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JOB LG그룹 입사시험 가이드] "깊은 인상 심어줄 자신만의 언어 필요…실수해도 당당해야" 2015-04-15 21:00:13
제품을 온라인상에서 다양한 채널을 통해 소비자에게 알리는 일을 하고 있다. 경영학도였던 그는 마케팅 공모전과 발명대회 참가를 통해 마케팅이 결과물로 나오기까지의 과정을 알게 됐다고 했다. 싱가포르 교환학생 경험은 사람과 세상을 보는 안목을 키웠다. 김씨는 자신만의 면접 비결이 있었다. “면접을 앞두고...
"은퇴준비 소득별 양극화 심화"‥은퇴준비 수준은 개선 2015-04-14 14:05:36
금융소비자의 금융역량 강화 등을 제시했다. 마이클 리드 피델리티 자산운용 대표는 "은퇴에 대한 국민적 관심도가 높아진 현 상황을 감안하면 향후 한국인들의 은퇴준비는 점점 더 개선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피델리티는 앞으로도 정기적인 은퇴준비지수 발표와 다양한 퇴직연금/개인연금 펀드를 통해 한국 투자자들의...
[취업에 강한 신문 한경 JOB] 국민銀, 신입 100명…현대산업, 인문학 테스트 2015-04-13 21:32:45
이뤄진다. 면접은 지원자가 소비자에게 상품을 잘 소개하고 판매하는 과정을 검증하는 세일즈면접과 지원자가 읽은 인문학 서적을 통해 종합적 사고력을 지녔는지 평가하는 통섭형 역량면접으로 진행한다.현대백화점과 현대홈쇼핑도 다음달 인턴 채용을 한다. 현대백화점그룹에 지원하기 위해서는 대학 채용설명회에 반드시...
LG `G4` 출시 임박…스마트폰 대전 `빅뱅` 2015-04-13 16:20:40
시장에서 가죽을 소재로 한 LG의 색다른 시도가 소비자들로부터 어떤 평가를 받을 지도 관심이 가는 부분입니다. 이번 디자인 공개가 직원 실수가 아니라 이른바 `노이즈 마케팅`을 겨냥한 LG전자의 고의적 노출 아니냐는 추측이 나오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또한 이번 `G4`는 지난해 말 LG전자의 새 수장으로 온 조준호...
조준호 사장 첫 야심작 `G4`…스마트폰 대전 `빅뱅` 2015-04-13 16:16:46
시장에서 가죽을 소재로 한 LG의 색다른 시도가 소비자들로부터 어떤 평가를 받을 지도 관심이 가는 부분입니다. 이번 디자인 공개가 직원 실수가 아니라 이른바 `노이즈 마케팅`을 겨냥한 LG전자의 고의적 노출 아니냐는 추측이 나오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또한 이번 `G4`는 지난해 말 LG전자의 새 수장으로 온 조준호...
10년 뒤…'뜻밖 횡재' 가져다 줄 5대 테마주 2015-04-10 21:38:05
했지만 중국에서 해외 출국 경험이 있는 소비자가 전체 인구의 9%에도 미치지 못하는 만큼 ‘요우커(중국 관광객) 수혜주’로서 생명력이 여전하다는 설명이다.유승민 삼성증권 투자전략팀장은 “중국의 소득 수준이 높아지고 출국자가 늘면서 아시아 소비시장이 확대되고 있다”며 “소비재 중...
통신 3사, 갤럭시S6 판매 전쟁…보조금 KT가 최대 2015-04-10 21:35:08
소비자는 제품을 손에 넣지 못하고 발길을 돌려야 했다.sk텔레콤 등 통신 3사는 이날 갤럭시s6와 갤럭시s6엣지의 본격적인 마케팅 전쟁에 돌입했다. 삼성전자가 기술과 디자인 역량을 총결집해 만든 제품이란 점에서 그 어느 때보다 관심이 뜨겁다. ○공시지원금 kt가 가장 많아통신 3사는 이날 아침 공시지원금(보조금)과...
'시장 1위' 신한카드·삼성화재 제휴…빅데이터 활용해 車보험 판다 2015-04-09 21:33:34
미국 등에서는 각광받고 있는 마케팅 기법이다.소비자들의 구매심리를 자극하는 데도 효과적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신한카드 측은 삼성화재와 메리츠화재 외에도 lg전자·홈플러스·11번가 등 업종별 대표기업들이 신한 샐리에 참여한 만큼 소비자 관심을 충분히 끌 수 있다고 설명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CJ오쇼핑, 아시아 최초로 '베라왕' 라이선스 계약 체결 2015-04-09 09:12:35
문화와 소비자의 눈높이에 걸맞게 새롭게 해석해 나갈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인수 cj오쇼핑 tv사업본부 부사장은 “cj오쇼핑은 지난 20년 동안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를 끊임없이 선보이며 한국형 홈쇼핑 모델을 만드는데 주도적인 역할을 해왔다”며 “이번 ‘베라 왕’ 통합 브랜드...
베라 왕(VERA WANG), CJ오쇼핑과 손잡고 토털 브랜드 사업 나선다 2015-04-09 08:11:16
글로벌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 `베라 왕`을 한국 문화와 소비자의 눈높이에 걸맞게 새롭게 해석해 나갈 할 것"이라고 말했다 CJ오쇼핑 TV사업본부 이인수 부사장은 "CJ오쇼핑은 지난 20년 동안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를 끊임없이 선보이며 한국형 홈쇼핑 모델을 만드는데 주도적인 역할을 해왔다"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