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동서식품, 소비자의 날 '대통령 표창' 수상 2013-12-03 14:24:13
있으며 소비자 불만 사전 예방활동 및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한 정기적 시장 조사를 실시하는 등 고객을 우선시 하는 경영방침을 인정 받아 이번 상을 수상하게 됐다. 또 소비자 초청 음악회 '동서커피클래식', 지원이 필요한 학생들에게 악기를 기증하는 '맥심 사랑의 향기', 대한민국 여성 문인들의 문학...
쌍용차, 코란도투리스모 9인승 출시 2013-12-03 13:59:54
소비자 만족도가 높은 편의품목을 gt 트림까지 확대 적용했다. 하이패스 자동결제 시스템과 감광식 룸미러는 전 트림에 기본 장착해 상품성을 높였다. 승차 정원을 9명으로 바꾸면서 속도제한장치를 제외했다. 11인승은 시속 110㎞ 속도제한장치 장착 대상이다. 9인승은 2종 보통면허 소지자도 운행할 수...
‘뚱스 밥버거’ 가맹사업 성공지표 100호 점 최단기간에 개설! 2013-12-03 11:49:09
넘는 기염을 토했다. 소비자들에게 ‘뚱스 밥버거’라는 브랜드를 확실하게 각인 시키고, 차별화된 경쟁력을 내세워 이러한 성과를 달성할 수 있다. ‘뚱스 밥버거’가 이처럼 최단기간에 100호 점을 돌파할 수 있었던 가장 큰 이유는 요즘 소비자들의 니즈를 만족시켜 줄 수 있는 경쟁력을 모두 갖추고 있기...
현대캐피탈, 미국 소비자금융 만족도 조사 최상위권 2013-12-02 11:23:14
`소비자금융 만족도 조사` 자동차 부문에서 최상위권을 기록했습니다. 현대캐피탈 아메리카는 일반 자동차 시장 부문에서 기아차 금융(Kia Motors Finance)이 1천점 만점에 851점을 획득해 정상을 차지했으며, 현대차 금융(Hyundai Motor Finance)은 848점을 획득해 3위를 차지했습니다. JD파워의 소비자금융 만족도 조사는...
현대캐피탈 아메리카, 美 소비자 만족도 최상위권 2013-12-02 09:28:59
아메리카(HCA)가 세계적인 권위를자랑하는 미국 소비자 만족도 조사기관 'JD파워'의 소비자금융 만족도 조사 자동차부문 평가에서 최상위권을 기록했다. 현대캐피탈 아메리카는 지난달 25일 발표된 올해 미국 소비자금융 만족도 조사일반 자동차 시장 부문에서 기아차 금융이 1천점 만점에 851점을 기록해...
현대기아차, 미국서 구매만족도 급상승··현대 5위 기아 11위 2013-12-01 18:48:42
구매만족도가 높아진 요인을 견고한 판매 네트워크 구축을 통해 현지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늘리면서 판매역량을 강화한 덕분으로 분석했습니다. 현대·기아차 관계자는 "미국 소비자들의 구매만족도 향상이 판매 증가와 직결되는 만큼 미국 내 딜러 수를 늘리면서 딜러교육 강화와 딜러 시설투자 확대, 고객 응대역량 교육...
현대·기아차, 미국서 구매만족도 상승폭 최대 2013-12-01 06:11:05
내 구매만족도가 높아진 요인을 견고한 판매 네트워크구축을 통해 현지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늘리면서 판매역량을 강화한 덕분으로 보고있다. 올해 현대·기아차의 미국 내 딜러는 1천594곳으로 2008년 1천427곳보다 12% 증가했고 현대·기아차만을 취급하는 단독 딜러도 2008년 984곳에서 1천277곳으로 30%늘어났다....
‘201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소비자조사 12월 5일까지 진행…조사 참여자 중 641명에게 푸짐한 경품 제공 2013-11-29 08:58:01
‘201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을 선정하는 소비자조사가 11월 29일부터 12월 5일까지 진행된다. 2014년을 이끌어갈 고객중심 브랜드를 뽑는 이번 조사는 산업부문별 브랜드 만족도 측정을 위한 acsi(미국 소비자만족지수) 모델의 온·오프라인 다면평가와 함께 엄선된 소비자평가단 조사를 통해 평가신뢰도와 소...
배달통, “2014년 배달업계 모두를 위한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 2013-11-28 15:50:31
컨텐츠들은 사용자의 궁금증을 해소하고 만족도를 높이는 데 크게 기여했다. 배달톡은 모바일을 통한 결제 서비스를 채택하고 있다. 처음 모바일결제 서비스를 도입하고자 했을 때 회사내부와 영업대행사, 배달업체들은 거세게 반발했다. 과연 사용자가 배달음식을 휴대폰과 신용카드로 결제할지, 또 해당 업체가 수수료...
HMC투자증권, 고객만족 최우선 실천…"서비스 좋다!" 2013-11-28 10:33:52
판매 여부를 이중으로 확인하며, 소비자 보호에 앞장서고 있다.또한 지점 서비스 품질관리를 위해 2008년부터 본격적인 cs교육 및 평가를 시작했다. 직원별 맞춤형 cs 클리닉 프로그램 교육도 진행하고 있다. 올해부터는 전사적 기업문화정립을 위한 내부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해 ‘hmc 人 매너백서’, ‘clean desk 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