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삼성디스플레이, '접히는 유리' 커버 윈도 상용화 성공 2020-02-19 08:54:16
우인시스'와 협력해왔다. 도우인시스와 협력을 통해 지분을 18% 갖고 있던 삼성디스플레이는 지난해 12월 추가로 주식을 매입해 지분 27.7%를 가진 최대 주주에 올랐다. 삼성 UTG는 갤럭시Z플립에 최초 적용하고, 앞으로 고객 수요에 따라 다양한 폴더블 기기에 들어갈 예정이다. 삼성디스플레이 최순호 중소형사업부...
폴더블폰 시대…'플라스틱 vs 유리' 디스플레이 소재 맞대결 2020-02-13 06:41:00
Z플립 UTG·모토로라는 투명PI 채택 코오롱·SK이노베이션·SKC·도우인시스 등 화학업체들 '접전' (서울=연합뉴스) 최재서 기자 = 삼성전자의 두 번째 폴더블폰 '갤럭시 Z플립' 출시로 폴더블 디스플레이 시장의 경쟁도 치열해지고 있다. 전작 '갤럭시 폴드'가 커버 윈도로 플라스틱 소재를 사용...
지코, #30일째 1위→#챌린지 7억뷰…'아무노래'로 이룬 성과 셋 2020-02-11 13:00:00
도우인 포함) 조회수 7억뷰를 돌파하며 '글로벌 新 놀이문화'로 자리잡았다. 지코의 아이디어로 시작된 '아무노래' 챌린지는 누구나 따라하기 쉽고 흥겨운 안무가 특징으로, 전 세계 유저의 참여를 이끌며 신드롬급 인기를 끌고 있다. # 음악방송 7관왕 '아무노래'와 챌린지 인기에 힘입어 지코는 특별한 방송 출연 없이...
지코, `아무노래`로 이룬 성과 셋 2020-02-11 09:37:00
도우인 포함) 조회수 7억뷰를 돌파하며 `글로벌 新 놀이문화`로 자리잡았다. 지코의 아이디어로 시작된 `아무노래` 챌린지는 누구나 따라하기 쉽고 흥겨운 안무가 특징으로, 전 세계 유저의 참여를 이끌며 신드롬급 인기를 끌고 있다. 셋. 음악방송 7관왕 `아무노래`와 챌린지 인기에 힘입어 지코는 특별한 방송...
지코, 신곡 `아무노래` 美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차트 4위 진입 2020-01-29 10:18:17
도우인 포함)에서 130만 건 이상이 업로드 됐으며, 영상 조회수는 무려 4억뷰를 돌파했다. 더불어 국내에서의 `아무노래` 인기 역시 여전히 뜨겁다. 29일 오전 10시 기준 `아무노래`는 멜론, 지니, 벅스, 올레뮤직, 플로 등에서 17일째 1위를 기록하며 롱런 중이다. 뿐만 아니라 국내 최대 음원사이트 멜론에서는...
지코, ‘아무노래’ 챌린지 도우인&틱톡 조회수 1억뷰 돌파 2020-01-23 09:53:10
도우인에서 지금까지 10만 건에 육박하는 게시물이 업로드 됐으며, 영상 조회수는 1억 6백만뷰를 돌파했다. 특히 중국 인기스타들의 `아무노래` 챌린지 참여로 더욱 유명세를 타고 있다. 중국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우상연습생`에서 각각 1위와 3위를 기록한 보이그룹 나인퍼센트 소속 차이쉬쿤, 판청청이...
중국 분노케 한 자금성 '금수저', 이번엔 '시험문제 유출' 논란 2020-01-20 14:07:57
더우인에 부를 과시하는 사진이나 동영상 등을 자주 올리는 왕훙(網紅·인터넷 스타)이기도 하다. 한 동영상에서는 각각 1천만 위안(약 17억원)과 580만 위안(약 9억8천만원)짜리 명품 손목시계를 자랑한 적도 있다. 사태가 일파만파로 커지자 중국 공산당 기관지인 인민일보마저 논평을 통해 이를 질타했다. 인민일보는...
특권층이 트럼프보다 세다?…자금성 사진 한 장에 중국 발칵 2020-01-19 17:30:11
우인에서 왕훙(網紅·인터넷 스타)으로도 활동하는 가오루는 한 동영상에서 각각 580만 위안(약 9억8천만원)과 1천만 위안(약 17억원)의 명품 손목시계를 자랑한 적도 있다. 파장이 커지자 가오루는 웨이보 사진과 글을 삭제했고 자금성을 관리하는 고궁박물원도 사과 성명을 발표했지만, 파문은 쉽게 가라앉지 않고 있다....
중국 'IT 공룡들', 춘제 맞아 거액의 '모바일 세뱃돈' 뿌린다 2020-01-17 10:06:31
더우인((두<手+斗>音)은 지난 14일부터 이 앱의 이용자들에게 총 20억 위안 상당의 디지털 훙바오를 나눠주는 캠페인을 개시했다. 바이트댄스는 중국의 인기 소셜미디어 '틱톡'(TikTok)의 모기업이다. 또 중국 최대의 검색 엔진 기업인 바이두(百度)도 지난 15일부터 5억위안 상당의 디지털 훙바오를 공짜로 뿌리는...
텐센트, 틱톡 맞서 "위챗 동영상 기능 강화할 것" 2020-01-10 14:34:55
더우인(두<手+斗>音)과 뉴스 앱 진르터우탸오(今日頭條)가 주요 광고 매체이다. 1년 전 2억5천만 명이었던 더우인의 하루 이용자 수는 이달 들어 4억 명을 넘어설 정도로 급성장하고 있다. 위챗의 이용자 수도 지난해 3분기에 월평균 11억5천만 명으로 전년 동기 대비 6% 성장했지만, 위챗의 성장 정체 조짐은 곳곳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