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주식왕, 주간수익률 1위 39.40%대박 2013-01-21 17:34:24
주식왕 게임은 주식을 처음 접하는 이용자들에게는 주식을 체험하고 학습할 수 있는 기회을 제공하고, 초보투자자 또는 수익을 내지 못하는 투자자들에게는 주식왕 게임 내의 실시간 모의투자를 통해 자신만의 투자기법을 완성하여 실전 투자에서 성공투자로 갈 수 있는 도우미 역할을 하게 된다. (주)큐빅스튜디오 최웅규...
청풍명월, '통큰 빙어 낚시대회' 성황리 종료 2013-01-21 17:34:19
각지에서 온1,000여명의 청풍명월 이용자 및 낚시 동호인들이 참여한 가운데 치러졌다.특히 전체 참가자 가운데 가족으로 구성된 팀이 약 60%를 보이는 등가족 단위 참가자들로부터 높은 관심과 호응을 얻었다. 이번 낚시대회는 최대 4인이 한 팀을 이뤄 제한시간 내 많은 빙어를 낚은 팀 순으로 1~3등을 차지하는 방식으로...
SK텔·KT, 아이폰5로도 고품질 음성통화 서비스 제공 2013-01-21 16:57:01
sk텔레콤과 kt는 22일부터 애플 아이폰5 이용자들에게 고품질 음성통화 서비스를 제공한다.sk텔레콤과 kt는 이 서비스를 위해 3세대(3g) 통신망에 ‘와이드밴드 오디오’ 기술을 적용하기로 했다. 통화 품질이 롱텀에볼루션(lte) 통신망을 통한 음성통화 서비스인 ‘volte(voice over lte)’에 가까운 수준으로 높아진다는...
청주에 국내 첫 '완전도로' 생긴다 2013-01-21 16:47:21
모든 도로교통 수단 이용자가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는 ‘완전도로’가 생긴다.청주시는 유럽 일부 도시와 미국 등에서 교통수단 이용자들의 안전성과 편리성을 높이기 위해 시행해온 완전도로를 국내에서 처음 조성해 오는 9월 개통한다고 21일 발표했다. 완전도로는 현재의 편도 4차선 도로를 1차선으로 줄이고 차선 옆에...
전세계 1위게임 '퍼즐앤드래곤' 한국iOS 상륙 2013-01-21 14:48:49
주목을 받았다. 네오싸이언은 한국 이용자들을 위해 지난해 12월 구글 플레이 국내 서비스를 시작했다. 매출 순위 20위권을 유지하고 있다. 흥행비결은 퍼즐 게임의 쉽고 단순한 재미와 몬스터를 육성하는 rpg적 요소가 결합돼 전략적인 플레이를 즐길 수 있기 때문이다. 게임은 정해진 시간 안에 같은 색의 '드롭'을...
축구게임 '차구차구' 사전공개 첫날 검색어 1위 2013-01-21 13:48:00
진짜 축구다!' '차구차구'가 사전 공개 첫날 이용자와 통했다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이 서비스하는 정통 캐주얼 축구게임 '차구차구'(개발사 애니파크, 대표 김홍규)가 뜨거운 인기몰이를 시작했다. 사전공개 오픈 첫 날인 지난 17일 '차구차구'는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이어 오랜...
“주식왕” 주간수익률 1위 39.40% 대박 2013-01-21 11:51:56
접하는 이용자들에게는 주식을 체험하고 학습할 수 있는 기회을 제공하고, 초보투자자 또는 수익을 내지 못하는 투자자들에게는 주식왕 게임 내의 실시간 모의투자를 통해 자신만의 투자기법을 완성하여 실전 투자에서 성공투자로 갈 수 있는 도우미 역할을 하게 된다. (주)큐빅스튜디오 최웅규 대표는 “주식왕 게임은...
`생활정보 한번에` 다음, 모바일 `라이프` 오픈 2013-01-21 11:09:33
건강웰빙, 아웃도어에 대한 전문정보를 제공합니다. 임광욱 다음 뉴스팀장은 “최근 다음의 모바일 페이지뷰가 역대 최고치를 기록했을 정도로 모바일을 통한 생활형 콘텐츠 소비가 증가하고 있다”며 “이러한 이용자들의 콘텐츠 소비 패턴을 반영해 패션, 뷰티, 건강, 리빙 등 생활 밀착형 매거진 뉴스를 바로...
NHN라인, 가입자 1억명 달성..플랫폼 기능 강화 2013-01-21 11:09:11
넘어 새로운 모바일 플랫폼으로 성장시킨다는 계획입니다. 현재 라인이 출시한 `라인팝` 등 7종의 모바일 게임은 일본에서 앱스토어 매출 상위권에 올라있습니다. NHN 관계자는 "1억명 규모의 이용자 기반을 구축함으로써 세계를 향해 도전장을 내밀어 볼 만한 자격을 갖추게 됐다"며 "앞으로 외부 콘텐츠 제휴사들과...
`카드 포인트 비밀' 풀렸다…20~30대 사용률 최고(종합) 2013-01-21 09:51:47
소멸하는 포인트의 24.6%가 30대, 23.7%가 40대였다. 30~40대 카드 이용자는 10명 가운데 2~3명꼴로 포인트를 제대로 쓰지 못한 셈이다. 20대(13%)나 50대(15.3%)가 꼼꼼히 포인트를 챙기는 것과 대조적인 현상이다. 30~40대는 경제활동 주력 계층으로 카드 사용액이 커서 적립된 포인트도 많다. 최근 30대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