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관광+음식 접목한 융복합단지 올해 착공…'푸드폴리스' 익산에 세운다 2013-06-26 17:18:07
설명이다. 농식품부는 이달 말 문화·관광 전문가들로 자문그룹을 구성, 식품문화도시를 위한 세부계획을 확정하기로 했다. 농식품부 관계자는 “한류 음악, 드라마 등 콘텐츠를 풍부하게 하려면 지역 문화인들의 도움이 필요할 것”이라며 “호텔과 콘퍼런스홀 등 인프라 측면에서도 보완이 필요하다”고 말했다.김유미...
[인사] 삼정KPMG ; 한국증권금융 ; 한국관광공사 등 2013-06-26 17:05:11
유춘수▷문화산업과장 김기환▷세정과장 김추자▷장애인복지과장 전우광▷식품안전과장 이계성▷건설도로과장 유장부▷인재개발원 교학과장 고현덕▷오정농수산물도매시장 관리사업소장 윤대한◎전보<4급>▷도시주택국장(직대) 양승표▷동구 부구청장 이창구▷총무과(안전총괄과tf팀장) 윤종준▷자치행정과장...
[2013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기아자동차, 서비스센터에 문화공간·여성고객 쉼터 2013-06-26 15:50:37
거점별 특성화된 문화 공간, 여성고객 전용 쉼터, 숲속 같은 친환경 고객 라운지를 조성할 계획이다. 차별화된 서비스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고객의 요구사항을 해결하는 것을 넘어 고객의 마음까지 치유해주는 서비스를 고민하고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회사 관계자는 “차량 수리에 대한 불만을 줄이기 위해...
[2013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에스원, 'S.O.S' 앞세워 고객지향 기업문화 선포 2013-06-26 15:49:28
기업문화 혁신을 위해 ‘뉴 에스원’을 선포했다. s.o.s(스피드, 오픈마인드, 스페셜리티)를 기치로 삼아 변화와 혁신을 이뤄나가겠다는 것이다. 그 일환으로 기존 voc(voice of customer) 체계를 개선한 새로운 voc 시스템을 마련했다. 에스원은 다양한 사회공헌활동도 전개하고 있다. 2010년엔 대한심폐소생협회로부터...
[2013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삼성전자서비스, 휴대폰·TV 원격AS…'수리비 상한제'도입 2013-06-26 15:43:51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노사문화 우수 기업 △한국서비스산업의 품질지수 내근, 외근, 콜센터 만족도 1위 △전국 품질분임조 경진대회 대통령상 최다 수상 기업으로도 선정됐다. 박상범 삼성전자서비스 대표는 “고객이 원하는 기대 이상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새로운 고객가치를 창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2013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KT, 주말·공휴일에도 고객불만 상담 '올레' 2013-06-26 15:39:35
다문화 가정 고객을 위해 전문상담사를 고용하고 다문화 상담센터(필리핀, 베트남 등)도 운영하고 있다. kt는 지난 30년 동안 쌓아온 네트워크 역량을 바탕으로 ‘글로벌 미디어 유통그룹’으로 발돋움한다는 계획이다. 이석채 kt 대표는 “일자리 창출 등 꾸준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국가 경제에 이바지하면서 창조적...
[2013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교원웰스, 초심·진심·열심 '세심서비스' 로 고객감동 2013-06-26 15:35:31
생활문화사업의 대표 브랜드인 웰스정수기는 작년 ks-qei(한국사용품질지수), ks-cqi(콜센터품질지수) 정수기 부문 1위에 선정된 데 이어 올해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조사에서도 정수기 부문 1위에 올랐다. 교원그룹은 2002년 생활과 건강에 관련된 다양한 생활용품과 서비스를 개발해 공급하는 생활문화사업을...
'마스터 바텐더 2013' 한국 예선 개최 2013-06-26 15:34:08
등 맥주 문화가 점차 고도화되고 있다”며 “imb 2013은 한국 최고의 바텐더들에게는 맥주를 제대로 이해할 수 있는 기회가 소비자들에게는 필스너 우르켈을 제대로 음미할 수 있는 전환점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정현영 기자 jhy@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 불꺼진 시청사...
[2013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삼성생명, 최고경청책임자제도 업계 첫 도입 2013-06-26 15:30:29
문화 개선에 앞장서기 위해 ‘고객사랑지급서비스’를 선보였다. 이를 통해 보험금 접수에서 심사, 지급, 사후관리에 이르는 제반 절차를 개편해 고객으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보험금 지급 전용 콜센터(1577-4118)를 개설하고 120명의 보험금 전용 상담원을 배치, 접수단계에서부터 편의성을 높였다. 사망신고 등의...
[2013년 상반기 한경 주거문화대상] 세종 더샵 레이크파크, 호수공원 등 자연환경 최대한 살려 2013-06-26 15:30:00
짓고 있는 ‘세종 더샵 레이크파크’가 한경주거문화대상에서 환경친화대상을 받게 됐다. 단지 바로 앞에 호수공원이 있고 주변 경관을 고려해 저층으로 건축하는 등 환경을 최대한 살린 단지로 조성되고 있어서다. 이 단지는 세종시 어진동 1-5생활권 l1블록에 들어선다. 총 가구는 511가구(전용 84~118㎡) 규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