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BMW모토라드, 여름맞이 리프레시 캠페인 진행 2013-06-26 19:40:56
bmw모토라드코리아가 다음 달 12일까지 전국 서비스센터에서 리프레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26일 회사에 따르면 이번 캠페인은 브레이크 오일, 브레이크 패드, 핸들 볼 조인트, 포트 또는 포크씰링, 엔진오일, 파이널드라이브 오일, 기어오일, abs 유닛, 스프링 스트럿 등 주요 품목 교환 시 25% 할인...
[2013년 상반기 한경 주거문화대상] 남양주 호평동 힐링수 한국도시개발, 자연에서 편안하게 몸과 마음 치유 2013-06-26 15:31:00
소형 타운하우스다. 가족의 건강한 삶을 모토로 친환경적으로 조성된 점 등이 수상작 선정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경기 남양주시 호평·평내지구 내 조성되는 이 단지는 83가구 규모다. 단지의 모든 가구에서 흙을 밟을 수 있도록 한 건축계획이 심사위원들의 찬사를 받았다. 가구마다 정원과 텃밭, 지하 주차장, 세...
[2013년 상반기 한경 주거문화대상] 시흥 배곧 SK뷰, 녹지·바다 전망…친환경 내장재 사용 2013-06-26 15:30:43
삶과 더 나은 세상을 만든다는 sk그룹의 모토를 바탕으로 sk건설은 자연과 인간, 기술이 조화를 이룬 생활공간을 만드는 데 앞장서고 있다”고 강조했다. 조 사장은 진정한 ‘웰빙 상품’을 만들기 위해선 고객들의 욕구와 가치를 반영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그는 “2009년부터 고객들이 참여하는 자문단 ‘행복...
[2013년 상반기 한경 주거문화대상] 신별내 퇴계원 금호어울림, 3면 개방 평면…쾌적성 뛰어나 2013-06-26 15:30:20
모토를 지녔습니다. 주변과 소통하고 더 편안한 삶을 추구한다는 얘기입니다.” 원일우 금호건설 사장(사진)은 “신별내 퇴계원 금호어울림 아파트가 어울림의 모토가 잘 반영된 대표적인 아파트”라며 이같이 자평했다. 지난해 3월 금호건설 대표에 취임한 원 사장은 서울대 건축학과를 졸업하고 1979년 대우건설에...
김문수 지사, 스웨덴서 2천만 달러 투자 유치 2013-06-25 17:44:42
수 있게 되어 감사드린다. 스카니아의 모토는 고객과 함께 있는 것이다. 동탄으로 본사를 이전하게 되어 고객에게 더 가까이 가게 되었다”고 말했다. 김문수 지사는 “한국 고객들에게 스카니아는 친숙한 차다. 본사에 와서 생산과정을 직접 보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경기도는 현대, 기아자동차의 본사와 공장이...
신성솔라에너지, 32억 규모 태양광 모듈 공급계약 2013-06-25 14:43:14
신성솔라에너지[011930]는 25일 일본 하야시모토(林本) 건설과 32억원 규모의 태양광 모듈 공급계약을 체결했다고 공시했다. 이는 최근 매출액 대비 2.06%에 해당하는 금액이다. hwangch@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신성솔라에너지, 하야시모토건설에 32억 태양광모듈 공급 2013-06-25 14:06:26
신성솔라에너지는 25일 하야시모토건설에 32억1100만원 규모의 태양광모듈을 공급키로 했다고 공시했다. 계약기간은 내년 6월24일까지다. 이번 계약금액은 지난해 신성솔라에너지의 매출액 대비 2.06%에 해당하는 규모다. 한경닷컴 정인지 기자 injee@hankyung.com ▶[공지] 2013 제 3회 대한민국...
[한경데스크] 한·중 정상회담이 주목받는 이유 2013-06-24 17:32:08
‘비핵개방 3000’을 모토로 획기적인 대북 지원책을 내놨다. 이런데도 2008년 7월 남측 금강산 관광객 피격 사건으로 이명박 정부 5년은 ‘비핵개방 3000’을 시작도 못한 채 시종 북한과 냉각기를 보냈다. 박근혜 대통령은 ‘한반도 신뢰 프로세스’를 공약으로 내세웠다. 박 대통령은 “7·4 공동성명, 남북기본합의서,...
차 튜닝·레저품목까지…서울오토살롱, 내달 11~14일 코엑스서 2013-06-24 15:30:01
일반 모토쇼와 다른 점에 대해선 양산차의 숨어있는 기능을 보강하고 특성화시켜 관람객이 이 모습을 직접 확인하고 만져볼 수 있다는 점을 들었다. 그는 “형식적인 모터쇼에 비해 직접 일반인이 경험하고 실시간으로 오감을 느낄 수 있는 가장 친화적인 전시회”라고 강조했다.김정훈 한경닷컴 기자 lennon@hankyung.com...
콘티넨탈, 새 기업 로고 공개 2013-06-24 15:12:18
글씨체를 포함한 디자인 전체를 개선해 기업 모토인 '콘티넨탈 - 더 퓨처 인 모션'을 명확히 보여준다는 설명이다. 이 문구는 현대사회에 필수적인 이동성의 중요함을 알리는 한편 더 안전하고 깨끗하며 안락하고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미래 이동성과 교통수단을 만들어 간다는 걸 의미한다. 새로운 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