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흥국화재·악사도 내달 개인용 車 보험료 인상 2014-05-28 17:08:12
흥국화재는 지난 7일부터 영업용과 개인용을 제외하고 법인 차량에 해당하는 업무용 자동차에 대한 보험료를 평균 3.0% 인상한 바 있다. 악사다이렉트는 개인용 자동차보험료를 내달 4일 책임개시일부터 평균 1.6% 인상한다. 다만, 악사다이렉트는 영업용과 업무용 차량의 자동차보험료는 올리지 않을 계획인...
더 넓어진 한국GM 디자인센터…"글로벌GM 신차 개발 주도" 2014-05-26 21:41:36
양산으로 이어지는 일관 체제를 갖춘 gm의 7개 현지법인 중 하나로 앞으로 신차 개발에서 더욱 중요한 역할을 맡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그는 “예전에 국내 디자이너가 핵심 작업을 미국 본사에 가서 했다면 이제는 다른 지역 디자이너들이 한국에 와서 공동 작업하는 형태가 됐다”고 설명했다.과거 이...
[경찰팀 리포트] 수억대 세금 안내던 악질 체납자, 5000만원 그림 압류하자 바로 납부 2014-05-24 09:00:00
상태다.법인의 경우 차량 등 압류된 재산을 몰래 팔아넘기는 수법을 사용한다. 세무당국은 시중에 유통되는 고급 대포차의 상당수가 세금 체납으로 압류된 차량으로 파악하고 있다.악성 체납자들은 세금 납부를 기피하기 위해 위장이혼하는 경우도 적지 않다. 현행 조세징수법으로는 이 같은 위장 이혼에 대처할 마땅한...
[21일 증권사 추천종목]동성화인텍·승일 2014-05-21 07:57:02
필러넥과 차량내부 인테리어용 의장부품을 주력으로 생산하는 업체. 연비 향상을 위한 차량 경량화 추세와 유럽, 미국, 한국 등 주요국의 배기, 증기가스 규제 강화에 따른 수혜를 입을 전망. 현대기아차 신차종 의장부품 수주로 폴란드 법인의 외형 성장이 두드러질 것으로 기대. 올해 매출액과 영업이익은 전년보다 각각...
기아차, 글로벌 누적판매 3천만대 돌파 2014-05-19 09:24:48
개선됐고, 고부가가치 차량 수출 증가에 따른 브랜드 이미지 향상으로 괄목할만한 질적 성장도 이뤄냈다"고 설명했습니다. 수출과 더불어 글로벌 생산 거점 확보를 통한 적극적인 현지화 전략도 성장의 원동력입니다. 기아차는 현재 중국 74만대, 유럽 30만대, 미국 30만대 총 144만대 해외 생산 능력을 확보하고 있으며,...
[파워! 포트폴리오] 코리아에프티(123410) 글로벌 증발가스 규제 수혜 2014-05-19 09:02:40
- 차량경량화 제품으로 기존 사용되는 스틸 필러넥 대비 40% 가벼우며, 가격도 저렴한 것이 장점 2. 코리아에프티 성장의 핵심 중국 법인과 폴란드 법인 1) 중국법인 : 북경에 1공장, 염성에 2공장을 운영하며 북경현대 및 동풍열달 기아차에 캐니스터 및 필러넥 공급 - 중국정부의 스모그에 대한 규제 강화로 인하여...
SK네트웍스, 법인차량 관리시스템 中특허 획득 2014-05-15 16:26:30
및 모바일 기술을 융합해 개발한 법인차량 관리 시스템으로 차량이용, 주유, 운행 관리, 정비, 사고 관리, 카 셰어링등을 원스톱으로 해결해 기업의 차량관리 업무와 비용을 절감시켜 준다. SK네트웍스 중국본부 관계자는 "유류비 절감과 차량운영의 효율화를 가져오는관리 솔루션으로 중국 기업들에 각광을 받고...
롯데손해보험도 영업용·업무용 車 보험료 인상(종합) 2014-05-15 10:18:19
운행으로 수익을얻는 차량을, 업무용 차량은 개인용과 영업용을 제외한 법인 차량을 말한다. 롯데손보의 지난해 영업용과 업무용 자동차 손해율은 각각 105.3%, 87.8%를 기록했다. 업계에서 통용되는 자동차보험의 '적정 손해율'은 77.0%다. 이는 사업비로 들어가는 비용을 제외하고 보험사가 거둬들인...
롯데손해보험도 영업용·업무용 車 보험료 인상 2014-05-15 06:11:05
렌터카, 이사 화물차, 택배차량 등 운행으로 수익을얻는 차량을, 업무용 차량은 개인용과 영업용을 제외한 법인 차량을 말한다. 영업용 차량은 최근 3년간 전체 업계 손해율이 2011년 88.6%, 2012년 93.0%, 2013년 98.3%로 매년 급격히 상승해 자동차보험의 손해율 상승을 주도하고 있다. 아울러 롯데손보의...
주코브스키 HMA 사장 "신차 앞세워 현대차 美점유율 5% 탈환" 2014-05-12 21:43:54
점유율은 2011년 역대 최고인 5.1%까지 올랐지만, 차량 공급 부족과 모델 노후화로 지난해 4.6%로 떨어졌다.주코브스키 사장은 이와 함께 “아반떼 이하급의 중소형차는 멕시코에서 생산하는 다른 메이커 차량과의 경쟁이 심해지고 있어 현대차 본사 차원에서 멕시코 공장 설립을 검토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