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장 마감 후 주요공시]4일 2015-09-07 07:19:03
▶아큐픽스, 26억 규모 유연탄 공급계약 한국동서발전과 26억4,979만원 규모의 유연탄 공급계약을 체결했다고 공시했습니다. 계약금액은 지난해 매출액의 43.21%입니다. ▶트레이스, 10억 규모 유상증자 32만9,336주, 9억9,788만원 규모의 유상증자를 결정했다고 공시했습니다. 증자 방식은 ‘일반공모증자’이며...
여드름 예방법, 젊어 보이는 음식은? 2015-09-01 12:31:25
효과가 32%나 상승한다. 얼굴팩으로 많이 활용되는 오이도 어려 보이게 만드는 식품 중 하나다. 오이의 딱딱한 껍질에 주로 들어 있는 실리카 성분은 신체를 연결하는 조직 형성에 기여하며, 근육과 관절은 물론 연골 등에도 좋다. 또 비타민C와 카페인산이 풍부해 피부를 재생하고 진정시키는 효과도 있어 얇게 썰어...
어려 보이는 식품 4가지 화제 2015-09-01 12:19:22
효과가 32%나 상승한다. 얼굴팩으로 많이 활용되는 오이도 어려 보이게 만드는 식품 중 하나다. 오이의 딱딱한 껍질에 주로 들어 있는 실리카 성분은 신체를 연결하는 조직 형성에 기여하며, 근육과 관절은 물론 연골 등에도 좋다. 또 비타민C와 카페인산이 풍부해 피부를 재생하고 진정시키는 효과도 있어 얇게 썰어...
[金과장 & 李대리] '나홀로족' 직장인의 비애 2015-08-31 18:38:47
출신의 한 대기업 직원인 김 대리(32)는 대학 신입생 때부터 자신이 졸업한 학교 앞을 벗어난 적이 없다. 회사는 강남이지만 지금도 사는 곳은 강북 모교 앞 원룸이다. 출퇴근으로 매일 2시간씩 길에서 보내야 하는 불편함이 있지만 결혼할 때까지 이곳을 벗어나지 못할 것 같다.김 대리가 이곳을 떠나지 못하는 이유는...
선크림 바르는 이유, 무서운 자외선지수 2015-08-23 15:11:08
효과가 32%나 상승한다. 얼굴팩으로 많이 활용되는 오이도 어려 보이게 만드는 식품 중 하나다. 오이의 딱딱한 껍질에 주로 들어 있는 실리카 성분은 신체를 연결하는 조직 형성에 기여하며, 근육과 관절은 물론 연골 등에도 좋다. 또 비타민C와 카페인산이 풍부해 피부를 재생하고 진정시키는 효과도 있어 얇게 썰어...
`태양을 피하고 싶었어` 자외선지수의 정의, 동안 외모 식품은? 2015-08-18 10:24:13
효과가 32%나 상승한다. 얼굴팩으로 많이 활용되는 오이도 어려 보이게 만드는 식품 중 하나다. 오이의 딱딱한 껍질에 주로 들어 있는 실리카 성분은 신체를 연결하는 조직 형성에 기여하며, 근육과 관절은 물론 연골 등에도 좋다. 또 비타민C와 카페인산이 풍부해 피부를 재생하고 진정시키는 효과도 있어 얇게 썰어...
쇼핑 어디서 할까? 온라인 유통가 대박 할인 기획전 돌입 2015-08-10 09:41:39
이용권`은 32% 할인한 3만2700원, `TGIF 커플 외식 상품권(부채살스테이크 2인세트)`은 3만3500에 내놨다. 연극 `불효자는 웁니다` 티켓은 50% 싼 3만5000원에 마련했다. 이와 함께 11번가는 MD가 추천하는 `홈캉스(Home+Vacance)` 관련 상품을 모아 `홈캉스VS바캉스` 기획전을 열었다. 실감 나는 영화 감상을 도와줄...
펄프값 한달새 1.4% 하락 2015-08-06 19:00:26
팩(200ml 플렉소 색도 2도)은 환율 상승의 영향으로 전월 대비 1.2% 올라 개당 32원을 기록했다.이만복 < 한국물가협회 연구원 >[8/7]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 d-8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11번가, 아모레퍼시픽 화장품 9개 브랜드 할인 2015-08-04 08:35:44
화장품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5% 늘었으며, 가장 인기가 높은 제품 군은 `스킨케어`(30%)`인 것으로 나타났다. 이어 `클렌징/필링`(22%), `쿠션팩트`(18%), `팩/마스크`(16%), `메이크업`(12%) 순이었다. `그루밍족` 증가 영향으로 화장품을 구매하는 남성 비중은 전체 구매자 중 32%를 차지하며 남성 소비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