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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 에비뉴엘 시계 '막강 라인업' 2013-01-10 16:59:32
예거르쿨트르 마케팅팀 과장은 “예거르쿨트르와 랑게운트죄네의 국내 정식 부티크 매장은 에비뉴엘 한 곳밖에 없는데 상징적 의미가 크다”고 말했다.하이엔드급 시계 브랜드를 전면에 내세우는 건 에비뉴엘의 고급화 정책이기도 하지만 ‘큰손’ 중국인을 겨냥한 전략의 일환이다. 물론 면세점에서 구입하는 금액이...
계사년 2013년 슈즈 트렌드는? ‘S.N.A.K.E’ 2013-01-10 11:39:02
큰 방향을 일으키고 있다. 장문영 abc마트 마케팅팀장은 “올해도 작년에 이은 불황이 예기됨에 다라 소비자들이 소비 위험 부담을 줄이기 위해 익숙한 디자인, 트렌드를 따를 가능성이 높다. 때문에 슈즈시장 역시 스마트해진 소비 방법과 올해 떠오르는 컬러, 기능에 따른 2013년형 ‘snake’트렌드를 이뤄나갈 것으로...
임산부 언더웨어 엠시크릿, 빠른 성장세… 올해 볼륨화에 박차 2013-01-10 08:51:02
콘셉트를 어필하기 위한 색다른 마케팅전략도 소비자들에게 어필됐다. 론칭 패션쇼를 클럽파티 형식으로 진행하는가하면 지난해 11월에는 프레타포르테 부산에 참가, 국내 최초 임산부 언더웨어 패션쇼를 진행해 이슈를 얻기도 했다. 이같은 브랜드 전략이 맞아떨어지면서 엠시크릿은 현재 폭발적인 매출 신장률을 보이고...
[인터뷰] 훌라 백이 클래식하지 않은 이유? 훌라코리아 김경혜 대표는 이렇게 답했다 2013-01-09 10:33:44
같은 멋에 집착하지 않아요. 공격적인 마케팅도 커머셜한 라인도 진행하지 않죠. 오너 지오바나 훌라네토 여사의 방침이에요. ‘f.u.r.l.a’ 라는 심플한 로고를 단순하게 제시합니다.” 그런데 최근 훌라가 달라졌다. 천연 가죽이 아닌 말랑말랑한 고무 소재인데다 톡톡 튀는 네온 컬러의 보스턴 백,...
계사년에는 뱀피 패턴 언더웨어로 분위기 바꿔보세요 2013-01-08 09:38:40
색상으로 출시됐다. 퍼스트올로 마케팅팀 박명환 과장은 “최근 애니멀 프린트 언더웨어가 지속적인 강세를 보이고 있는 가운데, 올 해는 ‘뱀띠 해’까지 겹쳐 뱀피 패턴의 언더웨어가 더욱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며, “뱀피 패턴은 섹시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줘 과감한 스타일 연출에 제격”이라고 ...
삼성 이어 LG까지…스마트폰 '레드' 도발 시작됐다 2013-01-07 18:41:56
lg전자가 전략 스마트폰에 과감한 색깔을 입히며 '컬러 마케팅'을 강화한다. 기존에는 화이트와 블랙이 주를 이뤘다면 레드와 같은 강렬한 색상을 더해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할 계획이다. lg전자는 8일 이동통신3사를 통해 와인 컬러의 '옵티머스g 코도반 레드'를 출시했다. 기존...
“카메라에 컬러를 입히다” 인스탁스, 50대 한정판 ‘인스탁스 미니8 레이지오프’ 출시 2013-01-07 12:26:35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카메라가 패션을 입는다’라는 독특한 발상에서 시작했다. 레이지오프의 창립자이자 수석 디자이너 젬마 쉴은 지난달 한국을 직접 방문해 콜라보레이션에 직접 참여. 인스탁스 미니8 만을 위한 유쾌한 디자인을 적용시켰다. 최근 소녀시대의 4집 앨범 재킷에 레이지오프 스타일링을 선보여 큰...
중국혼경산업연합집단, 3월에 방한 '한국과 웨딩 비지니스 교류 위해' 2013-01-05 20:43:10
개최하는데 2013년 3월 한국과의 비즈니스 교류 및 마케팅을 위해 단체 방한을 한다. 앞서 12월26일 중국 천진에서는 한국의 저명한 웨딩드레스 백지애웨딩아트와 정훈닷컴의 소서노한복, 마렛턱시도 등이 초청돼 특별 패션쇼도 열렸다. 그 가운데 2013년 3월 한국 웨딩 비즈니스 포럼을 서로 협약하기도 했...
롯데百 "올해 유통키워드는 'Creative'" 2013-01-01 06:00:10
등 8개 트렌드에 주목한류마케팅 강화…SM엔터와 손잡고 한류상품 판매 롯데백화점은 2013년 키워드를 '크리에이티브(Creative)'로 정하고 패션백화점으로서 업계 트렌드를 선도하는데 힘쓰겠다고 1일 밝혔다. 롯데백화점은 올해의 트렌드로 편의성(Convenience)·기분전환(Refresh)·경제불황(Economic...