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클릭人]`보니본` 최응권 대표가 말하는 `연예인 가방 들리는 법` 2013-03-11 09:31:00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이송이 기자]패션-뷰티계에서 스타 마케팅은 이제 `기본`이다. 인지도 있는 스타에게 한정되는 이야기이긴 하지만, 우선 `스타`라면 뭐든 걸쳐주고 발라주면 그것만으로도 무한한 감사를 받는다. 때문에 스타 마케팅 전문가라 해도, 한 번이라도 더 스타에게 광고하고픈 아이템을 협찬하는 것은...
블루종의 계절이 돌아왔다! “환절기 패션은 내게 맡겨” 2013-03-08 16:28:01
재킷처럼 연출이 가능하다. 라코스테 마케팅 팀의 한 관계자는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블루종은 소재에 따라서 스타일이 변신하기 때문에 자신의 스타일에 맞게 골라야한다. 울 소재로 되어 두께감과 텍스쳐가 느껴지는 블루종의 경우 수트 팬츠, 페도라 등과 함께 연출하면 포멀한 비즈니스 캐주얼룩 연출도 가능하다”...
‘티걸’ 임미향, 외모가 예사롭지 않다 했더니... 2013-03-08 11:38:57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최지영 기자] 제이비패션의 HTML이 Mnet ‘슈퍼스타K4’의 티걸로 활약하며 대중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던 임미향과 함께한 광고 비주얼을 공개했다. HTML의 2013 SS 컬렉션과 만나 팝아트 적인 비주얼을 만들어 낸 것. 음악, 패션, 문화 등을 주제로 트렌디한 스트릿 감성을 연출한 이번 광고는...
신비주의 입고 명품사냥…60여 브랜드 '욕망의 제국' 일궜다 2013-03-07 15:31:23
m&a와 유통, 마케팅 등은 모기업에서 일괄적으로 직접 관리한다. 마크 제이컵스를 비롯한 젊은 패션 디자이너들을 적극적으로 영입해 브랜드 소비 연령층을 넓히는 데도 힘쓴다. 그렇지만 1995년 아르노 회장이 직접 영입한 디자이너 존 갈리아노가 2011년 3월 유대인 비하 발언 구설에 휘말렸을 때는 가차없이 내쫓는...
최강희, `7급 공무원` 인기 얻더니... 2013-03-07 10:29:19
피부, 센스있는 패션감각으로 20~30대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로 손꼽힌다"며 "동안의 미모와 함께, 현재 방영중인 드라마 ‘7급 공무원’과 ‘보스를 지켜라’, ‘달콤한 나의 도시’, 영화 ‘쩨쩨한 로맨스’, ‘달콤살벌한 연인’ 등 다수의 작품에서 특유의 감성적이고 독특한 매력을 발산해 왔다"고 평가했다. 특히,...
임부복-유아동복, 불황엔 ‘프로슈머 마케팅’이 해답! 2013-03-07 09:10:02
차별화된 상품 기능뿐만 아니라 특별한 마케팅 전략이 필요하게 된 것. 단순히 생산자와 소비자의 일차원적인 관계가 아닌 좀 더 밀접한 관계를 맺을 수 있는 새로운 전략이 필요한 시점이다. 이런 시대적 흐름에 맞춰 패션업계는 ‘프로슈머 마케팅’에 주목하고 있다. ‘프로슈머’란 개발자와 소비자의 합성어로 프로듀...
스마트폰게임 대박행진 키워드 알고 보니 '女心' 2013-03-04 18:25:33
여심을 공략하는 마케팅이 늘고 있다. 게임도 예외가 아니다. 온라인게임에서는 독특하게 여성 유저 비율이 높았던 '오디션'의 경우 '여심 있는 곳에 대박 있다'라는 말을 실감하게 했다. 스마트폰게임도 역시 여심을 잡는 게임이 성공한다는 법칙이 작용하고 있다. 네이버 연재 웹툰 '스마트폰 게임 개발...
세계금융 중심 뉴욕 '슈퍼스탁스' 보드게임! 2013-03-04 04:19:44
-현 (사)한국게임마케팅포럼 이사 -현 게임자격검정제도 운영위원회 위원 -현 (사) 한국보드게임산업협회 고문 세계일주 꿈 키워준 '부루마블' 기억하세요? '동양의 진주' 마닐라 보드게임 선박수리 '돈벌이' 타임머신 타고 성벽 중세도시로! 카르카손 와 설날이다! 가족과 함께 보드게임 즐! 매...
교복 패션 스타일의 화룡점정, 백팩 2013-03-03 10:14:00
신경 쓰는 아이템이다. ▲ 컬러 백팩으로 패션왕 등극 이번 시즌에는 채도가 높고 임팩트가 강한 브라이트 컬러가 패션 트렌드 컬러로 자리잡았다. 이런 이유로 백팩도 비비드한 컬러가 활용된 캐주얼한 느낌의 백팩이 대거 선보이고 있다. HTML의 마케팅 팀에서는 "컬러 백팩은 네이비, 그레이, 블랙 등이 주를...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롯데백화점, 유통업계 강자…"2018년 글로벌 톱5" 2013-03-03 10:01:19
대표하는 기업이다. 지속적인 신규 출점과 패션 브랜드 사업, 프리미엄 아울렛 사업 등 사업 다각화를 통해 국내 유통산업에서 선도 기업으로 자리매김했다.집중화, 현지화, 차별화에 초점을 맞춘 글로벌 전략을 바탕으로 2007년 모스크바점을 비롯해 중국 톈진 동마로점, 톈진 문화중심점 등 적극적인 해외 시장 공략에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