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현대차, 세계적 산업디자이너 라시드와 손잡은 이유 2013-02-22 08:55:14
첫 선을 보인다.카림 라시드는 인테리어, 가구, 패션 등 다양한 분야를 넘나들며 독창적이고 파격적인 디자인을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레드닷 어워드 등 300개 이상의 디자인상을 받으며 세계적인 명성을 쌓고 있다.현대차는 이번 협업을 통해 'i40 아트카(art car)'를 비롯해 손목시계, 백팩, 여행용 캐리어,...
"일본인 없으니 장사 안돼" 동대문 한숨 2013-02-21 16:57:26
탓패션상품이 주력인 동대문상권은 의류의 객단가가 높은 겨울이 성수기였다. 그러나 올겨울엔 상가별로 매출이 전년 동기보다 10~20% 감소했다. 매출이 줄어든 것은 일본인 쇼핑객이 감소했기 때문이다. 전창수 두타 마케팅팀 차장은 “작년 10월 이후 독도문제가 불거진 데 이어 올 들어 엔저 현상이 심화하면서 일본인...
올 봄, 맛있는 ‘딜리셔스 컬러’ 입자! 2013-02-20 13:11:57
과하지 않은 레트로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ABC마트 마케팅팀 박지희 매니저는 “지난 S/S시즌에 유행한 컬러들이 올해에는 좀 더 다양한 색상을 조합한 딜리셔스 컬러로 재탄생되어 제품에 입혀지고 있다”며 “보기만 해도 기분이 상쾌해 지는 딜리셔스 컬러의 패션 아이템을 활용하면 활기찬 기운과 함께 봄을 맞이...
밀레-엄홍길 재단, 네팔에 4번째 희망을 전하다 2013-02-20 11:47:34
했다. 밀레 마케팅팀 박용학 이사는 “교육으로 희망을 전한다는 휴먼스쿨 프로젝트의 목적과 참뜻이 더 많은 이들에게 알려졌으면 하는 바람이다. 16개 학교를 무사히 완공하는 그날까지 밀레도 후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아직도 춥다고? 추우면 더...
‘내 딸 서영이’ 이상윤, 부드러움에서 강인함 넘나드는 매력 발산 2013-02-19 10:49:02
등을 활용해 다양한 아웃도어 패션을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했다. 특히 아웃도어 브랜드 콘셉트에 걸맞게 남성적이고 강한 이미지를 선보여 촬영 스태프들로부터 찬사를 받았으며 자상하고 배려심이 많은 이상윤 덕분에 촬영은 시종일관 좋은 분위기로 진행됐다는 후문이다. 화승 마케팅팀 전승봉 팀장은 “2013년 머렐...
"엑스포부터 올림픽까지 메가 MICE는 우리손으로" 2013-02-16 16:31:24
스포츠마케팅을 전공하신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이노션에 참여하기 전에 어떤 경험을 하셨는지 한규형 이노션월드와이드 컨텐츠전략본부장> 제가 맨 처음 시작한 것은 부산아시아게임 조직위원회에서 근무를 하면서 조직위원회의 여러 가지 업무를 경험하게 됐고 그리고 제가 이노션 오기 전에는 스포츠마케팅 회사를...
[뷰티 인터뷰] 베네피트 DNA 신드롬, 한국 여성은 안다 2013-02-16 08:50:03
b. 베네피트만의 독창적인 마케팅 전략이 있다면? j. 쉽게 사용할 수 있고 제품력이 뒷받침 된 것이야 말로 진정한 명품이라고 생각한다. 베네피트는 명품 브랜드지만 빠르고 쉽게 사용할 수 있어 매력적이다. 메이크업이 어렵다는 인식을 바꿨다. 이는 바로 베네피트 dna 때문이다. b. 베네피트 dna?...
대세돌 걸스데이, 반도옵티칼 얼굴로 낙점! 2013-02-15 10:51:34
폭넓은 인지도를 가지고 있다. 최근 유럽의 페어 마케팅 주식회사와 디자인 등의 콜라보레이션을 맺고 유럽에 독점 수출하는 등 세계적인 기업으로 뻗어나가고 있다. (사진제공: 드림티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소녀시대 스타일리시 공항패션 “트렌드 보이네!” ▶‘드라마의...
'한류아이돌' 제국의 아이들, 반도옵티칼 모델 전격 발탁! 2013-02-15 10:51:30
폭넓은 인지도를 가지고 있다. 최근 유럽의 페어 마케팅 주식회사와 디자인 등의 콜라보레이션을 맺고 유럽에 독점 수출하는 등 세계적인 기업으로 뻗어나가고 있다. (사진제공: 스타제국)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소녀시대 스타일리시 공항패션 “트렌드 보이네!” ▶‘드라마의 제왕’ 정려원...
[하얀달 성공 스토리③] 엄마, 하지만 여자… 그들의 감성을 이해하라 2013-02-14 18:17:35
공감 마케팅은 자연스럽게 색다르고 독특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으로 펼쳐졌다. 그동안 임부복 브랜드에서 하지 않았던 파격적이고 신선한 마케팅을 선보인 것. 가장 대표적인 것이 지난해 진행했던 ‘맘누리 d라인 파티’다. 작년 8월 이태원 한 클럽에서 열린 제 2회 d라인 파티는 흥겨운 클럽파티와 언더웨어 브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