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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세텔레콤, 월 2만원에 200분 음성 통화 2013-01-22 15:30:44
을 내놓았다. 스노우맨은 음성 위주 이용자 등을 대상으로 기존 이동통신사 대비 기본료가 최대 50% 저렴한 요금제와 외국인 등을 위해 국제전화를 결합한 요금제 등 총 23종을 제공한다. ‘음성표준’ 요금제는 기본료 5500원에 초당 1.8원을 부과한다. 월 1만원에 음성통화 70분을 제공하는 ‘음성정액 10’, 월 2만원에...
쑥쑥 크는 알뜰폰…요금 절감은 이렇게 2013-01-22 15:30:42
기존에 주목받지 못했던 유형의 이용자들이 이용 패턴과 기호에 맞는 혜택을 누릴 전망이다. (1)음성통화·문자메시지 위주 이용자 대표적인 유형은 음성통화·문자메시지 등 기본 기능을 주로 이용하는 경우다. 복잡한 스마트폰보다 단순하면서도 휴대폰 본연의 기능에 충실한 피처폰을 선호하는 장·노년층이 편리하게 쓸...
포털업계, 모바일게임 '패권다툼' 2013-01-22 15:30:40
싸이월드에 모바일게임 서비스를 추가하며 이용자를 끌어올 생각이다.○모바일게임, sns의 핵심 업계가 모바일게임에 공을 들이는 이유는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와 모바일게임을 분리해 생각할 수 없게 됐기 때문이다. 스마트폰 게임이 일상화되면서 친구들과 같이 게임을 즐기기 위해 sns를 하는 경우가 늘었다는 얘...
SK텔링크, 1분 이상 통화하면 1초당 요금 1원 2013-01-22 15:30:34
중 폰드림실속 16·23은 음성과 데이터 모두 적게 쓰는 이용자가 타깃이다. 폰드림실속 16은 기본료 1만6000원에 음성통화 30분, 문자 50건, 데이터 50메가바이트(mb)를 제공한다. 폰드림실속 23은 월 2만3000원에 음성통화 50분, 문자 100건, 데이터 100mb를 이용할 수 있다. 폰드림 28·34·39 요금제는 월 200분 이하...
넷마블, 무협 RPG '일대종사' 공개 서비스 돌입 2013-01-22 13:46:20
무협 웹게임이다. 이용자가 직접 문파의 장문인이 돼 소설 속 영웅들을 제자로 육성하고 문파를 성장시켜나가는 것이 특징이다.'일대종사'는 판타지적 요소를 최대한 배제한 정통 무협 게임이다. 개발 단계부터 멀티플랫폼을 준비했고 동명의 홍콩영화 '일대종사'가 비슷한 시기에 선보일...
방통위, 하반기 모바일 후불 교통카드 도입 2013-01-22 09:54:38
기존 플라스틱 형태의 후불 교통카드를 대신해 NFC(Near Field Communication) 기능이 탑재된 스마트폰을 대중교통에서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로 이용자들은 교통수단을 이용한 뒤 후불로 결제하면 됩니다. 방통위 관계자는 "국내에서는 이미 NFC 기능이 탑재된 스마트폰이 2천만 대를 돌파했다"며 "다양한...
택배이용자 10년만에 4배 이상 '껑충' 2013-01-22 06:03:05
우리나라 택배 이용자 수가 10년 전보다 4배 이상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따라 택배 배송물량과 매출이 성장세를 이어갔지만 배송단가는 2년만에 하락세로 돌아서 택배업계의 '외화내빈' 현상을 부채질했다. 22일 한국통합물류협회에 따르면 2012년 전체 택배 물동량은 14억598만상자로 2011년...
아스타, '아시아 판타지' 함께 열어 갈 테스터 발표 2013-01-21 17:34:34
체험부스를 방문하여 받은 cbt 초대권을 등록한 이용자들도 테스터로 참여할 수 있으며, nhn 한게임 가맹 pc방에서는 당첨 여부에 관계없이 자유롭게 테스터로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테스트에 참가하는 이용자들은 21일부터 사전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nhn은 테스트 당첨자 발표와 동시에 '아스타' cbt에서 보일...
아이템중개업계, "'게임중독예방법 취지 무색" 2013-01-21 17:34:32
이용자들의 자율적 거래와 게임 이용 권리마저 침해될 우려가 있다고 말했다. 또한 이번에 발의된 '게임중독예방법' 내용 중 다수는 지난해부터 업계가 시행하고 있는 '게임산업진흥법'과 상통되는 부분으로 이중규제라는 입장과 함께 이번 법률안이 청소년이 주체가 되고 청소년의 인권을 가정과 사회가 함께...
유니아나, 치매 예방게임 '젊어지는 마을' 시범운영 2013-01-21 17:34:30
같은 것은 개개인마다 편차가 있어서 계속 이용자들의 반응을 봐야 될 것 같다'고 전했다. 유니아나 윤대주 대표는 '점차 고령화 사회로 접어들며 노인들을 대상으로 하는 놀이문화의 필요성을 절실하게 느낀다. 개발한 기능성 게임이 보다 많이 보급되어 노인들의 정신적 육체적 건강 향상은 물론 그들의 여가문화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