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게임위드인] 넥슨 'DNF 듀얼'이 보여준 K-콘솔게임의 가능성 2022-07-02 11:00:00
PC 온라인 게임과 모바일 게임 일변도이던 한국 게임 시장에 조금씩 변화의 바람이 불고 있다. 국내 시장에서 쌓아온 풍부한 개발 인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글로벌 시장을 노리는 콘솔·PC 패키지 게임에 진출하는 게임사들이 늘어났다. 지난달 28일 스팀과 플레이스테이션 플랫폼으로 발매된 넥슨의 'DNF 듀얼'은...
"실시간 라방도 골라본다"…CJ온스타일, 멀티 라이브 기술 도입 2022-06-30 10:45:03
개 이상의 생방송을 동시에 송출한다. 고객들은 모바일 앱으로 여러 개의 라이브 방송 중 원하는 것을 골라서 시청할 수 있다. CJ온스타일은 방송 콘텐츠 강화를 위해 신규 기획 프로그램 '8시에 ON'을 선보이고 라이브쇼 앱 페이지도 리뉴얼한다. 라이브쇼 페이지에는 일주일치 방송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신세계라이브쇼핑, 올가홀푸드 손잡고 새벽배송 확대 2022-06-30 09:45:30
신세계라이브쇼핑, 올가홀푸드 손잡고 새벽배송 확대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신세계라이브쇼핑은 친환경식품 전문기업 올가홀푸드와 손잡고 신선식품의 새벽 배송을 확대한다고 30일 밝혔다. 그간 더반찬 등과 협업해 일부 식품에 대해 새벽배송을 해왔는데 대상 품목을 확대한 것이다. 내달 1일부터 모바일...
라이프스타일 디벨로퍼 네오밸류, '루프스테이션'으로 도시에 색을 입히다 2022-06-30 09:22:59
루프스테이션을 활용한 라이브 공연 △JTBC 에 출연한 아티스트 발로(VALO)의 DJ 공연 등이 진행됐다. 또 라이브 드로잉 쇼는 이커머스 스타트업 RXC의 모바일 리테일 플랫폼 ‘프리즘(PRIZM)’에서 라이브 방송으로도 송출됐다. 네오밸류는 음악과 예술, 디지털을 한 자리에 선보여 네오밸류가 지향하는 라이프스타일 시티...
고물가 시대…편의점 업계, 초저가 자체브랜드 잇달아 출시 2022-06-30 09:07:41
롯데온 라이브에서 굿민 5종과 교환할 수 있는 모바일 상품권을 반값에 판매한다. 세븐일레븐 관계자는 "앞으로도 양질의 저렴한 굿민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확장해 다목적 생활소비 채널로 자리 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GS리테일[007070]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그룹 내 슈퍼마켓 브랜드 'GS더프레시'의 초저가...
[책마을] 시진핑도 출연…中은 '라이브커머스 공화국' 2022-06-24 17:57:27
될 것”이라고 출연 이유를 밝혔다. 중국은 ‘라이브커머스 공화국’이라고 불린다. 전 산업 영역에 걸쳐 온라인 기반의 실시간 쇼핑이 확산되고 있어서다. 라이브커머스는 모바일 앱이나 인터넷으로 실시간 중계하며 제품을 판매하는 방송. 중국에서 연간 3억 명 이상이 이용하며, 거래액은 9610억위안(165조원) 이상이다....
홈앤쇼핑 이일용·이원섭 각자 대표 선임 2022-06-23 17:43:06
대표는 홈앤쇼핑 영업부문장으로서 모바일 수익성 개선, 라이브커머스 등 뉴커머스 육성 성과를 인정받았다. 이원섭 대표는 경영지원부문장으로서 안정적인 경영관리 시스템 마련, 비용 구조 개선, 윤리경영 정착, 사회공헌 프로세스 구축 등의 성과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각자대표 체제는 각 대표가 의사결정권을 갖는...
네이버·카카오 뛰어 든 미디어 커머스 시장···‘숏폼’ 잡아야 웃는다 2022-06-23 15:41:37
플랫폼 프리즘(PRIZM)을 출시한 모바일 이커머스 스타트업 알엑스씨(RXC)가 대표적이다. 프리즘은 고감도 라이브 방송과 숏폼 영상을 중심으로 브랜드 정체성을 소비자들에게 전달하는 플랫폼이다. 브랜드 별 모바일 쇼룸을 구축해 틱톡, 유튜브 쇼츠 같은 숏폼 영상 및 라이브 방송 등 디지털 미디어 콘텐츠와 접목했다....
홈앤쇼핑, 이일용·이원섭 2인 각자대표 체제 출범 2022-06-23 13:26:04
이일용 신임 대표는 영업부문장으로서 모바일 수익성 개선, 라이브커머스 등 뉴커머스 육성이라는 성과를 창출함으로써 영업 부문 각자대표이사로 이번에 선임됐다. 이원섭 신임 대표는 지난 2년간 경영지원부문장으로서 안정적인 경영관리 시스템 마련, 비용 구조 개선, 윤리경영 정착, 사회공헌 프로세스 구축 등 성과를...
'결합상품 이용자 경품 차별' 7개 방송통신사에 105억원 과징금(종합) 2022-06-15 15:23:41
딜라이브 51.1%, KT스카이라이프 20.3%로 조사됐다. 위반 비율은 LGU+가 가장 높았지만, 작년 방통위 이용자 보호업무 평가에서 '우수' 등급을 받아 기준금액의 10%를 감경받은데다가 사실조사에 대한 적극적인 협력 등으로 일부 감경을 받음에 따라 KT보다 과징금 액수는 적었다. 방송통신사업자들은 가입자에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