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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국, 서일·모아 저축은행 부실대출 제재 2014-04-20 06:01:37
24억2천만원을 받아 챙겼다. 대출모집업무 위탁계약을 한 C사에 대해서는 2010년 4월부터 2012년 5월까지 대출모집인이 대부업체를 통해 대출희망고객의 동의를 받고 대부업 신용정보를 조회했다. 모아저축은행은 2009년 12월부터 2012년 11월까지 6개 업체에 콜센터 운영업무를 위탁하면서 금감원에 보고조차...
[규제개혁 끝장토론] 인증 장벽, 중복 규제…피 마르는 기업인들 하소연 '봇물' 2014-03-20 21:51:38
제1세션 지상중계이지철 대표 "인증 받으려면 돈·시간 많이 든다" 윤상직 산업부장관 "인증 콜센터 1381 운영" 朴대통령 "1381 아나…국민 모르면 없는 정책" [ 정종태 / 은정진 / 김대훈 기자 ] 20일 오후 2시 청와대 영빈관에서 열린 ‘규제개혁장관회의 및 민관합동규제개혁 점검회의’ 첫 번째 세션은 현장에서 규제...
[이슈N] 한-미 FTA 2주년, 성과와 과제는 2014-03-13 20:20:26
그래서 업종별로 세분화한 실무fta교육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원청업체인 대기업과 협력업체의 전담직원들을 통합하여 교육하는 방식으로 진행하고 있는데 좋은 성과가 나고 있습니다. 여기에 더해 1380 콜센터를 잠깐 소개드리고자 합니다. 스마트폰의 다이얼패드를 보시면 1380, 물음표 모양인데요. fta관련 문의사항이...
[이슈N] 한-미 FTA 2주년, 성과와 과제는 2014-03-13 20:19:18
그래서 업종별로 세분화한 실무fta교육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원청업체인 대기업과 협력업체의 전담직원들을 통합하여 교육하는 방식으로 진행하고 있는데 좋은 성과가 나고 있습니다. 여기에 더해 1380 콜센터를 잠깐 소개드리고자 합니다. 스마트폰의 다이얼패드를 보시면 1380, 물음표 모양인데요. fta관련 문의사항이...
불법수집 4만명 개인정보로 '성인사이트'소액결제 적발 2014-03-10 11:18:12
성인사이트 운영자가 경찰에 붙잡혔다.경기지방경찰청 제2청 수사과는 10일 개인정보 보호법 위반 및 사기 혐의로 성인사이트 운영자 서모(33)씨를 구속했다.또 같은 혐의로 콜센터 운영자 이모(37)씨와 사기 방조 혐의로 소액결제대행업체 영업과장 이모(38)씨 등 범행에 가담한 11명을 불구속 입건했다.서씨는 지난해 9∼...
[특별대담] 윤상직 산업부 장관에게 듣는다 2014-02-21 10:03:05
수출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도록 FTA 콜센터의 전문 상담인력을 확충하고 홍보를 강화할 계획. 중장기적으로는 대외리스크에 흔들리지 않는 강한 산업체질을 만들기 위해 업종별 경쟁력 강화대책을 추진. <앵커> 연초 정부와 30대 그룹 간담회에서 올해 투자계획이 나오지 않았습니다. 규제완화 목소리가 많습니다....
현대차그룹, 시간선택제 일자리 1,000명 채용 2014-02-19 23:39:22
서비스(제품 상담, 서비스 콜센터 등), 사무지원(일반사무, 사서, 어학강사 등), 개발지원(설계, cad, 도면관리 등), 특수직무(간호사, 심리상담사, 물리치료사 등) 부문의 인원을 모집한다. 지원 자격에는 제한이 없으나 '시간선택제 일자리' 도입 취지에 따라 채용 시 출산과 육아, 가사 등의 이유로 경력이 단절된...
[이슈N] 개방형 통상 `기대반, 우려반` 2014-02-10 16:53:49
콜센터 원스탑 지원 FTA 활용 단계별 기업 지원 1. FTA 활용 초보단계 기업 : FTA 관련 인식제고를 위한 지원에 초점 2. FTA 활용 준비단계 기업 : 품목분류, 원산지관리, 교육 등 통합 지원 3. FTA 활용을 실제 수행 기업 : 사후검증 대응 지원, 수출지원 프로그램 연계 <앵커> 중소기업들이 관세나 원산지 관리 등에...
[카드 정보유출 후폭풍] CVC 3자리 노출안돼 카드복제는 불가능…재발급 받는게 안전 2014-01-21 20:46:36
단순 보이스 피싱·스미싱은 피해보상서 제외 kcb 신용정보보호 서비스 2월부터 이용가능 [ 박종서 기자 ] kb국민, 롯데, nh농협 등 신용카드 3개사의 고객정보 유출 파장이 갈수록 확대되고 있다. 국민 대부분의 정보가 빠져나간 상황이다 보니 불안감은 커지는 양상이다. 금융감독원과 카드사에 접수된 주요 문의 사항을...
배달통, “2014년 배달업계 모두를 위한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 2013-11-28 15:50:31
그 결과 ‘NO POS’, ‘NO 콜센터’라는 판단으로, ‘플랫폼은 새로 만들되 비즈니스는 기존시장의 방식을 따르자’란 결론을 내릴 수 있었다. 이후 ‘모바일결제를 통해 들어온 주문을 전화로 중계하자’라는 전략으로 TTS(text to speech, 문자 음성 자동 변환기술)를 활용한 온라인 주문 시스템을 개발, 특허 출원하기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