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국, 올해 말 금융위기 진입…'잃어버린 20년' 불가피" 2019-02-20 10:33:29
피하기 어렵다"는 전망이 나왔다. 미래학자인 최윤식 아시아미래연구소 소장은 같은 연구소 최현식 부소장과 함께 펴낸 신간 '앞으로 5년 한국의 미래 시나리오'를 통해 이같이 예상했다. 이들은 책에서 "한국의 금융 위기는 피할 수 없다"면서 "2019년 말 위기 국면 진입을 시작"한다고 예측했다. 다만 다가올...
亞太관할 美7함대 지휘함 '블루릿지' 부산입항…"친선교류"(종합) 2019-02-15 20:19:02
요코스카(橫須賀) 기지를 모항으로 활동하는 블루릿지함은 수개월 수리와 정비를 마친 후 일본과 한국 등을 순방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아시아·태평양 지역을 관할하는 미 7함대는 유사시 한반도에 가장 먼저 출동하는 전력이다. 핵추진 항공모함 로널드 레이건호를 비롯해 핵잠수함 10여척, 이지스 구축함과 순양함 20여...
네슬레, 이달부터 스타벅스 브랜드 단 커피 판매 2019-02-14 02:04:33
스타벅스 브랜드를 단 커피 제품을 유럽과 아시아, 남미에서 판매한다고 로이터 통신 등이 13일(현지시간) 보도했다. 네슬레는 지난해 5월 스타벅스에 71억5천만 달러(8조원)를 지불하고 스타벅스 브랜드로 슈퍼마켓과 식당 등에서 원두와 커피, 커피 캡슐, 차 제품을 판매할 수 있는 권리를 확보했다. 이번에 제품이...
[전국 주요 신문 톱뉴스](13일 조간) 2019-02-13 08:00:10
= 표준지 공시지가 9.4% 상승…11년 만에 최고 ▲ 아시아타임즈 = 국민연금 배당 압박…식품업계 '초긴장' ▲ 아시아투데이 = 대도시 비싼땅 공시가 대폭 올랐다 ▲ 아주경제 = 결국 물먹은 부산 기장 해수담수화 시설 ▲ 에너지경제 = 발전소 연료ㆍ환경설비 공기업화 비판 고조…"독점구조 회귀" ▲ 이데일리 =...
창작 넌버벌 퍼포먼스 ‘플라이팬’, 한국 공연 최초 중앙 아시아 장기공연 진출 2019-02-12 10:56:09
탄탄한 K-콘텐츠의 글로벌화와 세계 공연 시장의 블루오션 개척을 목표로 했다. 남녀노소, 국적불문 즐길 수 있는 콘텐츠로 만들되 그 속에 한국의 맛과 멋을 담아 냈다. 또한 수차례의 현지답사와 사전 조사를 통해 가능성을 판단했으며 추가적인 해외 공연을 협의 중에 있다.”고 전했다. 이에 <플라이팬>은 차세대...
[PRNewswire] Vivo, 새로운 비주얼 브랜드 아이덴티티 공개 2019-02-11 15:30:44
우승했다. 그는 2010년 광저우 아시아 게임 엠블럼 폰트를 디자인하기도 했다. Vivo 소개 Vivo는 유행을 선도하는 스마트 모바일 혁신과 서비스를 구축하는 데 전념하는 세계 굴지의 기술 기업이다. Vivo는 활기찬 모바일 인터넷 에코시스템을 만드는 데 전력을 다하고 있으며, 현재 광범위한 연구소 네트워크를 소유 및...
엑소 뜨자 트윗 2400만건 전 세계서 우르르…'트위터 부활' K팝이 이끈다 2019-02-10 18:13:54
'블루룸' 스튜디오서 한류스타 초청 생방송 진행 동남아·남미 등 해외팬 몰려 [ 임현우 기자 ] 서울 역삼동 트위터코리아 사무실에는 이름만 대면 알 만한 k팝 스타들이 다녀간 생방송 스튜디오가 있다. 트위터의 아시아 진출국 중 유일하게 설치된 ‘블루룸’이다. 엑소(사진), 트와이스, 레드벨벳 등에...
[차 향기 그윽한 여행] 실론티의 본고장을 가다 2019-02-09 08:01:04
타고 날아간 시간조차 짧지 않다. 아시아권이면서도 비행시간이 9시간에 달한다. 웬만한 가까운 유럽과 비슷한 수준이다. 또 하나, 제대로 된 고속도로가 없다. 뭔가 보려면 산에 뚫린 좁은 길로 다녀야 한다. 비용 또한 만만치 않다. 많은 스리랑카 노동자들이 돈을 벌러 한국에 오고 있다는 것을 떠올리면 물가가 쌀...
中 `인공 다이아몬드` 세계시장 석권 나섰다 2019-02-07 11:14:11
세계다이아몬드센터의 마르고 돈키어 대변인은 "중국과 아시아가 인공 다이아몬드의 주 생산자"라면서 "인공 제품은 (소비자) 시장의 3∼5%밖에 되지 않지만, 비중이 빠르게 늘고 있다"고 말했다. 인공 다이아몬드 시장의 확대에 불을 지핀 것은 `다이아몬드는 영원하다`는 말을 널리 퍼뜨린 거대 업체 드비어스(De Beers...
'메이드인 차이나' 인공 다이아몬드, 세계시장 노린다 2019-02-07 10:49:15
세계다이아몬드센터의 마르고 돈키어 대변인은 "중국과 아시아가 인공 다이아몬드의 주 생산자"라면서 "인공 제품은 (소비자) 시장의 3∼5%밖에 되지 않지만, 비중이 빠르게 늘고 있다"고 말했다. 인공 다이아몬드 시장의 확대에 불을 지핀 것은 '다이아몬드는 영원하다'는 말을 널리 퍼뜨린 거대 업체 드비어스(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