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두 번째 세계’ 클라씨 선유, 3라운드 대결서 우주소녀 엑시와 정면 승부…“즐기면서 해낼 것” 2022-10-05 09:10:10
이어지며 이와 관련된 스토리를 향한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한껏 고조시켰다. 그간 선유는 ‘올라운더 막내’라는 호칭으로 실력을 증명해온 바, 새로운 장르에 도전하는 모습으로 글로벌 팬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활동하고 있다. 한편, 선유가 출연하고 있는 JTBC ‘두 번째 세계’는 매주 화요일 오후...
‘진검승부’ 본방 사수 유발하는 관전 포인트 #3 공개 2022-10-04 18:00:10
나선 똘기 충만 꼴통 검사 진정의 파란만장한 스토리뿐만 아니라 풍성하고 다양한 볼거리로 색다른 매력을 발산한다. 나쁜 짓을 일삼는 분노 유발자들을 향한 진정표 정공법을 그려내기 위해 코믹하면서도 속도감이 짜릿한, 스릴과 재미가 어우러진 스펙터클 액션이 펼쳐지는 것. 이에 더해 스케일 다른 현장감, 생생...
"필요하면 사명도 바꾸겠다"…'탈 홈쇼핑' 사활 건 롯데홈쇼핑 2022-10-04 17:26:08
있는 것처럼 벨리곰에게도 친구를 만들어주고, 스토리를 입혀 생동감을 부여하는 방식이다. 벨리곰 웹툰과 애니메이션 제작도 준비하고 있다. 해외 진출을 위해 대만과 태국, 일본, 미국 등 6개국에 상표권도 출원했다. 미국의 한 테마파크에 벨리곰 캐릭터를 수출하는 협상은 이미 진행 중이다. 이 사장은 "55만 명에 달...
네이버, 북미 패션 C2C 플랫폼 '포쉬마크' 2.3조원에 인수 2022-10-04 10:55:32
네이버는 앞서 웹툰과 왓패드를 중심으로 스토리 및 엔터테인먼트 사업을 통해 해외 시장을 공략 중이다. 기존 콘텐츠 사업과 포쉬마크를 통한 커머스 사업 간 서비스적 연계를 높여나간다는 목표다. 네이버가 보유한 검색 및 AI 추천, 비전 기술, 라이브 커머스, 커뮤니티·광고 플랫폼 등을 활용해 포쉬마크의 사용자에게...
네이버, 북미 최대 패션 플랫폼 `포쉬마크` 2조3천억원에 인수 2022-10-04 10:05:57
스토리 및 엔터테인먼트 사업과 포쉬마크를 통한 커머스 사업 간 연계를 강화할 계획이다. 네이버가 보유한 검색 및 AI추천 및 비전(vision) 기술, 라이브 커머스, 커뮤니티 플랫폼, 광고플랫폼 등을 활용해 포쉬마크의 이용자에게 혁신적인 경험을 제공하고, 신규 비즈니스모델을 발굴한다는 목표다. 최수연 네이버 대표는...
"미국판 당근마켓 키운다"…네이버, 美 1위 중고패션 플랫폼 인수 [종합] 2022-10-04 09:06:57
한 스토리 및 엔터테인먼트 사업과 포쉬마크를 통한 커머스 사업 간의 서비스적 연계를 높여 나갈 계획이다. 더불어 네이버가 보유한 검색 및AI추천 및 비전(vision) 기술, 라이브 커머스, 커뮤니티 플랫폼, 광고플랫폼 등을 활용해 포쉬마크 사용자에게 혁신적 경험을 제공하고, 신규 비즈니스 모델을 발굴하는 등 다양한...
네이버 "북미 최대 패션 C2C 포쉬마크 인수…글로벌 포트폴리오"(종합) 2022-10-04 08:33:32
한 스토리 및 엔터테인먼트 사업과 포쉬마크를 통한 커머스 사업 간의 서비스적 연계를 높여 나갈 계획이라고 알렸다. 네이버는 또 보유한 검색 및 인공지능(AI) 추천 기술, 라이브 커머스, 커뮤니티 플랫폼, 광고 플랫폼 등을 활용해 포쉬마크의 사용자에게 혁신적인 경험을 제공하고, 신규 비즈니스 모델을 발굴하는 등...
"디즈니에서 '심청전' 만든 줄"…시간당 2만명씩 봤다 [영상] 2022-10-03 16:08:45
내 꿈이 완벽한 스토리로 완성됐다”며 고마워했다. 회사 측은 “새로움에 도전하는 심청의 모습을 강조한 노래와 영상이 LG 그램의 트렌디한 이미지와 맞아떨어져 젊은 고객층으로부터 인기를 끄는 것으로 보인다”고 자평했다. 애니메이션 제작 과정을 보여주는 메이킹 필름은 △16형(인치) 모델 기준 16대 10 화면비의...
웹툰?맥주?게임까지…MZ세대 취향 저격 증권사 2022-09-29 15:54:30
둘째 콘텐츠의 스토리와 해당 브랜드가 자연스럽게 연결되어야 한다. 위의 연구가 연구대상으로 삼은 ‘보험사’의 ‘재난 웹툰’은 매우 자연스러운 연결을 보여준 사례다. 브랜드 웹툰 같은 콘텐츠로 소비자에게 ‘재미’를 제공함으로써 자신들이 원하는 메시지를 성공적으로 전달하려는 시도가 더욱 활발해질 것으로...
방통위, 방송 공동제작 국제콘퍼런스…3년만에 대면 행사 2022-09-29 10:00:05
태국의 도전'에 대해 발표했다. 태국 방송사들의 제작 트랜드와 정환승 한국외대 교수의 한·태 양국 간 문화교류 동향과 미래에 대한 발표가 이어졌다. 본 세션에서는 요이치로 타카하시 일본 NHK PD가 '무엇을 함께 크리에이트 할 것인가'를 주제로 아시아태평양방송연합(ABU)에서의 국제 공동제작 경험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