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고물가에 치킨·피자도 집에서 해결한다…간편식 판매량 '쑥' 2023-05-18 09:39:44
지난 1∼4월 간편식 양념치킨 판매량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100% 증가했다고 18일 밝혔다. 치킨 윙은 35%, 치킨류는 12% 판매가 늘었다. 마켓컬리가 지난해 11월 출시한 '두마리 99치킨'은 출시 6개월 만에 15만마리 이상 팔렸다. 또 지난해 12월 출시한 '모터시티 디트로이트 피자'도 올해 4월...
런치플레이션 시대 편의점 인기 점심 메뉴는 '김밥' 2023-05-18 08:43:58
한줄 김밥'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고추장 양념의 비빔밥으로 속을 채운 상품으로 일반 김밥 대비 중량이 10% 많은 푸짐함이 장점이라고 CU는 설명했다. 구독 쿠폰 할인과 통신사 할인, 카카오페이[377300] 머니 할인 등을 중복 적용하면 1천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lucho@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먹어야지~ 못 참겠지~ 맛남의 광장, 튀르키예 2023-05-11 18:34:52
양파, 마늘, 파프리카, 오레가노 등이 섞인 양념에 재운 고기를 직화로 구워내는 요리인 퀴슬레메는 가지안테프의 대표적인 케밥 요리다. 고기로는 부드러움과 풍미를 겸비한 어린 양고기의 안심이 주로 쓰인다. 양 한 마리에서 250g 남짓한 양만 나오는 귀한 식재료다. 매콤한 맛이 나는 샐러드나 요거트가 이 요리와 함께...
먹거리물가 상승률 10% 이상 수두룩…라면 12.3%·빵 11.3% 2023-05-08 06:01:02
양념소스 │ 7.7 │ 13.7 │ 11.1 │ 8.7 │ ├─────────────────┼────┼────┼────┼────┤ │ 고추장 │ 14.6 │ 11.9 │ 5.3 │ 12.2 │ ├─────────────────┼────┼────┼────┼────┤ │ 카레 │ 16.9 │ 15.9 │...
'짜파게티' 색이 왜 이래?…농심 파격 실험 [한경제의 신선한 경제] 2023-05-02 14:51:11
사용해 해물 짜장면의 맛은 살리면서도 양념은 면발 고유의 색이 보일 정도로 색이 밝다. 전자렌지로 조리할 수 있어 간편하다. 8일부터 전국 유통점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하얀 짜장면, 일명 ‘백짜장’은 이미 이색 중식 메뉴로 자리잡았다. 인천 차이나타운의 유명 중식당 연경, 전북 군산의 빈해원과 복성루 등 일부...
GS25, 라면 명가와 컵라면 경쟁서 승기 2023-05-01 17:59:31
제품에 관심을 보이자 김치 원물과 김치찌개 양념을 살리는 전략을 택했다. 현재 GS리테일이 보유한 PB 라면은 10여 종이다. 최근엔 지역의 유명 메뉴를 활용한 상품 개발에 열을 올리고 있다. 작년 내놓은 ‘제주식 해장국 라면’이 호평을 받자 다음달에는 밀양식 해장국을 활용한 PB 컵라면을 내놓기로 했다. 정병수...
GS25서 3년째 굳건한 1위…육개장·불닭 제친 의외의 컵라면 [한경제의 신선한 경제] 2023-05-01 12:42:43
관심을 보이자 GS리테일은 김치 원물과 김치찌개 양념을 살려 상품을 제조했다. “프리미엄 전략 고수하겠다”현재 GS리테일이 보유한 PB라면은 10여 종이다. GS리테일은 앞으로도 프리미엄 라면을 통해 다른 유통사 PB와 차별화된 상품을 선보인다는 방침이다. 지역 유명 메뉴를 활용한 상품 개발에 열을 올리고 있다. 작...
bhc치킨, '더블팝 순살' 등 신제품 3종 출시 2023-04-28 14:59:23
만들었다. 더블팝 순살 양념은 토마토 베이스의 바비큐 소스와 치즈크림소스를 버무린 양념을 순살 치킨에 토핑한 제품이다. 지난해 12월 출시한 레드킹폭립 후속작 스윗킹폭립은 바비큐 소스와 후레이크를 활용해 매운맛 대신 달달한 맛을 강조했다. bhc치킨은 신제품 폭립 메뉴 출시와 함께 스윗킹폭립과 레드킹폭립을...
SFG, 한중일식 한자리서 즐기는 ‘SFG 푸드빌리지 하남 감일’ 28일 공식 개관 2023-04-28 10:15:11
청정돼지양념구이와 생한돈양념구이 등을 쾌적하게 즐길 수 있다. 3층의 우설화는 고급 한정식집을 연상케 하는 실내 분위기를 갖췄다. 넓은 홀을 비롯해 돌잔치와 상견례 등에 유용한 다양한 규모의 룸을 제공한다. 양념본갈비와 매일 한정 수량만 판매하는 생본갈비, 최고급 한우 꽃등심 등이 중요한 손님 맞이에...
17억개 팔린 팔도비빔면…끊임없는 소통의 힘 2023-04-27 17:55:46
진출했다. 2017년 팔도비빔면의 액상스프에 각종 양념을 더해 출시한 ‘팔도만능비빔장’은 작년 말 기준 누적 2000만 개 이상 판매됐다. 각종 원재료를 갈아 만든 액상스프에는 자회사 hy가 보유한 발효기술과 미생물공학 기술이 적용됐다. 팔도는 1983년 hy의 라면 브랜드로 출발해 2012년 1월 별도 법인으로 독립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