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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개인정보 유출 확인 서비스 실시…실 피해자 982만명 2014-03-11 10:55:46
개인정보는 이름, 주소, 주민등록번호, 전화번호, 이메일, 신용카드번호, 카드유효기간, 은행계좌번호, 고객관리번호, 유심카드번호, 서비스가입정보, 요금제 관련 정보 등 12개 항목이다.신용카드 비밀번호와 cvc번호는 kt가 처음부터 보관하지 않았던 것으로 조사됐다.한경닷컴 김효진 기자 jinhk@hankyung.com
<연말정산 '패자부활전'…최대 5년內 추가환급 가능> 2014-03-11 10:32:42
현금영수증 사이트에 바뀐 휴대전화 번호로 수정하지 하지 않아 현금영수증(신용카드)공제를 놓친 경우 등이 해당한다. ▲회사가 연말정산을 잘못한 경우 = 회사의 입력오류, 영수증 분실, 세법적용오류 등 회사가 연말정산을 잘못한 경우. ▲소득공제신청서를 잘못 기재하는 등 근로소득자가 실수한 경우 =...
KT 개인정보 유출 확인 서비스, "또 개인정보 입력?" 불만 속출! 2014-03-11 10:00:31
유출 확인, 이번엔 안전하겠지?”, “KT 개인정보 유출 확인, 피해 확인 절차도 또 개인정보를 넣어야 하다니!”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유출 피해를 입은 개인정보 항목은 이름, 주소, 주민등록번호, 전화번호, 이메일, 신용카드번호, 카드유효기간, 은행계좌번호, 고객관리번호, 유심카드번호, 서비스가입정보,...
KT 개인정보 유출 확인 방법은?··"982만명에 나도 포함됐나?" 2014-03-11 08:44:05
12개 항목이다. 이름, 주소, 주민등록번호, 전화번호, 이메일, 신용카드번호, 카드유효기간, 은행계좌번호, 고객관리번호, 유심카드번호, 서비스가입정보, 요금제 관련정보였다. 신용카드 비밀번호와 CVC번호는 KT가 처음부터 보관하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다. KT 개인정보 확인을 한 네티즌들은 "KT 개인정보 유출 확인,...
KT, 개인정보 유출 11일부터 확인 2014-03-10 21:34:08
유출된 개인정보는 이름, 주소, 주민등록번호, 전화번호, 이메일, 신용카드번호, 카드유효기간, 은행계좌번호, 고객관리번호, 유심카드번호, 서비스 가입 정보, 요금제 정보 등 12개 항목이다. 신용카드 비밀번호와 cvc번호는 kt가 처음부터 보관하지 않았던 것으로 조사됐다. 방통위는 kt 가입자들에게 “개인정보 유출...
[정보유출 방지 대책] '내 정보' 누가 어떻게 사용하나 알 수 있어…신용조회 차단權도 2014-03-10 20:55:03
전화를 받지 않을 수도 있다. 거래종료 이후에는 본인정보 보호 요청도 가능하다. 고객이 정보보호 요청권을 사용하면 금융회사는 파기 및 보안조치를 취하고 그 결과를 즉시 통보해줘야 한다. 본인정보 조회중지 요청권도 새로 도입된다. 보이스피싱 등으로 명의도용에 따른 불법대출이나 신용카드 발급 등을 막기 위한...
KT 해킹 982만명 피해…신용카드·유심번호 유출 2014-03-10 19:02:28
주민등록번호, 전화번호, 이메일, 신용카드번호, 카드유효기간, 은행계좌번호, 고객관리번호, 유심카드번호, 서비스가입정보, 요금제 관련 정보 등 12개 항목이다.신용카드 비밀번호와 cvc번호는 kt가 처음부터 보관하지 않았던 것으로 조사됐다.방통위는 kt에 오는 14일부터 피해자에게 이메일과 우편으로 유출사실을...
메르세데스-벤츠, 4월 28일 골프대회 개최 2014-03-10 16:54:39
아닐 경우 카드 신규 가입 후 대회 참가 신청이 가능합니다. 메르세데스카드는 국내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십을 통해 차량을 구입한 고객이 신청할 수 있는 멤버십 카드로 메르세데스-벤츠 고객만이 누릴 수 있는 특화된 서비스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합니다. 자세한 대회 신청 문의는 메르세데스트로피 접수처 (전화:...
<개인정보이용 결정권은 고객에…보호대책 실효성은>(종합) 2014-03-10 11:06:45
있는지 확인을 요청할 수 있고,금융회사에 영업 목적으로 전화 등의 연락을 하지 말라고 할 수도 있다. 기존에 동의했던 정보 제공을 철회할 수 있고, 거래가 끝난 이후 금융회사가 보유한 자신의 정보에 대해 파기·보안을 요구할 수 있다. 명의 도용이 의심되는 경우 일정기간(1일) 신용 조회 중지도 요청할 ...
<車보험의 'Do not call'…全 금융사로 확대> 2014-03-10 10:37:46
보험사가 자동차보험 계약정보로 무차별적인 전화·이메일 영업을 하는 행태를 제한하고자 최초로 도입됐다. 당시 보험사는 대형할인점, 카드사 등의 제휴업체로부터 받은 개인정보를 활용,보험개발원에서 구축한 정보망을 통해 고객의 자동차보험 만기정보 등을 확인할 수있었다. 보험사는 이를 자동차보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