터디, 국내 13번째 유니콘 됐다[마켓인사이트] 2021-04-06 15:27:38
뮤직비디오 영상을 제치고 전세계 유튜브 최다 조회 영상 1위에 올랐다. 2016년 6월 유튜브에 처음 영상을 게재한 지 약 4년 5개월 만에 낸 성과다. 동요가 유튜브 영상 조회수 1위를 기록한 것은 처음이다. 이 영상은 최근 누적 조회수 82억뷰를 돌파했다. 스마트스터디는 2010년 게임업체 넥슨 출신들이 창업한 콘텐츠...
스트레이 키즈, 전 세계 K팝 팬 환호 속 ‘킹덤’ 장악…독보적 성적 기록하며 왕좌 정조준 2021-04-05 13:30:09
중 스트레이 키즈의 `MIROH`(미로) 영상이 압도적인 조회 수 1위를 기록하고 있다. 특히 스트레이 키즈의 영상은 2일 오후 기준 멕시코, 페루, 일본, 스페인 등 해외 14개 지역의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순위 TOP 10에 고루 이름을 올렸다. 또한 스트레이 키즈는 출전팀 중 유일하게 4일 오후 12시 49분경 유튜브...
스트레이키즈, '킹덤' 왕좌 정조준…'미로' 퍼포먼스 500만뷰 돌파 2021-04-05 10:30:12
스트레이 키즈의 '미로(MIROH)' 영상이 압도적인 조회 수 1위를 기록하고 있다. 특히 스트레이 키즈의 영상은 2일 오후 기준 멕시코, 페루, 일본, 스페인 등 해외 14개 지역의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순위 TOP 10에 고루 이름을 올렸다. 또한 스트레이 키즈는 출전팀 중 유일하게 4일 오후 12시 49분경 유튜브...
카카오 vs 네이버, 글로벌 콘텐츠 무한경쟁 2021-04-04 17:42:22
작품은 누적 조회 수 6억2000만 건, 누적 매출 400억원을 달성했다. 영화, 드라마, 게임 등 다른 장르로 IP를 확장할 수도 있다.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업체에 IP를 판매하는 것도 가능하다. 최근 넷플릭스, 디즈니플러스 등 OTT 업체들은 세계 각국 콘텐츠 IP 확보에 힘을 쏟고 있다. 넷플릭스에서 유통되는 네이버웹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