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초일류 기업으로 도약하겠다" 휴젤, CI·홈페이지 전면 개편 2024-04-09 14:50:43
및 영상,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하며 휴젤이 지향하는 에스테틱 철학을 국내외 시장에 전달할 예정이다. 휴젤 관계자는 “휴젤은 이번 미국 진출을 발판 삼아 또 한 번의 글로벌 혁신을 준비하고 있다”이라며 “슬로건 및 CI, 홈페이지 개편을 기점으로 소비자, 투자자 등 다양한 이해관계자들과 보다 적극적으로 소통할...
브레이즈, 마케팅 컨퍼런스 ‘겟 리얼 위드 브레이즈’ 국내 첫 개최 2024-04-09 14:45:02
노하우를 공개한다. 브레이즈 빌 매그너슨 CEO는 “오늘날 마케터들은 점점 더 연결된 소비자들로부터 높아지는 기대에 직면하고 있다. 이 소비자들은 자신들이 브랜드에 관심을 기울이고 활동에 참여한 혜택을 기대하고 있다”라며 “이제 중요한 문제는 마케터들이 어떻게 이러한 트렌드와 기술을 적극적으로 활용할...
대광그룹, '대광로제비앙' 창립 30주년 기념식…"든든한 100년 기업 도약 다짐" 2024-04-09 13:37:37
이라는 브랜드로 대한민국 주거품격을 올리는데 앞장서 왔으며, 건설은 물론 레저, 금융, 호텔, 물류 등 21개의 계열사를 가진 매출 1조2000억원, 자산 5조원의 중견그룹으로 자리잡았다. 조 회장은 “앞으로의 100년을 위해 ‘업의 근본’을 되새기며, 임직원 모두가 새로운 트렌드와 기술혁신으로 새로운 가치를 창출해...
홈플러스 경영보고회…"고객만족에 방점" 2024-04-09 10:23:14
돌아보고 신년 사업 비전과 전략을 공유하는 내부 소통 행사로, 올해는 전사 총괄·본부장 이상 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조주연 사장은 ▲ 상품 경쟁력 기반 고객 쇼핑 경험 강화 ▲ 신선식품 품질 혁신 ▲ 메가푸드마켓 재단장 등을 언급하며 "지난해 마트, 온라인, 익스프레스(수퍼마켓), 몰 등 전 채널에서 ...
[포토] 홈플러스 2024 비전 선언…'고객 만족·지속 성장' 2024-04-09 09:35:44
발표하고 있다. 조 사장은 홈플러스 브랜드에 대한 인식이 변화되며 꾸준히 상승한 고객 만족도 평가 결과를 언급하면서 고객이 가장 선호하고 만족스러운 쇼핑 경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고객에 방점을 둔 전략적 기조를 강화해 나갈 것을 당부했다. ‘홈플러스 경영보고회’는 회계연도 시작 시점에...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휴시, 룸스프레이 신제품 출시 2024-04-05 10:06:36
두 번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향을 뿌리는 순간 온전한 휴식이 시작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모든 제품은 친환경 소재의 콩기름 잉크(SOY INK)로 인쇄했으며, 친환경 FSC 인증을 받은 종이로 제작해 브랜드가 추구하는 지속 가능함의 가치를 더했다. 또한, 안전한 배송과 지구를 위해 종이 완충재와 테이프를 사용한...
연일 치솟는 유가..브렌트유 90달러 돌파-와우넷 오늘장전략 2024-04-05 08:28:46
지속됨에도 SA매출은 평이한 성장률 지속. 또한 11월 네이버 앱 개편 효과로 DA매출은 전분기 대비 소폭 반등 예상 - 커머스(+10%yoy) 부문은 국내 심화된 커머스 경쟁 환경으로 인해 GMV 성장률 둔화는 지속될 전망이나, 지난해 4분기 브랜드솔루션패키지 및 도착보장서비스 수익화 효과로 매출액은 거래액 성장률을...
혼다코리아, 고객만족평가단 4기 모집 2024-04-03 15:52:44
비치된 안내문의 qr코드로도 신청할 수 있다. 최종 선발 및 발표는 5월에 개별 공지된다. 박홍준 기자 hj.park@autotimes.co.kr ▶ '삼성' 지운 르노, sm6·qm6 차명은 유지하는 이유는... ▶ 롯데정밀화학, 유록스 '한국 산업의 브랜드 파워' 1위 ▶ 스텔란티스, "국산차 소비자들에게 다가가겠다"
[2023년 창업도약패키지 선정기업] 병원 전문 간병 서비스를 운영하는 시니어 헬스케어 스타트업 ‘코드블라썸’ 2024-04-03 11:59:17
필요한 환자와 보호자들에게 간병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간병 단체 브랜드로는 2가지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5단계 검증 과정을 거친 간병인 매칭하여 간병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김 대표는 코드블라썸의 경쟁력으로 ‘간병 시장에 대한 전문성’ ‘검증된 간병인 공급’ ‘간...
채널톡, 상반기 생성AI 챗봇 '알프' 출시…단순문의 55% 해결 2024-04-03 11:28:24
브랜드 라룸이 지난 한 달 동안 채널톡 내 알프를 활용하는 비공개 시범 서비스에 참여한 결과 고객 문의가 30% 감소하고 단순문의 해결률이 55%를 기록했다. 커맨드를 통한 단순문의 해결률은 80%에 달했다. 최 대표는 "회사 운영에서 가장 강조하는 것이 고객 지향"이라며 "피곤하고 힘든 일이지만, 회사와 고객이 서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