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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디포스트, 중국에 줄기세포 분야 합작사 설립(상보) 2014-12-09 14:12:29
독점 개발권과 판권을 소유하고, 제품 생산과 임상시험 및 인허가 등을 수행하게 된다. 카티스템은 제대혈 유래 간엽줄기세포를 원료로 하며, 2012년 세계 최초의 동종 줄기세포 치료제로 식약처의 허가를 획득해 현재까지 국내외에서 1700여명의 환자에게 투여됐다. 중국은 아직 줄기세포 치료제 인허가 규정이 확정되지...
"넥스트엔터테인먼트월드, 공모가 매력적"-KB 2014-12-03 07:34:32
수익비율(per) 18.5~23.7배 수준"이라며 "글로벌 동종기업의 평균 28.4배 대비 매력적"이라고 말했다.내년 드라마 판권의 중국 수출 및 화책미디어그룹과의 중국 사업 진출이 가시화될 경우 기업가치는 더 높아질 것으로 봤다. new는 중국 드라마 시장점유율 15%를 차지하고 있는 화책미디어그룹으로부터...
"와이지엔터, 중국 사업 확장 본격화"-한국 2014-12-03 07:12:30
및 판권 유통을 담당할 것"이라고 예상했다.또 오디션 프로그램 등 일부 콘텐츠에 대한 공동 제작도 이뤄질 것으로 봤다.정 연구원은 "패션 화장품 등 신규 사업과 중국 사업 모두에서 성장에 대한 구체성이 확인되는 시기"라며 "화장품 사업은 지난달 휘닉스홀딩스 및 코드코스메 지분 인수로 사업의...
직장인 공감 '미생' 잘나가는줄 알았는데…CJ E&M 적자 왜? 2014-12-01 15:30:29
수익은 물론 판권 매출 증대와 디지털 매체로의 수익원 다각화 등으로 연결될 수 있어서다.특히 미생은 투입 대비 효과가 큰 작품으로 4분기 실적 개선에 큰 도움을 줄 것으로 예상된다.cj e&m 측에 따르면 지난달 17일 방송을 시작한 이 드라마는 이후 6주간 주문형 비디오(vod) 누적판매액이 15억원을 돌파했다. 지난...
콘텐츠 선진국 전략 변화 보면 미래가 보인다 2014-11-26 12:32:05
판권 판매 중심의 일본 방송콘텐츠 해외수출이 2012년부터 포맷, 리메이크권, 비디오와 DVD 판권, 온라인 전송권 등 다각화 하기 시작한 것으로 나타났다. 한편, 영국은 정부주도의 ‘디지털 R&D 펀드’를 설립해 새로운 장르, 가치, 개념의 콘텐츠를 개발하는 전략을 펼치고 있다. 한국콘텐츠진흥원(KOCCA·원장...
[현장취재 종목 핫라인]파티게임즈...중국 진출 주목! 2014-11-26 10:19:28
선진국 수준인 70%에 도달할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중국판권위원회(GPC)와 시장조사업체 IDC, CNG의 ‘중국게임 산업보고서’에 따르면 중국 모바일게임 유저 수는 지난해 1억7천명에서 올해 4억명으로 큰폭으로 늘어났으며 모바일게임 시장 규모도 지난해 25억3천만위안(4581억원)에서 올해 240억위안(4조3460억원)으로 급...
[현장취재 종목 핫라인]파티게임즈...중국 진출 주목! 2014-11-25 09:39:03
선진국 수준인 70%에 도달할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중국판권위원회(GPC)와 시장조사업체 IDC, CNG의 ‘중국게임 산업보고서’에 따르면 중국 모바일게임 유저 수는 지난해 1억7천명에서 올해 4억명으로 큰폭으로 늘어났으며 모바일게임 시장 규모도 지난해 25억3천만위안(4581억원)에서 올해 240억위안(4조3460억원)으로 급...
[Global news] 유튜브, 스트리밍 서비스 '초읽기'…음반시장 지각변동 올까 2014-11-14 18:10:10
시작하기로 했다. 하지만 인디 레이블 판권 대리회사인 멀린과의 협상 과정에서 갈등을 빚었다. 그동안 전속 제작사나 배급사가 따로 없었던 인디 레이블은 유튜브를 통해 음악을 홍보하고 배급사를 구해왔는데, 유튜브가 유료 스트리밍 서비스를 시작하면 배급 계약이 체결되지 않은 음악은 자동 차단되기 때문이다. 유튜...
'게임 1조 5000억' 넷이즈 이선 부사장 '중국으로 오라' 2014-11-13 22:09:59
1조5019억3100만 원)다. 2014년 2분기에는 모바일 게임 분야에서도 수익을 창출하며 지난해 동기 13.1% 상승한 3억 7700만 달러(4133억510만 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미국의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와 오랜 협력관계를 통해 '스타크래프트', '디아블로', '하스스톤' 등의 타이틀을 서비스하고 있으며,...
[핫] 파티게임즈, '개발력+퍼블리싱+텐센트' 주가 더 오를까 2014-11-11 00:47:59
영업이익 14억원을 기록했다. 올해는 수익 다변화를 위해 퍼블리싱 사업부문에서 판권확보 비용 등 여러 선행투자를 한 것이 반영되었다. 또한 하반기에 출시한 'sd건담배틀스테이션' '숲속의 앨리스'의 매출이 반영이 안되어 있다. 출시 후 4년 이상 장수게임으로 매출 기록을 세운 '아이러브커피'외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