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13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kt금호렌터카, 모든 렌터카에 '디지털 연료게이지' 장착 2013-06-26 15:42:34
kt금호렌터카(대표 이희수·사진)는 2년 연속 렌터카 부문 서비스 품질지수 1위를 차지했다. 전국 주요 도시 및 공항, 역사, 호텔을 아우르는 160여개 국내 최대 영업망과 7만여대의 차량을 보유하고 있다. 자동차를 필요로 하는 다양한 고객 및 상황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게 특징이다. 신차 장기 렌트뿐 아니라...
멜론, 고음질의 '원음 전용관' 서비스 오픈 2013-06-26 15:41:55
대표 온라인 음악 사이트 멜론은 26일 멜론 pc웹과 모바일을 통해 고해상도의 음악을 손실 없이 생생하게 즐길 수 있도록 '원음 전용관' 서비스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멜론 원음 전용관은 음원에서 음질의 손실이 거의 없어 '무손실 음원'으로 불리는 플랙(flac, free lossless audio codec)...
[2013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린나이코리아, 보일러 무상보증 3년 연장 · 24시간 AS 2013-06-26 15:41:46
린나이코리아(대표 강영철·사진)는 가정용보일러 사후관리(as) 분야에서 3년 연속 ‘서비스 품질지수’ 정상에 올랐다. 회사 관계자는 “단순히 제품을 판매하는 데서 끝나지 않고 고객이 제품을 사용하며 꾸준한 만족과 감동을 느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1995년부터 고객감동 5대 행동 지침을 정하고 이를...
[2013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동부화재, 접수된 민원은 무조건 1시간 이내 처리 2013-06-26 15:41:14
동부화재(대표 김정남·사진)는 ‘2013 ks-sqi (한국서비스품질지수)’에서 장기보험 부문 1위에 올랐다. 1962년 한국 최초의 자동차보험 전문회사로 출발한 이 회사는 현재 손해보험 전 영역에 걸쳐 서비스를 제공하는 종합손해보험회사로 성장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 회사는 ‘고객과 함께 행복한 사회를 추구하는...
[2013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SK텔링크, 국제전화 00700 등 품질+가격 '두 토끼' 2013-06-26 15:40:29
만족을 실현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았다. 박상준 sk텔링크 대표는 “그동안 사랑해주신 많은 고객분들께 sk텔링크 모든 임직원을 대표해 머리 숙여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김병근 기자 bk11@hankyung.com ▶ 불꺼진 시청사 주차장서 男女 알몸으로…후끈 ▶ 송대관 30억 이태원집 경매 넘어간줄 알았더니...
[2013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KT, 주말·공휴일에도 고객불만 상담 '올레' 2013-06-26 15:39:35
대표 이석채·사진)는 ‘2013 ks-sqi (한국서비스품질지수)’에서 iptv 부문 1위(5년 연속)와 초고속인터넷 1위를 차지했다. 원동력은 고객 중심의 프로세스 혁신이다. 상품의 완성도를 높이고 고객 불만을 사전에 해소하기 위해 상품을 내놓기 전에 고객이 상품 개발에 직접 참여하는 ‘상품검증단’을 운영하고 있다....
[2013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금호고속, 경영의 최고 가치는 고객행복 경영 2013-06-26 15:39:15
국내 최대 육상여객 운송기업인 금호고속(대표 김성산·사진)은 ‘2013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에서 고속버스 부문 9년 연속 1위를 지켰다. 올해로 창사 67주년을 맞는 이 회사는 1946년 광주택시로 출발, 택시 2대로 사업을 시작해 현재 고속버스 770대, 직행버스 453대 등 총 1223대로 전국 188개 노선을 운행하고...
[2013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신한카드, CEO 좌석 옆에는 '고객의 의자' 2013-06-26 15:38:39
고객 참여포인트에 이자붙는 카드 신한카드(이재우 대표·사진)는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한 ‘2013년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에서 신용카드 부문 정상을 차지했다. 신한카드는 회원 수가 2220만명으로 국내 대표 신용카드사다. 신한카드 임원회의실 최고경영자(ceo) 좌석 바로 옆에는 ‘고객의 의자’가 있다. 모든...
[2013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삼성증권 "고객 자산관리 고민 해결이 사명" 선포 2013-06-26 15:37:29
위해 차세대 it시스템 구축 주력 삼성증권(대표 김석·사진)은 6년 연속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증권부문 1위로 선정됐다. 1992년 삼성그룹으로 편입된 삼성증권은 10년 넘게 쌓아온 자산관리 노하우가 결집된 인프라와 1000여명의 pb(프라이빗 뱅커·고객의 자산을 종합적으로 관리하는 사람)를 갖추고 있다....
[2013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교원웰스, 초심·진심·열심 '세심서비스' 로 고객감동 2013-06-26 15:35:31
다양한 교육프로그램 신설…서비스 평가 기준도 강화 교원그룹(대표 장평순·사진) 생활문화사업의 대표 브랜드인 웰스정수기는 작년 ks-qei(한국사용품질지수), ks-cqi(콜센터품질지수) 정수기 부문 1위에 선정된 데 이어 올해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조사에서도 정수기 부문 1위에 올랐다. 교원그룹은 2002년 생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