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현대성우그룹, 대학생 서포터즈 ‘현대성우 챌린저스’ 4기 발대식 성료 2023-08-17 09:46:34
배터리 전문 기업 현대성우쏠라이트, 물류 및 신소재 전문 기업 현대성우신소재로 구성돼 있다. 1997년 모터스포츠팀 쏠라이트 인디고 레이싱을 창단해 운영하고 있으며, 2022년부터 현재까지 대학스키연맹을 공식 후원하는 등 각종 비인기 스포츠 및 문화예술 후원을 통해 기업 이미지 제고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AI 활용해 배우 목소리 그대로…입모양까지 맞춰 더빙하죠" [긱스] 2023-08-17 09:08:00
속 배우의 입모양을 더빙된 음성에 맞춰 합성하는 이미지 기술도 개발하고 있습니다. “번역, 더빙, 이미지 합성까지 엔드 투 엔드 서비스를 만들어 가고 있다”는 허드슨AI의 신현진 대표를 한경 긱스(Geeks)가 만났습니다. "인공지능(AI)이 배우 목소리를 학습한 뒤 다른 언어로 음성을 구현하는 방식입니다. 이 과정에서...
"직접 식사 챙기다보니"…김연아, '이 기업' 모델 됐다 2023-08-16 14:38:43
홍보, 마케팅을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쿠첸의 새 얼굴이 된 김연아는 "최근 직접 식사를 챙길 일이 많아지다 보니 자연스레 밥솥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다"며 "뛰어난 밥맛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쿠첸의 모델로 활약하게 돼 기쁘다"고 전했다. 쿠첸 관계자는 "전 국민에게 높은 호감과 신뢰감을 주는 김연아의 이미지와...
한국카지노업관광협회, 국내 카지노산업 이미지 개선 위한 홍보활동 강화 2023-08-16 09:18:34
이미지 홍보영상을 송출할 계획이다. 이에 따라 오는 8월부터 제주도 중심상업지역인 노형동 옥외스크린에 광고영상이 한달간 노출될 예정이며, 내·외국인 등 관광객 유입이 가장 많은 서울의 명동 지역에서 관련 홍보영상이 송출된다. 홍보영상의 주요내용으로는 외화획득, 방한 외래관광객에게 매력적인 레저 제공,...
아우디코리아, 황희찬 선수와 'Q4 e-트론' 캠페인 시작 2023-08-14 08:36:20
돼 진보적이고 세련된 브랜드 이미지를 감각적으로 보여준다. 황희찬 선수는 개인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된 별도의 인터뷰 영상에서 "저에게 진보란 포기하지 않고 도전하는 모든 순간입니다. 때로는 한계에 부딪힐 때도 있지만 멈추지 않는다면 결국 저를 성장하게 만듭니다"라며 그가 생각하는 진보를 설명했다. 또...
에코프로 내놓은 회사 캐릭터 '에꼬'…포스코의 '포석호' 닮은듯 아닌듯 2023-08-11 15:39:29
프로그램에서 탄생했다. 철강산업의 딱딱한 이미지를 벗기 위해 대학생들과 협업한 결과물이다. 포스코와 에코프로 모두 전형적인 B2B 기업이다. 기업을 상대로 사업을 하다보니 일반 소비자와 거리가 멀어 캐릭터를 만들었다는 설명이다. 이 같은 유사성이 발견되자 모방 논란도 일고 있다. 포스코 관계자는 "에꼬의 존재...
농식품부, 말레이시아 스카우트 대원들에 김치 담그기 체험 선물 2023-08-10 16:42:05
열고 한국 김치의 우수성을 홍보했다. 이 날 페스티벌엔 정황근 농식품부 장관도 참석했다. 농식품부는 앞으로도 필리핀, 인도네시아, 벨기에 등 해외 각지에서 김치 버무리기, 김치 요리경연대회 등 김치의 우수성 홍보를 적극 추진할 계획이다. 양주필 농식품부 식품산업정책관은 "한식을 대표하는 김치를 해외...
아우디코리아, Q4-e트론 홍보대사에 축구선수 황희찬 2023-08-09 09:31:04
아우디코리아, Q4-e트론 홍보대사에 축구선수 황희찬 (서울=연합뉴스) 이승연 기자 = 아우디코리아는 축구선수 황희찬을 '아우디 Q4-e트론'의 공식 홍보대사로 선정했다고 9일 밝혔다. 아우디코리아는 "프리미엄 미래 모빌리티에 대한 비전을 제시하는 아우디의 진보적인 브랜드 이미지와 대한민국 축구를 대표하는...
아우디코리아, Q4 e-트론 홍보대사로 황희찬 선정 2023-08-09 08:47:56
홍보대사로 선정했다고 9일 밝혔다. 는 등의 활약을 통해 2022년 울버햄튼 원더러스 fc 로 완전 이적했다. 앞으로 황희찬 선수는 아우디코리아와 함께 순수 전기 컴팩트 suv q4 e-트론의 홍보 및 브랜드 캠페인을 이어나간다. 이를 통해 아우디 브랜드가 생각하는 미래 모빌리티와 지속가능한 진보의 가치에...
나만의 평생고객 만드는 법…저비용 고매출 '개인화 마케팅' [긱스] 2023-08-08 16:10:04
군을 선별해, 선별한 고객 군에게 어떤 이미지와 문구를 넣을지, 어떤 혜택을 담아서 발송할지 기획한 후 소재를 제작하여 발송하면 됩니다. 절차가 그리 복잡한 건 아니지만 적은 리소스로 쇼핑몰을 운영하는 사업자들에게는 결코 쉬운 일이 아닙니다. 패션몰 기준으로 따져봤을 때 한 달에 통상적으로 400여개의 상품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