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수요미식회’ 제주도편, 최고시청률 경신…대세 프로그램 입증 2015-06-11 14:30:00
유료플랫폼 기준)을 기록하며 시청자의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는 프로그램임을 입증했다. 이날 방송은 제주도 특집 1탄으로, 천혜의 관광지 제주의 맛을 조명해 시청자의 관심을 모았다. 패널들은 우리나라의 대표적 관광지이자 중국, 일본 등 해외 관광객들로 북적거리는 제주의 먹거리들을 하나씩 짚어나갔고, 관광객들은...
‘수요미식회’ 제주도편, 자체 최고시청률 경신 ‘뜨거운 인기 입증’ 2015-06-11 13:10:50
유료플랫폼 기준) 지난달 27일 방송에서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한지 2주 만이다. 이날 방송은 제주도 특집 1탄으로, 천혜의 관광지 제주의 맛을 조명해 시청자의 관심을 모았다. 패널들은 우리나라의 대표적 관광지이자 중국, 일본 등 해외 관광객들로 북적거리는 제주의 먹거리들을 하나씩 짚어나갔고, 관광객들은 잘...
네이버 포스트, 22인의 스타에디터 선정했다 2015-06-09 11:29:03
모바일 콘텐츠 생산 플랫폼인 포스트가 지난 3월 시작한 일반 이용자 대상 '스타 에디터 발굴' 프로젝트의 수상자를 선정했다.수상자는 총 5개 부문 22명이다. 이들은 ▲howto 부문 6명, ▲꿀팁 부문 6명, ▲틈새 부문 6명, ▲좋아요 부문 2명, ▲팔로워 부문 2명으로 나뉘어진다.▶ 스타에디터 소개 페이지:...
옐로트래블, 옐로모바일 시너지로 1분기 흑자전환 이뤘다 2015-06-08 16:02:02
여행 트렌드에 부합하는 온라인·모바일 통합 플랫폼 혁신과 기업 간 연합을 통해 여행 준비 단계부터 상품구매 및 여행 경험 공유까지 여행관련 산업 전반을 아우르는 아시아 no.1 여행&레저 그룹이 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박명기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pnet21@naver.com[한경스타워즈] 1위 누적수익률 100% 돌파,...
젯셋족 ‘Ready, Get set, Go!’ 2015-06-06 09:00:00
편안함이 느껴졌다. 이때 볼드한 시계와 플랫폼 슈즈를 매치해 스타일도 놓치지 않는다. 작년 이맘때쯤 구하라는 또 다른 젯셋족 패션을 소화하기도 했다. 박시한 블랙 미니원피스와 화이트 셔츠를 무심하게 걸친 뒤 챙이 넓은 와이드 햇으로 패션을 완성했다. 블랙 앤 화이트 심플한 컬러매치로 세련미를 장착하면서도 모...
여행의 새로운 패러다임 투어링커 2015-06-04 10:00:52
“여행을 할 때 1일, 반일 단위로 차량, 가이드 등의 개별 구매가 가능한 플랫폼은 여행의 만족도를 높여줄 뿐만 아니라 어렵다고 느끼는 자유여행의 문턱을 낮춰주는 요소가 될 것이다”라며 “항공과 호텔을 자유로운 일정으로 구매하고 나머지는 자유일정으로 두는 ‘에어텔’은 기존에도 있었지만, 투어 프로그램과...
다음카카오 `포털 지우기`…다음 사업 10개 중단 2015-06-03 17:03:01
말 종료합니다. 다음카카오는 "`모바일라이프 플랫폼`에 더욱 집중하기 위한 결정"이라며 "새로운 클라우드 서비스에 대한 계획은 아직 없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에 기존 이용자들은 반발하고 있습니다. 올해 말까지 저장된 자료를 PC 등 다른 곳으로 옮겨두지 않으면 자료가 사라질 위기에 처했기 때문입니다. 특히 다음 ...
기존 10개 사업 중단···다음카카오 `포털 지우기` 2015-06-03 17:02:41
말 종료합니다. 다음카카오는 "`모바일라이프 플랫폼`에 더욱 집중하기 위한 결정"이라며 "새로운 클라우드 서비스에 대한 계획은 아직 없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에 기존 이용자들은 반발하고 있습니다. 올해 말까지 저장된 자료를 PC 등 다른 곳으로 옮겨두지 않으면 자료가 사라질 위기에 처했기 때문입니다. 특히 다음 ...
옐로모바일, 1분기 매출 618억원…전년比 619% 성장 2015-06-01 17:56:00
메인 플랫폼으로 다양한 앱간 연계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24/7 라이프스타일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서비스의 질과 콘텐츠 경쟁력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광고&디지털마케팅, 트래블, o2o 사업부문은 재무건전성을 점진적으로 확보하고 있다고 밝혔다. 디지털과 모바일 시장의 성장으로 성장성이 높은...
옐로모바일 "동영상 플랫폼 진출…라인같은 亞 모바일 기업 목표" 2015-06-01 14:11:14
되겠다"고 강조했다.smato는 모바일 쇼핑, 미디어, 마케팅, 여행, o2o(online to offline) 등 옐로모바일이 투자를 집중해 온 영역이다. 핫딜 쇼핑 어플리케이션(앱) 쿠차와 콘텐츠 큐레이션 앱 '피키캐스트'가 해당 영역의 대표 서비스다.신규 서비스도 아시아 시장 진출을 위한 중요한 축이 될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