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재만의 성공스토리 만남] SAP코리아 CEO 형원준 2015-04-03 07:15:21
꿈을 키우고 역량 강화의 기회를 얻고 있다. SAP 코리아의 형원준 대표는 비즈니스 유형이 90년대는 푸시(Push) 방식, 2000년대는 풀(Pull) 방식이었다면 이제는 개인 맞춤형 감동으로 밀고 당기는 `탱고 방식` 의 시대라고 말한다. 변화무쌍한 음악에 맞춰 파트너와 능수능란하게 밀고 당기는 탱고 댄서들처럼, 소비자와...
[모터쇼]기아차, "K5, 작은 변화로 완성도 높였다" 2015-04-02 17:21:05
선도해나갈 수 있을 만한 디자인을 개발하기 위해 역량을 집중했다"고 말했다. 이어 "작은 변화가 전체적인 디자인 감성을 어떻게 변화시켰는지 관심을 갖고 살펴보기 바란다"고 덧붙였다. 다음은 피터 슈라이어 총괄과의 일문일답. 어느 것을 더 선호하는지? "둘 다 만족스럽다. 하지만 소비자들의 성향에...
한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16년 연속 `최고` 영예 2015-04-02 10:22:42
신설, 도축장·도계장 시설 전기요금 할인제도 신설, 사회배려계층 전기공급중지 유예 등 사회적 이슈에 적극 대응하여 제도를 꾸준히 변화시켜 왔습니다. 나아가 소비자 단체와의 정례적인 교류를 통해 다양한 목소리를 청취하고 ‘KEPCO 대학생 서포터즈’를 선발하여 젊고 참신한 시각으로 전기 소비자와 소통하며,...
작지만 강한 SUV…현대차 신형 투싼 타보니 2015-04-01 10:25:02
투싼은 다양한 소비자 요구를 만족시키기 위해 유로6 기준을 달성한 R2.0디젤 엔진과 다운사이징 엔진인 U2 1.7 디젤 엔진 등 2가지 파워트레인으로 나눠 출시됐다. R2.0 모델이 준중형 SUV의 전통적 고객으로 꼽히는 30대 중후반층을 겨냥한 것이라면 U2 1.7 모델은 20∼30대 초반의 보다 젊은층과 여성 운전자들로...
이천현 한솔홈데코 대표 "시공 등 B2C로 영역 확대"(종합) 2015-03-30 14:32:45
소비자들과 소통할 방침이다. 특히 기존의 자재만으로는 회사의 지속적인 성장을 담보하기 어려운 만큼 시공과 유통, 서비스 등으로 영역을 확대해 성장의 발판으로 삼을 계획이다. 이 대표는 "외형 성장과 적절한 이익이 필요한 상황인데 자재를 조금 더 판다고해서 이익이 얼마나 남겠느냐"면서 "시공이나...
서산생강한과 2년 연속 '국가브랜드 대상' 2015-03-30 10:17:51
산업·지역·문화를 대표하는 각종 브랜드를 전문가와 소비자가 평가해 주는 상이다. 서산생강한과는 브랜드 인지도, 매출액 및 일자리 창출, 연구·개발, 특성화 노력 등을 높이 평가받았다. 이번 수상으로 서산생강한과는 국내외 홍보는 물론 판촉활동을 다양한 방법으로지원받을 수 있게 됐다. 서산...
BNH 코스메틱, `Party in GIVERNY` 워크숍 개최 2015-03-27 11:47:57
2013년 180여개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소비자를 만나오던 지베르니와 아크웰은 올리브영, 왓슨스, 롭스의 입점 확대 및 분스와 B+H 추가 입점으로 440여개 매장으로 급증했고, 이에 힘입어 H&B 채널의 매출 실적이 2013년 대비 73%의 성장했다. 판매실적이 좋은 뷰티 카운셀러와 모범이 되고 있는 뷰티 카운셀러에 대한...
아모레퍼시픽, 화장품 한우물 70년…'K뷰티' 전세계를 물들이다 2015-03-27 07:10:08
역량도 강화하고 있다. 5대 글로벌 챔피언 브랜드의 확산에도 집중할 계획이다.아모레퍼시픽그룹은 최근 기업의 핵심 가치로 ‘ap 웨이’를 제시했다. 5대 의사결정 기준으로 개방·정직·혁신·친밀·도전을 제시했다. 이를 통해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아시아의 아름다움을 전파하는...
서경배 회장 "화장품 이어 메디컬 뷰티·이너 뷰티 새 성장동력 삼겠다" 2015-03-27 07:02:00
‘디지털 iq를 높이자’ ‘소매 역량을 강화하자’, 이 세 가지를 강조했습니다. 아모레퍼시픽은 기회와 위기에 동시에 직면해 있습니다. 인구 1000만명 이상 메가 시티가 1990년대 10개 남짓에서 지금은 30개까지 늘었고 이 중 절반이 아시아에 있습니다. 이는 우리에겐 무한한 성장의 기회가 될...
[2015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 저비용 항공 최초 年매출 5000억 시대 열어 2015-03-26 07:03:05
노선도 30개로 늘릴 예정이다. 단순히 소비자를 이동시키는 여객 운송사업에서 벗어나 여행사, 호텔, 렌터카 등 다양한 여행 인프라의 중심에서 소비자에게 최적의 여행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목표를 갖고 있다.제주항공은 소비자에게 네트워크 컴퍼니가 될 것이라는 목표를 세웠다. 이를 위해 상품성 있는 노선을 개발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